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84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ㅜ.. 원래 비공 계정이었는데 좀 열심히 해보려고 공개로 바꿨거등 근데 6년동안 연락없던 애들이긴 해 ㅋㅋㅋㅋ 반 친구들 .. 이런 애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번호 갖고 있는 애들인데 별로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흑 근데 왜 비추징…? 나도 팔로 하려고 했는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단계 의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잉 나만 좋은가봐 ㅋㅋ 괜히 반갑고 그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맞팔해도 서로 연락 안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러긴 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번 주에 연락 없던 대학 선배들 3명 팔로우했는데 그중 1명만 맞팔해줌...ㅎ..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ㅠ그냥 친추에 뜨는 얼굴들 보니까 반갑던데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반갑고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보니까 말이 갈리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팔로 걸면 친구들이 막 오랜만이라고 연락 오던데 ㅜㅜㅜ 머 어때 해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다 ㄴㄴ지 난 올만이라 반가울 것 같은데 한번 해봐! 의외로 연락돼서 잘 맞을수도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걸 계기루 연락하구 만날꺼면 추천인데
그냥 인친정도면 비추 ㅜㅜㅜ
스토리나 게시물 눈팅만하구
뒤에서 이야기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고심해서 선택해바,,
디엠이나 카톡 안부라도 하면서
지낼꺼면 진짜 좋은 계기가 되눈데
걍 맞팔만 유지하면 눈팅족만 늘어나구 만나는 애들끼린 남 이야기 하는데 인스타로 본거 위주로 추측하구 그러더라구 ㅜ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런경우도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나도 쓰니랑 같은상황이라 팔로 해볼까했는데…현실은 시궁창이구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별 일이 다 있나봐... 고민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힉ㅜㅜㅜ근데 난 나이 많은 할미야 ㅠㅠㅠㅠ 근데 만약 나이 어리구 대학생이라면 무조건 하는거 추천,, 사람일은 진짜 몰라서 우연한계기로 안친한 친구도 찐친 되는고야아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긴한데 나빼고 다들 졸업 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26살이라..여자애들은 특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 나랑 별루 차이 안나넼ㅋㅋㅋ나듀 길게 휴학했어서 작년에 졸업해써
하고 싶으면 해!
근데 나두 예전에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다 맞팔하규 했는데 뒤에서 이러쿵 저러쿵 이상한 말이 좀 나오길래 꾸준히 연락 안하구 안만나는 애들은 나중에 정리하게 되더라 ㅜㅜ 갑자기 청첩장 주는 애들도 있었구
스토리 보구 동거하냐고 무례하게 디엠 온적도 있었거든,,; 아무래도 여고 였어서 그런가 만나면 친구들 머 하고 사는지는 꼭 이야기 하나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난 좋은데?! 막 추억 생각나고 반갑고 해서 맞팔하고 추팔도 좀 하고 그러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 어때 받아주면 반갑고 아니면 그냥 구경 하는 거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는 팔로만 오고 디엠은 안와서 걍 맞팔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애들 많긴 해...대부분이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잉 ㄴㄴ 너무 괜찮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sns인데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팔로 해주면 좋던데 나두 같이 맞팔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ㄴ 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팔로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반갑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보통 sns는 동창들이랑 맞팔 많이들 하지 않나?????? 못본지 10년 넘은 친구들이랑도 sns상에선 다 맞팔하는뎅 내심 엄청 반가움 그렇게라도 근황 볼 수 있어서 난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라면 반가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반가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엄청 반갑던데 고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초등학교 때 말 몇번 해본 동창이 거진 11년 뒤에 팔로우 왔는데 걍 반갑더라 이렇게 컸구나 싶기도 하고 그랬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그냥 걸면 거는거고 이렇게 사는구나~싶지 크게 신경 안 써도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ㄱㅊ !!! 별 신경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잉 팔로우 오면 그냥 반갑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이가 나빴던게 아니라면 괜찮은뎅.. 나는 반가워서 팔로우 다 받았어ㅋㅋ 나이 더 들면 더 못함 그냥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가 나쁜건 아니고 다 그냥 친하지는 않고 아는 사이였던 반 친구들..? 그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내가 기억 못하는 애한테서 디엠도 왔는데 그냥 나 기억해줘서 고맙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웬만큼 친했어도 공백이 삼년이상이면 절대 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초딩동창한테 성인되고나서 팔로우옴ㅋㅋㅋ반갑긴한데 그 이후에 서로 한마디도 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너무 반갑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엄청 반갑던데
그냥 스토리로 서로 일상만 봐도 뭔가 옛날 생각나고 그리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런 친구들이 먼저 팔로할 때 아무생각 안들던데 함 해봐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댓글 갈려서 진짜 나 너무 고민되네...어쩜 좋짘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해~~ 그런걸로 아무도 뭐라 안 해 안 받고싶음 안 받을거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남아 여행 가기 며칠 전에 브왁하는 게 나아?
20:45 l 조회 1
결혼할 때 반지말고 목걸이 받은 사람 있어?
20:45 l 조회 2
토익스피킹은 취소 자리 잘 안생겨?
20:45 l 조회 3
난 솔직히 정규교육 일반적으로 튀지 않고 착실히 받은 사람 좋아해
20:44 l 조회 5
나무위키 정보는 왜이렇게 자세해?
20:44 l 조회 5
인버스로 6억 번 사람 있네
20:44 l 조회 6
지금 고양 러브버그 많니
20:44 l 조회 2
카드 분실햇는데 긁혔음3
20:44 l 조회 13
혹시 30대들도 나이 안 믿겨?1
20:44 l 조회 13
나보다 생리 ㅃㄹ 시작한 사람 없을듯5
20:44 l 조회 23
아 어늘 러닝 레쓰고할랬는데
20:43 l 조회 7
집구석 너무 더럽고 구질구질하다
20:43 l 조회 9
만화/애니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2
20:43 l 조회 6
대만갔다가 이제 한국이다
20:43 l 조회 10
2명한테 동시에 대시 받았는데 기분 나빠1
20:43 l 조회 17
뭐야 하이닉스 이거 가지고 난리친거였어?2
20:43 l 조회 61
나 폐급이라서 알바 안 함2
20:42 l 조회 12
요즘 화장품 사러 오는 손님들 말 개못함1
20:42 l 조회 15
와 나 장사 해보고 싶었는데
20:42 l 조회 10
나좀 부둥해줘ㅜㅜ 주식괜찮을거라고해줘
20:4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