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과몰입이긴 한데..ㅎ 남자친구 entp인데 완전 츤데레의 반대 같은 느낌이야 남친은 자기가 공감 너무 잘한다고 가끔 내가 더 T 같다 하는데 얘는 사회화 잘 된 T라서 말은 다정하게 해도 물어보면 속마음은 진짜 완전 T야… 자기가 원할때만 F인척 잘해ㅋㅋ 나 꼬실때도… 난 그 다정한 모습 보고 만난건데ㅋㅋㅋ큐ㅠ 물론 좋아하지만 약간 사기당한 기분ㅋㅋ큐ㅠㅠ 이런애들 있니??ㅋㅋㅋㅋ큐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7/30) 게시물이에요 |
|
Mbti 과몰입이긴 한데..ㅎ 남자친구 entp인데 완전 츤데레의 반대 같은 느낌이야 남친은 자기가 공감 너무 잘한다고 가끔 내가 더 T 같다 하는데 얘는 사회화 잘 된 T라서 말은 다정하게 해도 물어보면 속마음은 진짜 완전 T야… 자기가 원할때만 F인척 잘해ㅋㅋ 나 꼬실때도… 난 그 다정한 모습 보고 만난건데ㅋㅋㅋ큐ㅠ 물론 좋아하지만 약간 사기당한 기분ㅋㅋ큐ㅠㅠ 이런애들 있니??ㅋㅋㅋㅋ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