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랑할때 누가 잘했든 잘못했든 어떻게 싸웠든 어떻게 끝났든 남이 뭐라하든 둥들이랑 사랑했던 상대방을 가장 잘 아는건 누가뭐래도 둥들 본인 자신이야. 너무 남에말에 휘둘리지 말았음 해. 외모,몸,키,돈,능력?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평생 안가 절대. 사람이 정말 행복한 순간은 본인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때야. 있을땐 절대 그걸 모른다? 당연하게 생각하려고 하니까 인간은, 지나고나야 알지. 그리고 정말 자신을 사랑해주고 헌신했던 그런 애인,전애인.. 또 만날 수 있을것 같지? 본인들이 느끼기에 정말 올인정도에 헌신했던 사람들은 앞으로 결혼해도 만나기 힘들어. 노땅이 하고싶은 말은 하나야. 사랑앞에서 자존심 부리지 말구 현재에 최선을 다 하구 정말 그립고 보고싶으면 남들 말 듣지말고 잡았으면 좋겠어. 버스는 떠나가면 안돌아와. 주변에서 쓰,가스라이팅이다,환승이다? 주변이 뭘알아 우리의 이야기를 우리를 가장 잘 아는건 너희 친구들도 아니고 우리 자신이야. 둥들 자신을 믿고 상대를 믿어. 연락하고싶은데 못한다? 하고 후회하는게 남은 인생에서 더 후련하고 재회 가능성도 높아. 보통 헤어지고나면 얼마나 잘해줬든 전애인 나쁘게도 보는 인식도 많은 것 같아. 근데 그 사람이 얼마나 잘했다가도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겠어. 전애인 욕하는 둥들 자신은 연애할때 과연 헌신을 했을까? 했다면 할말 없지만 자기 자신들도 되돌아보면 상대방이 얼마나 본인을 사랑해줬고 배려해줬고 아껴줬는지 인생 살다보면 더 나쁜 사람들 속물인 사람들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그런 날이 분명 분명 와. 후회하지말자. 인생은 어차피 뭘 선택해도 후회 하니까. 이상 이별글이 많아서 많이 보다가 끄적여본다 .. P.s) 싸울순 있어, 싸우고 어떻게 대화하고 푸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하지만 화나면 대화거부+회피형+분노조절장애, 사과하지 않는 사람, 자기 잘못을 모르는 사람, 상대 탓만 하는 사람, 거짓말 하는 사람은 걸러야 되는게 맞더라 적어도 나는.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