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2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헬스 등록하고 한달동안 매일 운동했는데 

식단을 안했더니 오히려 1키로 쪘음... 

암울하다 전에 식단만 했을 때는 오히려 잘 빠졌는데 

 

건강한 돼지도 아니고 행복한 돼지도 아니고 

걍 지금 매우 우울한 돼지 됨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잘목으면 그냥 건강한 돼지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지방은 빠지고 근육이 올랐을수도 있어 몸무게는 숫자에 불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오히려 운동하면서 3키로 올랐는데 눈바디는 훨씬 더 좋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원래 다이어트란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늘리는건데... 근육이 늘면 체중 자체는 늘 수 밖에 없어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 몸무게에 집착 버려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하고 전이랑 비슷하게 먹으면 빠지는데 평소보다 더 먹으면 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몸무게 말고 눈바디 체크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바디도 보는데 똑같어.. 오늘부터 식단도 같이 할라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한달이라 그런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일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할듯. 그리고 매일 운동 가능한게 앞으로도 쭉 유지 잘 할 수 있으면 계속 그렇게해. 글고 골격근이 너무 없었던거 아님? 인바디 전후 차이 비교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두달인대 체중은 3키로 빠지고 근육 +1 체지방-4라 몸무게는 그냥 신경 끄고 다이어트 하게 체지방 잘빠지고 근육 잘 붙고 있으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식단도 시작하고 운동도 가벼운 수준으로 시작했는데 나이먹어서 그런지 안빠지더라ㅠㅠㅠㅠㅠ 진짜 화남 식단을 느슨하게 해서 그런가,, 더줄이면 절식인데ㅠㅠ 같이 다이어트 힘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식단안하면 당연히…… ㅎㅎㅎ 식단이 99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식단안하면 안빠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나 식단 안하고 (그렇다고 많이 먹은것도 아님) 하루에 운동 2시간씩 했는데 2키로 쪘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남자들 벌크업? 하는 것처럼 찜 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나도 그생각이였는데 나중에 갈수록 몸 정리되는거 보임 걱정 ㄴㄴ 효과 나중에 나올수도 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우선 계속하는 게 중요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 과식하거나 야식 먹는 수준 아니면 크게 영향은 없을텐데 운동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식단이 대부분은 맞지만 전부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몸무게는 숫자가 전부가 아니라지만 운동하면서 식단 안챙기면 살크업임 무조건 식단 해야돼 다이어트 하려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필라테스 꾸준히하면 식단신경안써도 몸무게 빠지고 선정리 되서 좋던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2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2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5:59 l 조회 2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4
하 돈만 있으면 ㄹㅇ 백수하고 싶어……
15:58 l 조회 8
갓비움 개 배아파
15:57 l 조회 4
쌀국수+맥윙 조합은 별로일라나?
15:57 l 조회 3
익들은 이별의 전조증상? 같은 게 있어?
15:57 l 조회 13
우리집 하이닉스에 총 25억정도 있는데..
15:57 l 조회 39
근데 결혼하고 30대 되면 친구 필요없다는 애들 좀4
15:56 l 조회 27
무서어
15:56 l 조회 19
셋로그 나가면 알림 떠?2
15:56 l 조회 17
아 꽃집 진상 진짜 짜증난다
15:56 l 조회 12
다들 미래적금 어디은행으로 신청했어?1
15:55 l 조회 23
이것도 바람이야?5
15:55 l 조회 28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2
15:55 l 조회 23
그런데 웹툰작인데 AI 쓰면 안됨? 왜케 비판적임?
15:55 l 조회 12
공시 재시는 보통 몇월부터 시작해?2
15:55 l 조회 13
시청 구청 공무원 익드라
15:55 l 조회 10
입체 스티커 샀는데 귀욥다❤️
15:5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