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끼리는 이미 친한데 나만 모르는 사이로 중간에 들어가게 됐는데.. 날 배척하지도 않지만 딱히 나서서 나랑 친해지고 싶은 의지도 별로 없는 사람들 속에서 대체 어떻게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걸까 이미 자기 친한 사람이랑 자기들끼리 아는 얘기 중인데 거기서 내가 뭐라 그래ㅠ 딴 사람들은 이럴때 대체 어떻게 하지?ㅠ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그들끼리는 이미 친한데 나만 모르는 사이로 중간에 들어가게 됐는데.. 날 배척하지도 않지만 딱히 나서서 나랑 친해지고 싶은 의지도 별로 없는 사람들 속에서 대체 어떻게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는걸까 이미 자기 친한 사람이랑 자기들끼리 아는 얘기 중인데 거기서 내가 뭐라 그래ㅠ 딴 사람들은 이럴때 대체 어떻게 하지?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