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88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학원일 한지는 3개월 됐는데 퇴원생이 많아서 학원을 나오게됐어… 하는 일은 수학이야 중학생…? 

다시 바로 일을 구해야 해서 알바몬 알아보다가 학원 알바가 있길래 다시 면접을 봤는데 그분께서는 되게 좋게 봐주시고 급여도 괜찮은 것 같았어 일도 월수금을 하더라구 

 

근데 내가 고민인건 학원일을 다시 도전해봐도 될까…? 학원 다니면서 가장 스트레스 받았던 건 모르는 문제들을 가르칠때였거든. 나도 가끔 문제 물어보면 설명을 못하고 모를때가 많아서 바보같은 내 모습을 보니 스트레스가 정말 심했는데 

이번 학원을 가게 되면 또 그런 모습을 내가 볼까봐 그게 조금 무서운 것 같아 

 

물론 학원을 안 가는 화목토일에는 공부도 할 거고 더 열심히 할 거기는 한데 이 마음으로 도전해 봐도 괜찮을까? 어떤 사람은 도전하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조금 더 준비해서 가는 게 어떻겠냐고 하는데 

 

나는 당장 돈을 벌어야 하고 사실 이 일이 적성에 맞는건지 궁금해서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조금만 더 해보고 이번까지 안 맞으면 그만두려고 하는 거거든…? 그렇다고 일반 직장을 들어가기에는 솔직히 하고 싶은 게 너무 없고 뭘 해야 할 지도 모르겠어서 고민이 되는 것 같아  

그냥 다른 일을 하는 게 좋을까…?  

일단 여기까지 읽어줬다면 너무 고마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07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27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47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96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4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01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53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00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89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87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20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6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1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08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4
06.09 03:23 l 조회 159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 l 조회 253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