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찼는데 한두달뒤에 차인사람한테서 연락오면 찬사람이 1. 마음이 없는 경우->어떤 경우든 재회 못함 2. 마음이 있는 경우->꾸역꾸역 마음정리하고있었는데 연락오면 마음 흔들림+차인 사람 잘못이 있을 때 그 사람이 반성하고 미안하다고 오면 바람 폭력 빼고 웬만하면 잡힘(지금 내상황..) 근데 차인 사람한테서 연락이 안온다면 찬사람은 웬만해선 연락안함. 헤어진 이유가 있었으니.만약 연락이 왔다면 차인사람이 붙잡았더라도 붙잡힐 사람..아니면 외로워서임 단 상황이별이었는데 상황이 해결이 되거나 권태기여서 해어졌는데 몇달있어보니 소중함을 깨달아서 찬사람이 연락한 경우는 맞는 말 같고.. 진짜 케바케같음 +내 생각인데..차이고 한두달 지났는데도 여전히 너무너무 보고싶고 연락하고싶어 미치겠으면 걍 하는거 추천..(상황이별이나 권태기같은 경우는 제외)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서 연락안한다? 연락해서 술안주거리되기 싫다? 이건 그정도의 마음뿐이고 핑계같아. 어차피 남인데 뭐가 중요해 간절하면 연락해봐. 안해서 후회하는것보다 해서 후회하는게 더 낫잖아
인스티즈앱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