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8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5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우리 동네 실시간 전쟁터같아..재해는 무서운거구나 | 인스티즈 

우리 동네 실시간 전쟁터같아..재해는 무서운거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동네도 딱 저럼...주택가에다 반지하 많아서 침수된 집들 다 가구 내놨더라ㅜㅠ 쓰니 어디 동네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림동..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신림동 진짜 주거권 심각하지ㅜ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관악구가 주 활동반경이라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ㅜ진짜 익인이도 오늘 조심해... 2 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구ㅠㅠㅠ 주변 땅들 막 부셔진 곳도 있던데 쓰니도 고생이 많다 안전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길거리 쓰레기냄새 에바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신림인데 우리동넨가... 난 무서워서 어제 오늘 밖에 안나갔다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가는게 더 안전하지않아? 친구네집이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어들어서 미안한데...
관악구는 거의 1인가구에 자취하고 지방에서 올라와서 연고가 없는 경우가 많아.. 내가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구나ㅠ 빨리 상황이 좋아지면 좋겠다
비가 괜히 서울에만 너무 많이오고 지방은 가뭄이고 난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신사동쪽인데 어제 역까지 다 잠길때도 여긴 물 안차기도했고 3층이기도해서 이동할정도는 아닌거같아! 산사태 피해범위도 아닌거같고... 심하면 친구네집 갈 수는 있는데 그냥 집에 있는게 더 안전해보여서 있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랭 아직 비와??
-전 신림동 자취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지금 또 쏟아져!! 아직 퍼붓는정도까진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산피해도 심각하네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
13:22 l 조회 1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2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
13:22 l 조회 7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5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
13:21 l 조회 8
월드컵 처음시작할때 분위기 좋아서 32강이 문제가 아니라
13:21 l 조회 6
팔뚝 마동섣인데 다들 여름용 가디건 뭐입어!?ㅠㅠ
13:21 l 조회 2
나 다담주에 유럽 가는데 억울하다2
13:21 l 조회 8
남익이고 어플 여자애랑 오프했는데1
13:21 l 조회 14
엽떡 시켰다~!~!~!~!~!1
13:21 l 조회 3
반려동물 15년 이상 키운 애들은 죽으면 어떻게 견뎌
13:21 l 조회 4
토익 파트56 말아먹음1
13:21 l 조회 6
생리하는데 운동할말
13:20 l 조회 10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1
13:20 l 조회 7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5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3
13:20 l 조회 10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3
13:20 l 조회 18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