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게 긴머리일때고 이게 단발 싹둑하고 바로 찍었을때 이게 내가 대충 드라이 했을땐데 머리 좀더 길러서 중단발 레이어드컷을 진짜진짜 하고싶거든ㅠㅠ 근데 예쁘게 나오기 힘든 머리같아서 너무 고민중이야... 어떨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