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10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3년 전 (2022/8/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왜 주마등은 왜 이렇게 비교될 정도로 재밌는지 모르겠음 몇년이나 질리도록 한 맵인데 이렇게 재밌을 수가 없음.. 

저승맵들이 다 너무 노잼임 왜지
대표 사진
런너1
맵 개발자들이 딱 쓰니처럼 생각하고 그대로 출시해서 그런듯

런너들의 기대에 부응할 맵을 만들자! > 어떻게? 참신하게 만드는 게 중요하겠지? > 와! 이정도면 참신하겠지?? 근데 좀 노잼이긴 해.. > 근데 뭐? 참신하잖아 에헿ㅎ헤 몰라 출시해~ > 민심 떡락

너무 내 추측이긴 한데 솔직히 맵이랑 업뎃 하나하나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출시하는 건 맞는 듯

아니 맵 개발로 돈 벌어먹고 사는 니들이 일반 유저들이랑 생각의 깊이가 같으면 어떡해.. 차라리 위 흐름대로라면 다음에 더 나아질 기미라도 있지 고심 끝에 낸 맵이 이거면 ㄹㅇ 답도 없음 디렉터랑 개발진들 능력치가 안되는데 재계약 끝날때까지 4년? 은 무슨 4개월 만에 망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공원에 미니게임 살려달라고 해서 그 수준으로 맵을 홀라당 내버리는건가? 달리기맵이 아니라 미니게임 그자체임ㅋㅋㅋ; 퀄리티 무슨일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라딘 마지막에 똑같이 분노 썼는데2
12:27 l 조회 33
재준삐에로 테런에 진심이라 좋음
10:33 l 조회 21
30인에서 캐캐체 교환권 당첨2
10:25 l 조회 36
미솔로지 라스 별로야??2
10:15 l 조회 20
응가모자외않써
9:20 l 조회 17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9:09 l 조회 10
세라 뽑는데 14만원 들었어1
6:38 l 조회 29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2:45 l 조회 30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91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5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3
06.27 19:42 l 조회 254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2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55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60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659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93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5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3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72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