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03l 0
넘 듣기싫어
 
   
그끄저께
익인1
왜 쓰지마? 정전때매?
•••답글
그끄저께
익인2
오래된 아파트면 뭐 과부화 돼서 아파트 단지 정전된다고 들었는데
•••답글
그끄저께
익인3
전기가 과도하게 쓰이나보다..하루에 두번이면 괜찮지 않나? 너무 많이 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답글
그끄저께
익인4
정전되는 것보단 낫지않아?
•••답글
그끄저께
익인5
뉴스에도 나오던데... 에어컨 사용 자제하고 26도로 해놓으라고...
•••답글
그끄저께
익인6
아슬아슬 한가벼.. 정전되면 골치아프니까 ㅜㅜ
•••답글
그끄저께
익인7
방송 두번씩이나 하는 거 보면 쓰니네 아파트 사람들이 방송한 뒤로도 에어컨 엄청 트나보네
•••답글
익인8
그러게..
익인10
3...
익인11
4
익인22
5
그끄저께
익인9
날이 더운데ㅜ어케 안켜ㅠ
•••답글
익인15
22...
익인16
3 ㅠㅠㅠ
그끄저께
익인12
전기사용량이 많으니 자제해달라는거지
많이 쓰면 정전되고 그러니까

•••답글
그끄저께
익인14
근데 그러다 정전되면 주민들이 손해임..일 터지기전에 조금씩만 덜쓰는게낫지 정전돼서 에어컨보다 냉장고 이런거 멈추면 진짜큰일임
•••답글
그끄저께
익인17
우리 아파트도 관리사무실에서 30분마다 한번씩 방송함ㅠ 계량기 교체하고 나서부터는 안그러지만..
•••답글
그끄저께
익인18
경비아저씨도 하시기 싫은데 억지로 하실거야
•••답글
그끄저께
익인19
경비실도 이해가고 더위때매 예민해진 사람들도 이해가고 ㅇㅇ…
•••답글
그끄저께
익인20
오래된 아파트는 그럴수도~

애초에 건설할때 사용가능한 전력량이 있을텐데 그때하고 지금하고 가전제품 수나 에어컨 수가 차이가나니까... 그 용량 초과되면 터져서 정전될수도 있는거 아니야?

•••답글
글쓴이
지은지 2년됐으
그끄저께
익인21
그러다... 정전난다... 우리 집 아파트도... 한 5년 전까진... 여름에 무조건 정전 1년에 한 번씩 났음...
•••답글
그끄저께
익인23
두번은.... 괜찮지 않아? 그러다 정전되는것 보다 낫지 쓰니네는 적당히 쓰더라도 다른 이웃은 안 그럴 수 있으니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사랑해보고싶다 < 작게 말하면서 들어와봐790 14:09 29891 2
천안 산다고하면 ''이야 너 수도권 사는구나~'' 하는 이미지 있어?725 13:29 31489 4
진짜 나였으면 받자마자 쌍욕했다377 9:52 49453 26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애 낳기루 했덩 한 명..!331 4:38 74055 10
만화/애니 진하게 덕질했던 만애 뭐뭐있어?151 10:34 13990 0
마포구 비 미쳣다 진찐... 22:28 1 0
얘드라 면접 가능 답장 메일 지금 보내도 될까?? 어제 왔는데 지금 확인했어ㅜㅜ 22:28 1 0
한 가구가 사망하고 강남 한복판에서 네 명이 실종됐는데 언론이 이렇게 잠잠할 수가 있나? 22:27 4 0
내가... 겨울쿨...이었다니... 22:27 4 0
아빠 실망이네 현대차 다니믄서 제네시스 사진 모름 22:27 22 0
젖은 신발 어떻게 말려..?ㅠ 22:27 7 0
옛날 떡볶이 먹고싶다 케찹맛나는 거!!!1 22:27 5 0
며칠 전부터 목에 뭐 걸린느낌인데 22:27 6 0
이성 사랑방/ 연락 텀이 이게 맞아….? 22:27 15 0
밥 먹을 때 딱 하루만 혼자 유튜브 보고 먹는거면 멕이는거지?? 22:27 13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공부하러 간다 22:27 5 0
이성이 입으면 좋은 브랜드 있어?1 22:27 7 0
손목 아파서 병원 가려고 하는데1 22:27 7 0
여성혐오자의 생각2 22:27 28 0
마포 비바람 때려붓네 22:27 4 0
서울 이제 괜찮은거야?오늘은 편하게 자고싶어ㅜㅜㅜㅜㅜ2 22:27 11 0
기부하는곳에서 달마다 잡지 오는데 안받기 신청 되는지...^_ㅠ 22:27 4 0
임신 및 출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22:27 13 0
길에 새가 안날아가고 있는데 어케? 22:27 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9 22:26 ~ 8/9 2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9 22:26 ~ 8/9 2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