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간편결제는 선택 자체가 안되게끔 신용카드만 열려있는 있는거야 그래서 겁나 당황하고 얼타다 겨우 했음 카페 된다고 봤던거 같은데 아니였나? ㅠㅠ 내가 피씨방이라 카페 없던 건가...? 완전 멘붕 왔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