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 냈으면 월드컵 보고 축구하겠다는 유스들이 많아졌을텐데(실제로 2002년 4강 이후로 유스들 많이 늘어남)
분명 손흥민 키즈, 이강인 키즈, 김민재 키즈들도 많이 나왔을수도 있을텐데 이 좋은 기회를 놓치네
|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 냈으면 월드컵 보고 축구하겠다는 유스들이 많아졌을텐데(실제로 2002년 4강 이후로 유스들 많이 늘어남) 분명 손흥민 키즈, 이강인 키즈, 김민재 키즈들도 많이 나왔을수도 있을텐데 이 좋은 기회를 놓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