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677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21
이 글은 3년 전 (2022/8/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얼굴 피지컬 너어어어어무 내스탈 아니여서 진짜 알고지낸 6년동안 이성으로 단 한번도 안보였던 사친이랑 단둘이 술 마셨는데 좀 꽁기 하더라...^^ 나도 내가 미친줄 진짜... 슐 깨니까 다시 정신차렸지만 진짜 술....조심해
대표 사진
둥이1
이성과 밤과 술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짇짜 내가 이런감정 느낄거라 상상도 못함...근데 웃긴게 술깨니까 확 깸 ㅋㅊㅋㅊㅋㅊㅋㅊ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이러다가 지금남친이랑 사귀기전에 일치고사귐ㅋㅋㅋㅋㅋㅋ진짜 조심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ㅇ ㅋ.... 내가 미쳤나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러다가 사귐 벌써 2년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사귀고나서 마음이...생겨? 난 ㄹㅇ 걍 술 취해서 이상했던거 같은데 신기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게 음.. 마음이 생길 수 있는 남사친이랑만 선을 넘을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어..ㅋㅋㅋㅋㅋ 인과관계가 다른 거라고 해야 하나.. 일단 생기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 마음 생기는거랑 별개로ㅋㅋㅋㅋㅋㅋ 눈에 뭐가 껴서 보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3ㅌㅋㅋㅋ아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44 드디어 돌은 건가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55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전 남친이랑 그렇게 사귀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그러다가 남자애한테 성추행당해서 이제 절대 그런 상황 안 만듦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2 나두.... 아직도 걔 이름 들리면 무서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44... 찐친인줄 알았는데 그 뒤로 그냥 단 둘이 뭔갈 하는걸 피함 동성 꼭 껴서 3명이상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5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666...걔랑 완전 손절치고 같은학교하서 어쩌다 마주치면 진짜 소름돋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77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밤방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술집에서도 그럴수잇나..? ㅇ룸 아니어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ㄹㅇ 나도 이거 궁금 애초부터 방잡거나 자취방에서 둘이 마셨던거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룸술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어엉 쓰니 경우는 별일 없었으니까 룸이어도 납득 가능인데 댓글에 끝까지갔다 이런 경우는 어디서 그런건지 궁금해섴ㅋㅋㅋ ㅠ 첨부터 방잡고 둘이 마신건가 싶어서 물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핰ㅋㅋㅋ 나한테 물어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아 나한테 물어본거 맞구나 ㅇㄴ 나 왜이러니 아직도 취했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그러고 지금 남친이랑 4년째 연애중 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왜 이성과 밤과 술은 함께 하면 안된다는지... 너무 잘 알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만그런지 모르겠는데 술마시면 더 잘생겨보이는 필터가 씌이는거가틈..ㅋㄱㅋㅋ알콜안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이러다가 내 전남친이랑 내 절친 사겨서 둘다 손절침 ㅋㅋㅋㅋ 에휴 ㅠ 언젠간 돌려받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다말리는덴 이유가 있다...ㅋㅋㅋ 이래도 꼭 아닌데? 난 걔랑진짜 불알친군데? 하는애들 꼭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ㅋㅋㅋ 다행히도 내 뿔알친구는 게이라 그럴 일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또또 일반화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여깄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항상 너가 생각하는게 다는 아니란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가르치는 말투까지 완성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에게
에휴 뭐 그래 너가 편협하게 살든 말든 내 알바는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41에게
그럼진작 쓰루하지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에게
일반화하는 꼬라지가 안타까워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41에게
ㅋㅋ먼저 말험하게 하면 지는거알지? 이제자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에게
지는 거 알지 이러네... 정신승리 추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41에게
그래ㅋㅋㅋ넌 술열심히 먹어 남들이 보면 진짜 싸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에게
너같이 니 말만 맞고 다른 사람 얘기는 귓등으로도 안 듣는 사람이 더 지능이 싸보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41에게
니말이다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7에게
응 너는 술이 말썽이라 남들도 다 그럴거라고 생각하나본데 그건 아니라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구 즐티해 홧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맞아.. 이래서 다 못믿겠어 남친도 여사친이랑 그랬을거같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도 그러다 사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ㅇㅈ ㅠㅠ 성인 되고 나서는 진짜 더더욱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ㄹㅇ 정말정말 본인은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그런 사람이 꽤나 많다는걸 생각하면 ㅋㅋㅋㅋ 서로 조심해서 나쁠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남사친이랑 맘있는거 아니면 단둘이 술 절대 안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많이 외로웠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그렇게 꼬셨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와 ㄹㅇ 나 원래 남녀사이 친구 없다고 생각하긴헷는데
술 마시니까 원래 하던짓이엿는데 괜히 설레거 내가 쟤 좋아하나 착각까지 함
그래서 담날에 만낫는데 ៖ 개뿔 평소랑 똑같아 술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ㄱㅇㄱ ㄹㅇ 내가 이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 썸일락 말락 둘 다 호감있었는데 안 드러낸 상태에서 밤방술한 당일날 끝까지 가버려서 걍 그날 사귀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절대ㄴㄴㄴ….남사친많은데 술마신다고 그런생각든적한번도 없는데..그정도면 애초에 제정신에서도 이성적감정 조금이라도 있는상태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내가 이성적 감정이 조금이라도 진짜 점 크기만이라도 있었으면 이 글 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 솔직히 이건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ㅇㅈㅋㅋ 1도 안좋아하는데 술먹으니까 걍 ㄲ렷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그러다가 찐으로 선넘었어서.. ㄹㅇ 친구잃을뻔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미친 남자친구 여사친 둘이서 술 마시는거 허락 많이해줬는데 이제부터 안된다해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안그런 사람도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실제로 알코올 들어가면 상대방이 다르게 보이는건 맞을걸 단순히 취해서 일 저지른다 이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성욕 오르는것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이게 쌍방이면 좋은데 성범죄로 이어지는 경우도 왕왕 있으니 여익들 모두 조심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맞아 걍 조심해서 나쁠 거 없어 술기운은 모르는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난 다행이듀 남사친이랑 술 마셨늘 때 한 번도 호감 생긴젹이 없었두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정말 전혀 노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룸술집말고 ㄹㅇ대패집 이런거도 그러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술집이런곳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남녀불문 술 좋아하고 사친 많은 사람은 연애대상으로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222 애초에 사친 많으면 매력 확 반감됨 내기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난 술 마셔도 그냥 그 애가 그 애던데.. 술마시고 사친 달라보인다는 사람들이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ㄹㅇ? 술먹으면 더 빡침 진짜 걍 개꼴보기싫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12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9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6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3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3
10:00 l 조회 5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
9:59 l 조회 33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7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