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00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4
이 글은 3년 전 (2022/7/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숱많음+머리굵음+반곱슬인 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이게 긴머리일때고 

 

숱많음+머리굵음+반곱슬인 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이게 단발 싹둑하고 바로 찍었을때 

 

숱많음+머리굵음+반곱슬인 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이게 내가 대충 드라이 했을땐데 

 

머리 좀더 길러서 중단발 레이어드컷을 진짜진짜 하고싶거든ㅠㅠ 근데 예쁘게 나오기 힘든 머리같아서 너무 고민중이야... 어떨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동생 보니까 중단발 레이어드 잘어울리던데! 고데기나 드라이 좀 하면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단발레이어드하고 펌하면 이쁘게 잘 나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직셋팅? 그런거 안하면 좀 별로더라... 고데기나 드라이 안하면 절대 밖에 못나감 근데 맨날하기가 쉽지 않아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단발 레이어드컷이 내 인생머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이어드 괜찮음 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맨날 레이어드에 씨컬펌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숱많은데 레이어드 단발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엇 나도 숱많고 반곱슬에 머리카락 굵음인데 중단발 레이어드 컷 진짜 괜찮았어 머리 숱치고 하다보면 되게 이쁘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숱많은데 진짜 머리숱 개털어서 레이어드 했다!! 훨씬 가볍고 관리하기 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묭실가니까 층을 많이 안내주시더라고 머리 붕뜬다고 그러니까 괜찮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직세팅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긴레이어든데
단발은 손질도 힘들고 귀찮고
길면 손만 슥슥하면 괜찮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긴머리 단발 중단발 다 해봤는데 중단발레이어드가 베스트긴해...
긴머리는 관리불가 단발은 버섯머리라서 중단발하는데 레이어드하고 펌 넣으니까 괜찮더라 근데 숱 많이 쳐내는게 깔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직셋팅펌으로 하면 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똑같은 조건인데 중단발 레이어드 C컬펌했는데 극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매직 무조건 해야될 것 같은대 ㅠㅠ 나도 쓰니만큼은 아니지만 곱슬인데 조금만 관리 안해도 삼각김밥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매직하고 다닌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단발 레이어드하려면 묭실가서 무조건 세팅 잘 받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 머리 개이뻐 빵실빵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보다 괜찮아 그런데 나느 머리 금방 길어서 자르기가 귀찮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레이어드 굿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레이어드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신 숱 많이 쳐서 끝에 가볍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숱 치고 레이어드 가볍게 쳐달라고 하면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무조건 레이어드해 안그럼 머리 무거워보여서ㅠㅠ 씨컬 이런거 같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진짜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zzㅏ 나랑 똑같다,,,,, 난 숱치면서 레이어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레이어드 더 잘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딱 쓰니랑 머리 똑같은데 중단발 레이어드 가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럽다 머리숱 난한줌인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레이어드 꼭 해 나도 쓰니같은 머린데 쓰니는 드라이를 잘해서 나보다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목처럼 저러면 중단발이 베스트임 레이어드컷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레이어드컷만 하고 나갈때마다 고데기 2시간씩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숱 개~~~~~많이 치고 레이어드 하는 게 제일 관리하기 편해 말릴 때 드라이기 바람 두피 꼭대기에서 아래로 향하게 하면서 계속 빗어주고 납작하게 눌러가고 잡아당겨서 펴면서 말리면 차분함이라는 단어를 내 머리카락에서 볼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나 같은스타일인데 지금 중단발레이어드컷임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숱많이치고해서 훨씬 시원해보이고 좋아 다들 잘어울린다고해줌 걱정말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 굵고 숱도 많아서 개부럽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레이어드컷이 차라리 가벼워보여서 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매직이나 파마 안하면 개지저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숱많고 머리 가느다란 반곱슬인데 그냥 함 들어와봤다
고데기나 매직펌은 필요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단발보단 중단발 레이어드가 더 나을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레이어드컷 하고 매직했는데 매직 ㄱㄱㄱㄱ 훨깔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매직 무족건..매직은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레이어드 했는데 머리 상태 안좋아서 매직했걸랑 진짜 제일 나 진짜 헤그리드 바야바에서 인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머리랑 진짜 비슷한데 중단발 레이어드 잘 어울림! 펌해주면 더 좋지만 대충 고데기로 해도 예쁘고 귀찮을 때는 대충 묶거나 드라이기로 조심히 말리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저런 모질은 매직셋팅하면 일단 잘 나오니까 하면 훨씬 예쁘게 손질 할 수 있을거야!! 물론 매일 고데기나 드라이하면 되겠지만 곱슬도 있으니까 매일같이 속부터 고데기 하기 힘들걸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진짜 층없이 딱 일자 긴머리 였는데 진심 머리카락 때문에 머리가 무겁다는게 느껴질정도 였는데 레이어드하고 광명찾음 완젼 가볍고 스타일링 딱히 안해도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이어드컷하고 펌하면 ㄹㅇ 광명 삶의 빛이야 펌 무조건 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딱 쓰니같은 케이스인데 혹시 펌은 어떤 펌 말하는거야...? ㅠㅠ 레이어드컷했다가 무작정 길러서 다시 해그리드 거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씨컬펌 했어 위에는 볼륨매직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저런데 레이어드 완전괜찮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신 길이 적당히 잇게 숱도 너무 많이치면안됨 나 하고 신호등 부른 가수랑 머리 똑같이 돼서....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헤어 오일 좋은거 아는 사람? 머리숱많고 반곱슬이면 좋은거 써야 된다해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어ㅏㅇ 드라이 잘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가 딱 쓰니랑 비슷한 머리인데 빌드컷에 빌드펌해봐 진짜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히려 레이어드가 더 관리하기 편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레이어드 하고 관리 안 돼서 맨날 묶고 다녔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딱 똑같은 머린데 진짜 개망함.. 역시 사람은 하던대로 하고 살아야 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쓰니랑 비슷해 어렸을때 단발하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지금까지 긴머리 유지하다가 작년 가을쯤에 유인짱 머리하고 싶어서 중단발 레이어드로 잘랐는데 고데기하면 짱예뻤어!! 근데 안하면 사자되더라고ㅠㅠ 그거 빼면 추천추천 지금은 가슴까지 레이어드한 그대로 길었는데 고데기하면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ㄹㅇ 제목이랑 머리 똑같은데 매직셋팅 필수야 돈 완전많이들어 한번 할때마다 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 똑같은 머리 재질이고 얼마전에 레이어드 컷 잘랐는데 노답머리 되가지구ㅜㅜㅜ 걍 사자 갈기 같이 됐달까 끝이 엄청 지저분해지니까 컷보다는 차라리 레이어드 C컬펌 잘하는 곳 가서 하는거 추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엊그제 잘랐는데 어떻게해도 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일났네... 앞에 댓글들 긍정적이라 하려고 맘먹었는데... 다시 고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할거면 층내지 말고 해달라고 해봐ㅜㅜ 그럼 좀 나을지두 근데 진짜 세팅 안하면 안이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머리군....나는 레이어드컷 포기했어....아래가 가벼우면 머리 위가 이상하게 붕붕 뜨더라고....드라이 하는거도 한계가 있고 워낙 귀찮아하는 스타일이라..머리 길러서 아래가 무거워야 그나마 차분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진짜 모질이 딱 그래서..드라이 안하면 지저분하고 펌도 잘 나오는 편도 아니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완전 내머리ㅜㅠㅠ중단발하니 어울리긴했으나 레이어드하면 관리 잘해줘야하고 안그럼 머리 엄청 붕뜨고 더 지저분해지더라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펌 안하면 엉망일듯 왜냐면 내가 커트만 했다가 맨날 삼김 됨... 근데 또 똥손이라 드라이도 못해서 걍 악깡버했던 기억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숱 많아서 단발 절대 안하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일단 매직이 우선인듯 내가 딱 저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매직하는김에 머리 단발로 자르고 중단발까지 길러서 레이어드 해야지 깔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뿌리매직 하면서 중단발까지 길렁 레이어드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매직하고 레이어드ㄱㄱ 레이어드컷 진짜 인생머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쓰니 내 잃어버린 가족 아냐? 진짜 내 머리랑 똑같아ㅋㅋㅋㅋㅋㅋ내 사진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ㅋㅋㅋ 인생머리 추천해줘!! 난 뭘 해도 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대신 매직셋팅하거나 머리 말릴 때마다 신경써서 말려야 이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정도가 반곱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완전 저 머리인데 심지어 짧아지면 뻗침ㅠㅠㅠ 중단발 레이어드 했다가 고데기 하루라도 안하면 문어 되가지고 울면서 매일 한시간 일찍 기상했어ㅠㅠㅠㅠㅠㅠ 뻗치는 머리면 진짜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대박 나도 다른익들처러 중단발 레이어드할때 잘어울리다는 말 제일 많이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첨부 사진레이어드 하고 무족권 타월드라이+자연건조. 뿌리만 차가운 바람으로 위에서 아래로 말리고!! 자연건조하면 미친 무슨 드라이한거처럼 컬이 살아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볼륨매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중단발 할 거면 무족건 매직해야혀... 삼각김밥 된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펌 말고 무조건 볼륨매직!!!!펌하면 빠글빠글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매직ㅇㅣ답이군... 나랑똨ㅏㅌ은 머릿결 봐서 반갑다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숱많음+모발 굵음+곱슬 인데 나는 매직하고 가슴 위 까지가 제일 좋더라 머리 만지기 편하고 긴머리보다 관리하기 편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단발은 좀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매직 + 신데렐라 클리닉 주기적으로 + 헤어오일, 헤어미스트 + 다이슨으로 관리 + 매일 고데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렇게 해서 중단발 레이어드컷 유지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헐 나도 딱 쓰니랑 같음… 머리고민중인데 참고참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이거보다 더 곱슬에 부시시한데 중단발 레이어드 인생머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펌이나 매직은 머리상하니까 에어랩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항상 주기적으로 일반매직 하고 레이어드해
숱많고 머리카락 왕 굵고 반곱슬이라 매직해도 머리 상해본적 없고 매직해야 머리결 부시시안하고 차르르 해보여서 레이어드가 더 이쁘더라궁
오히려 잦은 셋팅이 더 머리카락 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는 매직 너무 질려서 걍 아예 전부다 히피펌하고 곱슬기르는 중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안어울리는 사람을 못봄 그냥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 곱슬인데 웬디컷 했을 때 잘어울린다는 말 많이 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ㅜㅜ 머리카락 기르고 볼륨펌해야 제일 깔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레이어드+매직셋팅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나나 완전 머리똑같은데 레이어드 층 좀 크게하구 볼륨매직해쓰 특별한날엔 고데기하구
나도 단발일때 완전삼각김밥이었어ㅠㅠㅠㅠㅠ 매직 꼭해봐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장발로 기른담에 숱치고 매직+세팅펌이 젤 낫더라.... 나 진심 나보다 머리숱 많은 사람 본 적 없을만큼 숱이 많은데 애매한 기장은 더 답답해보이더라구.. 층은 많이 내는 것보다 약간 내는게 덜 답답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와 완전 난데 중단발로 자르고 펌하는 게 나음
그러면 머리 기를 때도 차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숱 많이 친 레이어드가 더 관리 쉬움 말릴 때 대충 손으로 폼만 잡아주면 예쁘게 말림 친구들은 내가 맨날 고데기 하고 나오는 줄 알앗대 그정도로 예쁘게 말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본문에 있는 특징다 있는데, 중단발 비추천 ㅜㅜ 하더라도 매직 필수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첨부 사진매직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 악성곱슬+숱 많음(많은 사람보다 2배는 많음)인데 몇주전에 어깨 길이로 자르고 숱 치고 앞머리 레이어드 했는데 인생머리 찾음. 지인들이 머리보고 다 잘 어울린다해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레이어드컷하고 파마하면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머리가 드라이 잘받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주기적으로 숱 개많이 치고 레이어드컷 꼭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랑 완전 같은 머리네ㅋㅋ 숱많고 반곱슬에 마리카락굵음.. 그냥 중단발 레이어드하고 c컬펌하면 관리하기도 쉬워. 드라이할때 머리 안쪽으로 말면서 말리면 고데기 따로 안해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내가 저 3콤보인데 거의 중단발 레이어드 하고 살고있어 기르고 싶지만 숱이 너무 많아서 말리는데만 한세월인거 뭔지 알지...특히 요즘같이 습할땐 말려도 두피가 덥고...난 차홍가서 잘랐는데 파마 안했는데도 되게 파마한 것처럼 잘 잘라주시더라 대박이여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 근데 중단발이어도 어깨 기장보다 조금 아래로 오는거 추천...우리 반곱슬이들은 요즘같은 장마철+습할땐 어깨 기장으로 엄청 뻗치는거 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머리숱없어서 모르지만 단발하고 드라이 한거 너무 예쁘다ㅋㅋ풍성해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레이어드가 답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 근무시간
9:29 l 조회 1
반도체 끝물인듯ㅋㅋ 코스피 다시 3000감
9:29 l 조회 1
한달전에 정해둔날 전날에 절반이 갑자기 일때매 못나온다고 하는게 말이 됨?
9:28 l 조회 4
게임하면서 느끼는 건데 치매 걸리는 일은 없겠다 싶어짐2
9:28 l 조회 8
하이닉스 오늘 240 감? 2
9:28 l 조회 16
지피티 왜캐 반박병에 걸린거야?3
9:28 l 조회 4
잘생애들은 걍 짧게만나고 버림되1
9:27 l 조회 9
오늘도 헛똑똑이 멍충한 민원인들과 함께하는 교육청 1
9:27 l 조회 9
단톡방에서 내 말만 무시하는 애 어떻게 해?
9:27 l 조회 4
남익들 등장해서 답 좀 알려줘바ㅋㅋㅋㅋ
9:27 l 조회 12
오늘 외근인데… 깜빡하고 어제 엽떡먹음
9:27 l 조회 4
하닉 그냥 두면 되는 거지?
9:27 l 조회 10
근데 왜 옛날부터 문과가지말라는 소리가 나온거임??5
9:26 l 조회 19
오늘 금요일이야 금요일엔 걍 시드나 준비해놔
9:26 l 조회 11
한국 32강 진출확률 74프로였는데2
9:26 l 조회 54
우체국에 돈 입금할건데2
9:26 l 조회 4
애플은 늦게 올린 편인데 혁신 없으면서 왜 올리냐고 화내는거 웃기다
9:26 l 조회 3
남자한테 인기 없는 친구 왜 인기가 없을까...? 4
9:25 l 조회 14
Sk 주주잇음?
9:25 l 조회 9
여름이 요즘 정도 날씨면 너무 행복할 것 같음2
9: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