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37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중견IT계열사여서 머기업은 못받음
대표 사진
익인1
음.... 취준생인데 1년 공부하고 들가는사람들은 다 코딩노예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딩노예라는게 뭔의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그대로 코딩만 줄줄이 치는거지 키보드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든 코딩하려 취직한거면 코딩많이함 기획쪽 갈거아니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회사에 고졸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ㄴㄴ보통 학사가많고 아님 전문대 고졸은 울팀에선 못봄 회사내에선 있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정말 취업 남들보다 빨리하려면 쓴이 같으면 뭘 하라고 할거임? 이력서낼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취업할 때 스펙 어느정도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라밸이나 연봉은 어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분 직무 취준중인데 이런회사는 걸러라 하는 회사 특징 있을까?
08.24 14:40 l 조회 208
코딩 ㅋ자도 모르는데 파이썬 책 추천해 줄 수 있어? 5
08.23 22:03 l 조회 557
2학년끝나고 휴학했는데 무슨 공부할까?
08.23 15:15 l 조회 81
백엔드 하다가 데이터 분야로 넘어가는거 쉬워??2
08.23 14:20 l 조회 1262
학점 3.5나 3.6이나 별반 다를거 없을까? 10
08.22 21:51 l 조회 814
프엔 비전공 신입에게 조언을 주세요!2
08.22 19:24 l 조회 337 l 추천 2
보통 대외활동 언제 많이 하나요..?7
08.22 14:58 l 조회 896
컴 사양 어떤거 써??14
08.22 14:26 l 조회 257
[질문] 코딩에 재능 없는거같은데 개발자 해도 될까…26
08.22 05:46 l 조회 11549 l 추천 3
컴공 전과생 궁금한게 있어8
08.22 01:22 l 조회 566
컴공인데 코딩 안하는 진로도 있을까24
08.22 01:08 l 조회 6310 l 추천 5
들어가고 싶은 소모임이 있는데 기술스택이 달라 11
08.21 21:45 l 조회 671 l 추천 1
C언어 예습 안 하면 따라가기 힘들겠지?5
08.21 17:53 l 조회 596
알고리즘 코드짜기가 쉽게 생각이 안나는데3
08.20 22:16 l 조회 897
가비지 컬렉션에서 이해가 안 되는 거 있어 3
08.20 06:07 l 조회 439
멋쟁이사자처럼 잘 아는 사람 있어?1
08.20 02:38 l 조회 1427
기술 스택이 정확히 뭘 말하는거야? 3
08.20 01:29 l 조회 422
금융권 2년차 질문받음9
08.20 00:02 l 조회 1010
진짜 자괴감이랑 현타 오진다2
08.19 10:20 l 조회 535
대기업 si 현직자 있어?!? 부서배치관련 고민이야ㅠㅠ9
08.17 22:18 l 조회 186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