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39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8
이 글은 3년 전 (2022/8/07) 게시물이에요
그것은 예쁜사람들이 괜찮은 이성이랑만나서 

결혼할 확률이 더 높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아앗….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내주변 보면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결혼해서 저렇다는거 보니까 결혼한 30대 말하는듯 결혼해서 애 낳으면 아줌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꾸미고 관리하는 사람만그래서 그런거아닐과…아님 말공..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쁜사람이 결혼해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0대가 아줌마야..?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3그리고 결혼은 진짜 외모 상관없이 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줌마지..아가씨는 아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대는 아줌마들이 더 예쁨 : 30대=아줌마라는게 아니라 기혼여성들을 아줌마라고 부른거지 독해력 심각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논점 파악 무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33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0대가 아줌마라는게 아닌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줌마라는 게 결혼한 사람 말하는 거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0대가 아줌마라는게 아니라 결혼해서 아줌마라는거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대는 아줌마들이 예쁘다는 게 유부녀를 얘기하는 거지ㅋㅋㅋ 난독 댓에 번호 여럿 달린 것도 답답하다 아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30대에 결혼하면 아줌마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웅 아줌마임 결혼한 여성을 아줌마라고 부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밍 슬프네 결혼 최대한 늦게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럼 아가씨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혀… 그논리면 20대 유부들도 미혼들보다 예뻐야하는거 아님?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내 주위는 아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은 아니던데 결혼 안 한 분들은 걍 20대 30대 구분도 잘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리의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결혼 안한 분들 30대 다 자기관리 빡세게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럴리가요..
삶에 치이고 육아에 치이는데 니가 이쁜 아줌마만 갖다놓고 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 화장도 못하고 다녀요 직장인 엄마들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 말인가 했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격도 더 좋아 적어도 내가 본 분들은ㅋㅋㅋㅋㅋㅋ
회사 진심
사람이 성격도 보고 결혼을 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반화기도 하지만 당연한 결과기도 함 괜찮은 남자들 일찍 채간다 하잖아 인티에서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소득 여성일수록 결혼 안하는데 이건 뮤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발 어디서 이상한 소리 듣고와서 진리인거 마냥 떠들고 다니지마; 대기업 다니고 우리 회사 다니는 여자들중에 절대 다수가 기혼자인데 뭔 개풀뜯어 먹는 소리임 니가 말하는 고소득 여성은 뭐 세후 월급 천만원 이런거 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통계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워워 왜 이렇게 화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통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얘 또 왜 화나서 제발 거리면서 빌기까지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통계상 그런걸ㅋㅋㅋ너는 너네회사만 보고 얘기하는거면섴ㅋㅋㅋㅋ이상한소리 듣고 진리인냥 말하지 말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풉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슨 통계?? 통계로 보면 고학력 여성중에 미혼이 20프로 근처인데 이게 네가 말하는 통계임? 여성 중 20프로가 아니라 고학력 여성 중 20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 회사 전문직법인인데 여자 시니어분들은 결혼 안하신 분이 더 많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근데 고소득이 왜 나오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0대...는 잘 모르겠고 우리 막내 이모 43인데 진짜 예쁘고 몸매 좋음 ㅋㅋㅋ 20대인 나보다 더 좋은 듯.. 아무리 봐도 30대 후반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모 결혼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기 돈 벌어서 다 자기한테 투자하니까 진짜 살 맛 나보여... 조카들도 많은데 엄청 잘 사주고 20대인 나랑 쇼핑 다니는데 이모 몸매에 나 기 죽음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결혼 안 한 분들은 20대 초중반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으음 ... 우리 언니 결혼한 30대인데 막 꾸미지 않아서 그런가... 본문처럼은 잘 몰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원래 예뻤던 사람이 아줌마됐는데 오랜만에 꾸민모습 본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원래 이쁜사람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건 판교아줌마고 저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잘 모르겠는데..ㅋㅋㅋ 아줌마는 아줌마 티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요즘은 30대 애있는 유부녀들도 20대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남자도 20대 후반이면 아저씬데 30대가 아줌마라고 하니까 뭘 그렇게 놀라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쁘고 잘났으니까 결혼했겠지 뭐..
아니 결혼했으니까 아줌마지 뭘 또 30대 아줌마 아니라니 뭐라니 하고잇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예쁘니까 결혼을한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유부녀가 더 예쁘다는 말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젠 결혼 바이럴도 이런식으로 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굳이 유부녀가 아니라 아줌마라고 말한 이유가 뭐지ㅋㅋㅋㅋㅋ 단어에 연상되는 이미지가.. 좀 뭐랄까 예쁠 수 없는 이미진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남자들은 원래 아줌마 소리 잘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30대 초중반인데 주위 결혼한 사람 반반정도 되거든..
그냥 비슷해 유부녀나 미혼자나 나빼고 다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뭐짘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 그냥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냥 좋은 남자나 좋은 여자는 서로 빨리 채갈 가능성이 높은건 당연한 것 같음ㅋㅋㅋ 그걸 이글처럼 표현하면 표현력 문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런 분들 봤는데 신도시 아파트에 살고 남편 대기업 다니시는 분들이었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그쪽에서 수업해서 그런 분들만 뵈서 그럴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애 낳으면 급 노화 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애낳으면 걍 높은 확률로 나이들어보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일수록 결혼 많이하는건 맞지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글 흐름 댕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신도시인데 맞는것같아..일찍 애낳고 관리받고 살아서 몸매 피부좋아. 부럽진않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 내 주변 기준 난 공감 전혀 안돼 ㅠㅠ
오히려 40대인데도 결혼 안 하고 혼자 여유롭게 사는 분들이 엄청 동안에 아름다우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예쁜 사람들이 다 결혼 잘 해서 잘 낳고 잘 사는 건 결혼이 필수였던 옛날 얘기고 지금은 예쁘든 어떻든 결혼은 본인 선택인 시대라서 별 공감이 안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조건 더 붙여야 할듯! 금전적 여유가 있어야 함. 육아를 해도 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애 낳아도 폭삭 안늙음. 그만큼 관리를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런분들을 인스타에서 많이 봐서가 아닐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
13:22 l 조회 1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1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
13:21 l 조회 1
월드컵 처음시작할때 분위기 좋아서 32강이 문제가 아니라
13:21 l 조회 1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1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
13:21 l 조회 1
남익이고 어플 여자애랑 오프했는데
13:21 l 조회 1
엽떡 시켰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 15년 이상 키운 애들은 죽으면 어떻게 견뎌
13:21 l 조회 1
토익 파트56 말아먹음
13:21 l 조회 2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4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4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
13:20 l 조회 7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2
13:20 l 조회 1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4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7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5
13:18 l 조회 18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