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74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9
이 글은 3년 전 (2022/7/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찼는데 한두달뒤에 차인사람한테서 연락오면 찬사람이 1. 마음이 없는 경우->어떤 경우든 재회 못함 2. 마음이 있는 경우->꾸역꾸역 마음정리하고있었는데 연락오면 마음 흔들림+차인 사람 잘못이 있을 때 그 사람이 반성하고 미안하다고 오면 바람 폭력 빼고 웬만하면 잡힘(지금 내상황..) 

근데 차인 사람한테서 연락이 안온다면 찬사람은 웬만해선 연락안함. 헤어진 이유가 있었으니.만약 연락이 왔다면 차인사람이 붙잡았더라도 붙잡힐 사람..아니면 외로워서임 

단 상황이별이었는데 상황이 해결이 되거나 권태기여서 해어졌는데 몇달있어보니 소중함을 깨달아서 찬사람이 연락한 경우는 맞는 말 같고..  

진짜 케바케같음 

 

+내 생각인데..차이고 한두달 지났는데도 여전히 너무너무 보고싶고 연락하고싶어 미치겠으면 걍 하는거 추천..(상황이별이나 권태기같은 경우는 제외)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연락안한다? 연락해서 술안주거리되기 싫다? 이건 그정도의 마음뿐이고 핑계같아. 어차피 남인데 뭐가 중요해 간절하면 연락해봐. 안해서 후회하는것보다 해서 후회하는게 더 낫잖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찬경우:차인경우 7:3인데 찬경우에 단한번도 연락한적없고 연락와도 다시만난적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차인경우 상화이별인데 딱 1번 걔상황 괜찮아져서 상대방이 다시 연락와서 재회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차고 먼저 연락은 절대 안하는듯..분명 헤어질 이유가 있었으니까..근데 그게 상대방 잘못이었다면 상대방이 진심으로 반성하고 연락오면 생각해볼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 여자야? 일반화는 아니지만 이상하게 남자가 찰경우엔 연락오고 여자가 찰 경우엔 연락 안하는것 같아
내가 차였을때 다 연락왔고 내가 찼을땐 한번도 연락한적 없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나 여자야 ㅋㅋㅋ맞아...여자가 차면 연락안해. 남자가 차면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였을땐 남자보다 여자가 더 연락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 맞아…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케바케 ㅇㅈ,, 차이고 한 달 뒤에 연락했는데 상대가 2 경우라 재회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하려 상대방이 붙잡아주면 내가 갑이된마냥 상대방이 매력떨어져보이고 그런거면 애초에 마음이 식은거같음ㅋㅋㅋ마음이 남아있으면 오히려 고맙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ㅠ 차라리 맘가는대로하고 잘되면 좋은거고 또 까이면 후련하게 정리하는게 좋다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까이면 또 마음정리도 빨리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만하자는 말은 상대가 먼저 했고 나도 그만할 생각 있긴했어서 서로 그런 마음인거면 그만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헤어졌어.. 상대가 많이 힘들어해서 나 만나서 얘기도 못하겠다고 해서 전화로.. 근데 과cc에 프로젝트도 같이 해서 계속 마주쳐야하는데 너무 잡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열흘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헤어질 때까지 열흘 정도 얼굴을 못본상태였어서.. 얼굴 못보고 헤어진게 너무 힘들다.. 난 만나서 얘기하고 싶었는데 상대가 나 보는 걸 너무 힘들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그정도면 우선 기다리는수밖에…많이 힘든가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맞팔이라 서로 스토리 계속 보는데 힘들어보이긴하더라.. 난 sns에 그런거 티안내는 편이라 걔는 내가 괜찮은 줄 알겠지..? 나도 힘든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그렇게 서로 힘들어하는데 왜 그만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상대가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였어.. 우울증이랑 불안장애.. 생각해보면 다툰 이유들 큰일도 아니었지만 본인이 너무 힘들어서 그 감정에서 빠져나와야할 것 같다고 하더라고.. 날 더 힘들게할 것 같고 자기 혼자서 더 성숙해지는게 맞는 것 같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에게
그리고 시간 갖는 동안 나도 상처를 많이 받았어.. 시간 갖자는 말 카톡으로 하고 중간에 보고싶다고 연락한 것도 씹히고.. 시간지나서 얘기하는 건 당연히 만나서할 줄 알았는데 카톡이나 전화로 하자는 거에서 그만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내가 더이상 의지가 안되고 나를 보는게 힘들고 숨막히대.. 그말 들으니까 무너져내리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음...일단..이성적으로 생각해보자..지금 당장 만나는건 서로에게 고통만 줄텐데..그건 둥이도 알고있지? 다만 얼굴보고 제대로 얘기를 못하고 끝내서 그것때문에 더더 힘든거같아..ㅠㅠㅠ그리고...내친구 전남친도 우울증걸려서 그걸로 헤어졌대 꾸역꾸역 사귀려해도 그 우울함이 자기한테까지 전염된다하더라고..둘 다를 위해 그만 멈추는게 나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일단 당장 이런 생각이 들수도 있는 거니깐.. 한달 정도는 버텨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다들 마음 가는대로 해 안잡으면 후회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나중에 시간 많이 지나서 그때가서 후회하면 답없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진짜 구질구질하게 매달렸는데 후회는 없어 그렇게라도 안했으면 못잊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그리고 끝까지 진심을 다해서 매달린 여자를 평생 못잊을듯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 정해진건없다만 차인입장에서는 연락해서 재회해봤자 다시 반복해서 헤어짐 ㅇㅇ 찬사람이 무조건 연락하는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결국 재회선택권은 찬사람한테 주어지긴하지..근데 차인사람이 연락해서 한번쯤은 흔들어놓을수있으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남자가 호감있는건지 아닌지 봐줘
13:55 l 조회 3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3
13:42 l 조회 2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38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1
13:37 l 조회 52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4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5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0
13:31 l 조회 66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1
13:28 l 조회 18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29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1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59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27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0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90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49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9
13:0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