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499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1
이 글은 3년 전 (2022/8/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권태기가와서찬거아닌이상 

 

좋아하는데 안맞는점이있어서 너넬 찬거겠지 

 

근데 찬사람도 몇일동안은 후련하고 해방감에 편하고그러지 

 

좀만지나도 외로움과 공허함이 몰려온다 

 

그럴땐 너네가뭐하고지내는지 궁금해하게돼 

 

차단을 풀게되거나 인 스타스토리 염탐한다거나 

 

그때연락와도 일주일참았다가 답장해줘라  

 

전화면 한번끊어지면 다시받고
대표 사진
둥이1
ㄹㅇ 걍 내버려두니끄 3번 재회해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그게맞아 제일좋은방법은 딱 한번만매달리고 그때아마 대부분 거절당할거야 그때 이후로 바로 싹연락끊으면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매달리면 원래 기다리면 될 사람도 안돼..
그리고 연락 안 오는 사람은 그냥 원래 안 될 사람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바사야 지칠대로 지려거 차고 바로 잊는 사람도 있는데ㅋㅋ 그 케이스면 죽도록 매달려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지당연히 ㅇㅇ 확률에대해 이야기하는거 나도차봐서아는데 죽도록매달린다고 그당시엔 너무 화나서 집앞까지찾아와도 안받아주게되더라 근데 한달정도되면 기억나고그렇지 추억미화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독립시행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ㅇㅋㅇ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까진매달릴만함 두번이상은안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지마 차인사람이 미련있다고 느껴지는순간 재회에서 더멀어질뿐이다 걔가 너껄먼저보면 그때부터는봐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걱정마 찬사람 성별이 남자면 재회확률높단 연구가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률은 확률이야 확실한게아니라 ㅠㅠ내가 써놨잖아 걔가너껄먼저보면 봐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이게제잇베스튼거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안 하고 참다가 아예 끊어지는 경우도 있긴 함
그래도 이게 베스트 전략임
참지 못하고 연락 계속 먼저 하면 구질구질해서 그나마 있던 가능성도 낮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이게 베스트야 한번까진매달려도 두번부턴 구질구질해질뿐이지 걍 한번까지만매달려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팔로우 끊은건 잘한거야 2주면거의다왔네 보통 3주부터 궁금해한다고그러더라 전연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둥아 팔로우 안 끊고 스토리 보면 안죄겠지…? 스토리 안 본다 하더라도 팔로우 끊는게 나을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애인 허남준 닮음
19:54 l 조회 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19:51 l 조회 10
31살 남자 모은 돈 4-5000 어케 생각해?4
19:48 l 조회 27
회사 짝남 있는데 나 이거 이상한 행동이야...?
19:47 l 조회 16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
19:47 l 조회 6
소개팅
19:46 l 조회 9
고딩때 같은 학교에서 연애해서 좋은점도 있었지만1
19:45 l 조회 12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45 l 조회 6
앺터 당일파토나고 잠수당함ㅎ...
19:42 l 조회 11
넷사에서는 그렇게 알파메일만 외치면서3
19:41 l 조회 23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4
19:38 l 조회 40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14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11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9:33 l 조회 22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34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6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6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41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31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9
19:2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