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학원일 한지는 3개월 됐는데 퇴원생이 많아서 학원을 나오게됐어… 하는 일은 수학이야 중학생…? 다시 바로 일을 구해야 해서 알바몬 알아보다가 학원 알바가 있길래 다시 면접을 봤는데 그분께서는 되게 좋게 봐주시고 급여도 괜찮은 것 같았어 일도 월수금을 하더라구 근데 내가 고민인건 학원일을 다시 도전해봐도 될까…? 학원 다니면서 가장 스트레스 받았던 건 모르는 문제들을 가르칠때였거든. 나도 가끔 문제 물어보면 설명을 못하고 모를때가 많아서 바보같은 내 모습을 보니 스트레스가 정말 심했는데 이번 학원을 가게 되면 또 그런 모습을 내가 볼까봐 그게 조금 무서운 것 같아 물론 학원을 안 가는 화목토일에는 공부도 할 거고 더 열심히 할 거기는 한데 이 마음으로 도전해 봐도 괜찮을까? 어떤 사람은 도전하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조금 더 준비해서 가는 게 어떻겠냐고 하는데 나는 당장 돈을 벌어야 하고 사실 이 일이 적성에 맞는건지 궁금해서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조금만 더 해보고 이번까지 안 맞으면 그만두려고 하는 거거든…? 그렇다고 일반 직장을 들어가기에는 솔직히 하고 싶은 게 너무 없고 뭘 해야 할 지도 모르겠어서 고민이 되는 것 같아 그냥 다른 일을 하는 게 좋을까…? 일단 여기까지 읽어줬다면 너무 고마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