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와 예전에 극초반에 봤을때랑 뭔가 느낌이 완전 다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데 잘한단 생각이 들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애들 잘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빠진 한명이 몸 사려가면서 춰서 그럼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말인지 알겠는데 그걸 떠나서 걍 합이 다름....기운이 다르다고 하면 좀 웃기지만 느낌?텐션이 다른것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점점 합 맞춰가져서 그러는듯 각각 춤선에 융화되는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도 각각은 잘했지만 합이 이제 잘 맞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왤캐 느낌이 달라졌나 했는데 이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2집 타이틀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로우플레임은 데뷔 앨범 수록곡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쉽게도 수록곡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좋더라! 낼부터 헬스장 플리에 넣어야겠어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7명 합이 잘맞아들어감 1명 빠지고 갑자기 안정화돼서 나도 신기해서 무대 찾아보는 중 데뷔초에 분명 어수선했거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더형한테 물뿌리기 ㅈㅇ 투어스
21:54 l 조회 1
정국이가 팬 앞에서 한 쪽 무릎꿇은 이유
21:54 l 조회 4
진짜 돌판 아들맘들 상상 이상이다ㅋㅋㅋ
21:54 l 조회 9
아이브 올해 컴백 한 번 더 있나?
21:54 l 조회 9
우리 쇼타로한테 셋로그 음성 녹음하는법 알려주지말자
21:54 l 조회 10
당분간 빙고 하자고 하면 한다? 안 한다?
21:53 l 조회 7
라이즈 성찬 라이브 엄청 안정적이네
21:53 l 조회 27 l 추천 1
어제오늘 신유 데뷔초에 그 신유 느낌1
21:53 l 조회 8
응원법 다같이 하면 공연 보는 맛 나는듯1
21:53 l 조회 9
올리 나오는 벨드 한국에선 못보ㄴㅏ봐
21:53 l 조회 7
투바투 전생 왜 다 슬프냐1
21:52 l 조회 13
악뮤 올해 대상 하나 탔으면 좋겠다3
21:52 l 조회 21
안정환이 그랬잖아 되지도 않는 것들이 이상하게 떠든다고
21:52 l 조회 23
박봄 인스타에 수노로 노래만든거 가사 일주일 남았다는게 무슨 소리일까...
21:51 l 조회 73
공차 딸기쥬얼리밀크티 당도 30%인데 원래 이렇게 달아??3
21:51 l 조회 19
도윤이가 국대감독해라1
21:51 l 조회 21
와 중남들 사생들한테 진짜 노빠꾸다8
21:51 l 조회 101
안정환 1인시위하고 축구계 떠난다는데
21:51 l 조회 47
성찬이 짭투리하고 원빈이한테 잡도리당함 ㅋㅋㅋㅋ8
21:50 l 조회 82
와 신유 진짜3
21:4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