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4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5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태이 극유리멘탈이라 남친으로 두면 맘고생할거같은데 아픈손가락 처럼 챙겨주고싶음.. 약간 엄마 맘으로 

 

+ 그 태이가 자기는 행복했던 적이 없다고 말한거도 보면 행복하게 해주고싶고 그럼 보호본능처럼
대표 사진
익인1
하 근데 앞에서 그랬음 안 됐어 우리 태이 유리멘탈인거 알면 더 조심하징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이님 유리멘탈이셔?? 저번주부터봐서 되게 쎈분인줄알았눋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긴거랑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 눈물도 많고 다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우셨어????????? 와우와우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우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기 퇴소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ㅕㅊ화에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여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이 지켜 ㅠㅠㅠㅠㅠㅠㅠㅠ 태이 행복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러기엔 지연이도 너무 어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애가 햇살같아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연이 좋은 맘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들릴지좀 역으로 생각할줄 알면 좋겠어...쪠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이 상처 받아ㅛ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 안그래도 힘든데 왜 너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아니 왜 계속 널 제일 사랑할 사람 나밖에 없다 이거 강조하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연이는 걍 본인이 태이 구원하는거라고 생각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태이도 지연이 어리게 굴 때 마다 성숙하게 대처하더라 어찌보면 둘이 잘맞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난 태이 매력에 대해 썼는데 댓글 주제가…. 내 말에 공감하는 새럼 없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이 infp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인픕피인데 맞는거같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피셜 intj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몰겠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연1화에서 intj라고 밝힘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막 널 제일 사랑할 사람은 나밖에 없어(?) 이 말이 널 사랑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이런 뜻이었어? 나는 볼 때 내가 널 제일 사랑해라고 이해했는데 패널들이 다 자존심 상하니 어쩌니해서 응..?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나도 이렇게 받아들여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익처럼 들리긴했는데 태이는 아닌거같더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냥 여기서 널 내가 제일 사랑해 이러면 더 좋았을 것을 좀 헷갈리게 말하긴 함 나라면 싱숭생숭했을 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렇게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만 이런거 아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다 떠나서 사람자체가 엄청 나게 신경쓰이는 재질이야 내가 저기 들어가면 태이 엄청 신경쓸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태이 인티제였어....? 나 엔티젠데 태이 완전 인프피겠다싶었는데 역시 엠비티아이는 재미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
12:49 l 조회 1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1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
12:49 l 조회 1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
12:49 l 조회 1
뇌 mri 금식해야돼?
12:49 l 조회 1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2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2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
12:49 l 조회 4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
12:48 l 조회 7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3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5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7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8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1
12:48 l 조회 29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8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6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35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2
12:46 l 조회 13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