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하필 내가 가는 시기에 제주도 성수기 겹쳐서 ... ^^
제주
- 나 한 번도 안 가봄
- 내가 바다 엄청 좋아함
- 난 운전 못하는데 남친이랑 가서 남친이 운전 다 해줌
- 펜션, 호캉스 할 예정이라 좀 더 힐링 휴양 느낌
- 덜 걸어도 됨
- 근데 '이 돈이면.... 해외 가지' 라는 생각이 안 지워짐 ㅠ
오사카
- 나 오사카에서 1년 살아서 오사카 빠삭함
- 장점은 다 가봐서 루트 짜기 편하고 단점은 새로운 느낌은 아님. 추억여행
- 당연히 일본어 잘함
- 여름이라 더운 거 상관없음 겪어봄
- 대신 차 없어서 걸어다녀야 함
- 쇼핑, 먹거리 루트라 좀 덜 새로울 수 있음 그치만 어쨌든 해외잔아~??
11 제주도 22 오사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