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76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9
이 글은 3년 전 (2022/7/27) 게시물이에요
나 거기서 서비스 강사했는데 어트랑 입구는 못 생긴 사람 없음 어쩔 수 없음 손님들이 와서 마주치는 대표적인 곳의 얼굴들이라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데 뭔 연예인 오디션마냥 얼굴만 본다는듯이 구는 애들이 많아서 그러는거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니곸ㅋㅋㅋㅋㅋ훈훈한 애들 뽑은 다는 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훈훈이 뭐겠냐 인상 좋으면 됨 솔직히 서비스직은 이목구비 따지는게 아니라 걍 인상임
실제로 가봐도 전부 인상좋다지 절세미인 이런애들 없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롯월 캐스트 했었는데 잘 모르겠던데... 어트는 워낙 인원이 많으니 외모도 잘난사람부터해서 평범한 사람까지 다양하고 게이트는 남자는 키 큰 사람 많이 가는 것 같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평범했던거 같은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기고 예뻐야한다보다는 그냥 잘 웃고 인상 좋으면 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건 모르겠고 호감상이 많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깔끔하고 훤칠하고 인상좋은 사람들 뽑는단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여자는 진짜 모르겠음... 외모 많이 보는 알바 생각했을때 여자는 다른 것들만 생각남
롯월 알바 남자는 다들 얼굴 작고 그런 느낌이긴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게이트에서 일했었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내가 손님으로 갔을때는 잘 모르겠던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근데 어트는 그런거 없는데 게이트는 실제로 최대한 예쁘고 키큰사람만 뽑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부터 유명했어 항공과면 게이트로 간다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꼭 그런것도 아님 내가 아는 동생 왕예쁘고 항공과인데 상품판매 업장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게이트에 자리가 없었나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솔직히 고객입장으로 생각했을때
어차피 손님은 일하는사람 얼굴 관심없어
무의미한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캐스트로 일했었는데 입구는 ㅇㅈ인데 어트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전혀 아니던데..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트는 아닌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아냐.. 왜냐면 내가 했었음 ^_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롯데월드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진심 그 지하에서 롯데월드로 들어가서 입구 프런트? 할인이랑 티켓 관련 일처리 해주는 곳에 있는 사람들은 진짜 예쁘시더라.. 뭔가 단정 우아 이런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지금까지 살면서 갔던 놀이공원 중에 알바 얼굴 기억나는 곳 단 한 군데도 없는데 신기하네...
그냥 일 잘하는 사람을 뽑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어린이들이나 어른 손님이 봤을 때 호감상 + 예쁘고 잘생기기까지하면 좋고 이런 느낌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게이트는 언어 많이 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게이트는 맞는데 어트는.. 잘 모르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다른게 아니라 뭐 보기에 모나지 않으면 된다 정도 아닐까싶다 꼭 연예인같은 사람을 뽑는다 이게 아니라 결격사유는 없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파트너 캐스튼데 딱히 ㅋㅋㅋ 근데 예쁜 사람 많은 건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른가?? 별로 롯데월드가도 걍 다들 호감상 정도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트 아님ㅋㄱㅋㄱㅋㄲㅋㅋ 에버도 그렇고 그냥 티오나면 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어트도 못 생긴 애들 거의 안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다기엔 내가 직접 같이 일하고 봤는데 그냥 어느 부서든 잘생기고 예쁜ㄴ 사람 몇 명있는거지 어트라고 다 그런게 아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
2:20 l 조회 5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
2:20 l 조회 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3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6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5
2:19 l 조회 14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
2:19 l 조회 6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7
차장놈
2:18 l 조회 5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1
2:18 l 조회 15
서울 엄마랑 놀러갈건데 무슨동네가지1
2:18 l 조회 9
익명이니까 물어보는데 익들은 사주 진짜 믿어?
2:18 l 조회 9
보건소가거 인바디 검사만 해도 되나???
2:18 l 조회 2
레이어드펌 해본사람
2:17 l 조회 9
바지 골라줄 사람~2
2:17 l 조회 19
내 mbti는 뭘까? 꼭 두개만 나와
2:17 l 조회 9
블라인드 취준생도 글 볼수읶어?1
2:17 l 조회 7
내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못 놔4
2:16 l 조회 17
율고싶어도 눈물 한방울 안남
2:16 l 조회 11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4
2: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