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하필 내가 가는 시기에 제주도 성수기 겹쳐서 ... ^^


제주

- 나 한 번도 안 가봄

- 내가 바다 엄청 좋아함

- 난 운전 못하는데 남친이랑 가서 남친이 운전 다 해줌

- 펜션, 호캉스 할 예정이라 좀 더 힐링 휴양 느낌

- 덜 걸어도 됨

- 근데 '이 돈이면.... 해외 가지' 라는 생각이 안 지워짐 ㅠ


오사카

- 나 오사카에서 1년 살아서 오사카 빠삭함

- 장점은 다 가봐서 루트 짜기 편하고 단점은 새로운 느낌은 아님. 추억여행

- 당연히 일본어 잘함

- 여름이라 더운 거 상관없음 겪어봄

- 대신 차 없어서 걸어다녀야 함

- 쇼핑, 먹거리 루트라 좀 덜 새로울 수 있음 그치만 어쨌든 해외잔아~??



11 제주도 22 오사카

대표 사진
익인1
언제 가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 중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난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있는게 최고 아냐?? 난 덜걷는 파라서 그런지 1..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나도 덜 걷는 파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날씨상관없다했으니 나라면 오사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번도 안 가봤고 1년 살아봤으면 당연히 제주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전에 나혼자 제주도 갔다왔는데 넘 좋았음 걍 가만히 있어도 행복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일본보다 좋아?!?! 나 일본 너무 좋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도 좋긴하지 근데 우리집은 혼자 해외는 절대 안돼여서 제주도 간거였는데 넘좋았어 바다도 실컷보고 회도 실컷먹고 숙소도 해변뷰에 잡아서 아침마다 창문보기만해도 좋았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난 제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사카 남친이랑 가는거?? 상대방은 더위 못참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남친도 더위 안 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날씨 상관없고 한번도 안가본거고 운전해줄사람있으면 제주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사카 살았었고 빠삭하면 여행 기분은 아니다 아님?? 안가본 제주가 더 여행기분일것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긴 해 여행 느낌이라기 보다는 추억여행 ?! 인 거지 ㅋㅋㅋ 옛날이랑 비교하고 그런 느낌
뭔가 새로운 곳 가서 여행하고~ 느낌은 아니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같은돈이면 해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내가 이 마음을 못 접겠어 마음은 솔직히 제주도인데 하 ~~~~~~~~~~~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야 하는데.......ㅠㅠ 다들 제주도 이 돈주고 가는거야 ...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우니깐 어디 관광은 안하고 그냥 맛있는거 먹고 쇼핑하고 가챠 이런거나 소품샵 이런거 구경할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은 해외같은 느낌이 안들던데.. 특히 오사카 도쿄.. 이런데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제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소+비행기값이 또이또이면 무조건 제주가 훨씬 비쌈
그건 각오하고 가야됨..
물가 미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 물가도 뭔 해외랑 비슷해서 ㅋㅋㅋㅋㅋ 국내여행을 이 돈 주고 가야 하나? 라는 마음 때문에 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 당연 제주도
내가 잘 아는 해외는 여행 느낌이 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주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글이랑 댓만 보면 쓰니 오사카 가고 싶은 거 같은데?! 걍 쓰니 가고싶은 곳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은 제주도인데 자꾸 이 돈이면 .. 이 지워지질 않아서 물어봤는데
익들이 다 제주래서 제주도 가려구 ㅎㅎㅎㅎ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주도는 이제 걍 해외 놀러간다 생각해야하는듯 ㅠㅠㅠ 잼게 놀다와.!!! 나도 제주 간지 오래되서 올만에 가고싶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ㅠㅠ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재밌게 놀다올게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에서 봤는데 친척 결혼식이라고 하던데 애를 왜 이렇게 갔을까
15:11 l 조회 1
엄마가 옷정리했는데 내옷 다 사라짐
15:11 l 조회 1
얘들아 나 진짜 악바리바리스타로 살아서 공시 합격했다
15:11 l 조회 1
주식얘기 지겨워어어어
15:10 l 조회 5
와...나 일요일에 폰사용시간 미쳤다..
15:10 l 조회 5
어제 돈 복사좌 오늘은 안 오나
15:10 l 조회 4
약속시간 25분 늦는건 차가밀리는게아니라 본인이 늦게나온거지?1
15:10 l 조회 12
ㄹㅇ 트럼프 관세랑 전쟁이 매수기회였구나
15:10 l 조회 26
아 유튜브 뭐 검색해서 볼 거 있었는데 숏츠 하나 보고 나니까 뭐였는지 까먹음
15:10 l 조회 5
상처받음..... 1
15:10 l 조회 11
1971년생 지방 중소기업 사무직 영업 부장 우리아빠 퇴사하고 ai 다루는 유튜버로 전향하고싶대2
15:10 l 조회 12
요즘은 정신과 다니는 게 흔한 일이지?1
15:10 l 조회 7
와 어제 하닉 산사람 있어?
15:09 l 조회 45
하이닉스 인버스로 간식값벌었쥬
15:09 l 조회 32
마운자로 한달에 몇kg까지 빠져??1
15:09 l 조회 8
회사에 부서가 따로 없는데 상사한테는 퇴사 의견 말했는데 대표님한테는 미리 카톡 남겨도 되려나?ㅜㅜㅜㅜ
15:09 l 조회 5
내가 개싫어하는 남자랑 주변에서 케미 좋다함;
15:09 l 조회 11
쪼끔 더 있으면 비명소리 들리거든?
15:09 l 조회 30
하닉 평단 7-80인 익들아 어쩔거임13
15:09 l 조회 61
갈등도 좀 겪어봐야하는거 같음 2
15:0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