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촉촉한? 거 쓰면 머리 너무 근지럽고 떡지고 세정력 좋은거 쓰면 머리카락이 진짜 불탄것처럼 부스스하게 난리남 (트리트먼트 씀 헤어오일 그 유명한 모로칸오일 씀...ㅎ) 염색 탈색 한 적 없고 매직 거의 2년에 한번정도 해서 상하긴 했지만 진짜 너무한거아니냐고ㅜ 빗어도 개지저분해보임ㅠ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샴푸 촉촉한? 거 쓰면 머리 너무 근지럽고 떡지고 세정력 좋은거 쓰면 머리카락이 진짜 불탄것처럼 부스스하게 난리남 (트리트먼트 씀 헤어오일 그 유명한 모로칸오일 씀...ㅎ) 염색 탈색 한 적 없고 매직 거의 2년에 한번정도 해서 상하긴 했지만 진짜 너무한거아니냐고ㅜ 빗어도 개지저분해보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