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81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나 이거 맨 처음에 BL물인줄 알았었는데 익들도 그랬어.....? | 인스티즈

나 이거 맨 처음에 BL물인줄 알았었는데 익들도 그랬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로딩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고침 ㄱㄱ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주니 기엽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2차로 둘이 퍼먹는 사람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차창작 진짜 터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근데 허위매물었음 추천받았을때 왜 리디가 아니고 네이버 웹툰이냐고 물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디어 네웹이 미쳤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장르 신설한 줄 알았자나ㅜㅜㅋㅋㅋㅋ근데 재미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와난 작가 스토리텔링 쩌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한참 보면서도 백은영이 여자인줄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그냥 육아만화보는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영이가 그만큼 미인이라는 소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킹정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차가 꽤 커서 놀랐음 난 첨에 보고 둘이 짱친 되겠구나 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차 ㅎㄷㄷ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재밋어? 와난작가님 전작 뭐엿지 하나인가 그거 잼게봣엇는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서오세요 그거 뭐였지 되게 재밌게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린정.. 혐관에서 사랑되는줄 호호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으론 먹지만 첨 볼때도 지금도 쟤네 둘은 ....안 이어질것 같음 ㅋㅋ 친구도 못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쟤들 진짜 우정은 나눌 수 있을까 얘들은 안 싸우고 분위기 훈훈하면 더 불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맨날 2차만 보여서 원작이 대체 뭔까 개궁금했는데... ㅇㅋ 조만간 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처음에 치고받고 싸우는데 너무 싹바가지라 안보다갘ㅋㅋㅋ 둘이 어찌저찌 붙던데 혐관으로 2차 먹나 했다 근데 줄타기같음 아슬아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엘아니야??트위터에서 이차창작박게 안봐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러브는 커녕 주먹질 안하면 다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오히려 좋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비엘 아니고 드라마임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웅??? 무슨말이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ㅇㅇ 장르가 드라마임 그냥 얘들 내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난 웹툰 보는데..? 댓 잘못단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오 미안 12익한테 말하는거였어 이거 자꾸 헷갈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저 작가를 알아서 비엘이라고 당연히 생각 안 했어.. 평범한 사이라도 되면 다행인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닌거 알고 봤지만 맛있게 잘 먹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진심 초반에 하차하고싶었는데 꾹참고 보다가 이제 이거없으면 못살아....펀딩도 했는데 빨리 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설마 집이없어겠어하고 눌렀는데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림체 내스탈아니라고 안보디가 시작하고 푹빠져서 최애웹툰됨.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준아 행복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민주해준 밀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도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처음부터 남주 여주 인줄 알고 착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도 은영이라 더 그랬던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은영인데 이게 왜 BL인거 같았어? 은영은 보통 여자 이름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간 bl느낌도 없어? 나 왜 그렇게 기억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이 컾으로 먹지는 않는데 원래 공식이 bl에서 멀어질수록 2차판 커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그런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관계성이..사람을 미치게 만듦 여기판 생각보다 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에선 안그랬음....하는 바램
암튼 첫작부터 다 달린 사람인데 전작들도 다들 봐줬으면 와난식 감동에 빠져보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이게 bl이라고??? 보다가 말긴 했는데 그런 기억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래서 지금 당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그렇게 보였던거지 ㅋㅋㅋㅋ 장르는 드라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제목 잘못봤네 난 bl느낌도 못받았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네이버라 bl은 아니겠지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자였어???? 노란 머리 여자인 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이름도 은영이라 더 그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얘들아 이 틈에 영업하는건데 제발 이거봐주라.. 진짜 첨엔 좀 답답한 부분 있는데 좀만 지나면 다 이해됨 ㅠㅠㅠ그림체 때문에 귀염뽀짝한 내용일거라 생각하지만 전혀 그런거 아니고 오히려 좀 어두운 소재(가정폭력, 이혼 등) 다루는데 작가님이 진짜 생각 깊으시고 대사 쓰고 연출하는 것도 ㄹㅇ천재임.. 나 작년에 이거 보면서 눈물 줄줄 흘리면서 맨날 위로받음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아녀??? 나 저거 보징않고 탐라에서 저 주인공 사진이나 그림 볼때마다 비엘이겟구나 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엮어먹을 요소는 많지만 비엘이라고는 생각 전혀 안 되던데...? 나도 비엘 좋아하지만 집없은 댓글에서 호모 먹는 거 너무 티내서 좀 그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엘 아니고 애들 사는 내용임 절대 비엘 아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차로 많이 접하긴 했지만 웹툰만 보면 전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초기에 백은영 너무 재수없어서 하차했는데 지금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캐디가 좋은거지 은영이가 좋은건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름자체가 돈이없어 랑 비슷해서 더 오해산건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집없 진짜 감동적이고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영이는 좀 별로긴한데 해준이가 너무 맴찢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으녕.. ㄹㅇ 금쪽이 그 잡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딩 드라이기 다들 추청해?
20:52 l 조회 3
아 울아빠 레전드 열린교회닫힘;; 나 걀혼 생각없는디
20:52 l 조회 6
이 방법 살빼는데 직빵임
20:52 l 조회 19
알바하는 곳 음식재사용하면 꼭 신고해 포상금 받을 수 있어 3
20:52 l 조회 7
공시 준비 했으면 한능검 껌인가??
20:52 l 조회 6
눈썹 문신하고 모자
20:51 l 조회 3
이십대후반 모솔 사회인들아….너네도 이런생각해??
20:51 l 조회 9
첫 주식에 5처넌 벌엇오1
20:50 l 조회 17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1
20:50 l 조회 9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2
20:50 l 조회 7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15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9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2
20:49 l 조회 38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4
20:49 l 조회 2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4
20:49 l 조회 13
회사 면접4
20:49 l 조회 1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8
20:48 l 조회 15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2
20:48 l 조회 1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2
20:4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