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초,중때 잘 놀던 무리에서 갑자기 한순간 왕따당한 적이 있는데 그때 내 sns로 걔네가 욕하고 가고 발신번호 바꾼 문자로 욕하고 밥도 혼자 먹고 학교에서 아무도 말 안 시키고 아직도 트라우마야 지금 25살인데도 단체생활 힘들어하고 대인관계가 너무 어려워 많이 친해진 관계라고 생각이들면 또 예전처럼 내 행동 어떤것에 꼬투리 잡혀서 하루아침에 그사람들이 등돌릴까봐 불안해서 죽을거같아 고등학교는 자퇴하고 히키코모리로 살다가 심리상담하면서 사회에 조금씩 나가는게 가능해졌는데 그 이후가 너무 힘들어 어떻게해야 언제쯤 나아질 수 있을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