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4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5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태이 극유리멘탈이라 남친으로 두면 맘고생할거같은데 아픈손가락 처럼 챙겨주고싶음.. 약간 엄마 맘으로 

 

+ 그 태이가 자기는 행복했던 적이 없다고 말한거도 보면 행복하게 해주고싶고 그럼 보호본능처럼
대표 사진
익인1
하 근데 앞에서 그랬음 안 됐어 우리 태이 유리멘탈인거 알면 더 조심하징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이님 유리멘탈이셔?? 저번주부터봐서 되게 쎈분인줄알았눋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긴거랑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 눈물도 많고 다정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우셨어????????? 와우와우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우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기 퇴소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ㅕㅊ화에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여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이 지켜 ㅠㅠㅠㅠㅠㅠㅠㅠ 태이 행복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러기엔 지연이도 너무 어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애가 햇살같아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연이 좋은 맘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들릴지좀 역으로 생각할줄 알면 좋겠어...쪠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이 상처 받아ㅛ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이 안그래도 힘든데 왜 너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아니 왜 계속 널 제일 사랑할 사람 나밖에 없다 이거 강조하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연이는 걍 본인이 태이 구원하는거라고 생각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태이도 지연이 어리게 굴 때 마다 성숙하게 대처하더라 어찌보면 둘이 잘맞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난 태이 매력에 대해 썼는데 댓글 주제가…. 내 말에 공감하는 새럼 없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이 infp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인픕피인데 맞는거같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피셜 intj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몰겠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연1화에서 intj라고 밝힘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막 널 제일 사랑할 사람은 나밖에 없어(?) 이 말이 널 사랑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이런 뜻이었어? 나는 볼 때 내가 널 제일 사랑해라고 이해했는데 패널들이 다 자존심 상하니 어쩌니해서 응..?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나도 이렇게 받아들여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익처럼 들리긴했는데 태이는 아닌거같더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냥 여기서 널 내가 제일 사랑해 이러면 더 좋았을 것을 좀 헷갈리게 말하긴 함 나라면 싱숭생숭했을 듯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렇게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만 이런거 아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다 떠나서 사람자체가 엄청 나게 신경쓰이는 재질이야 내가 저기 들어가면 태이 엄청 신경쓸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태이 인티제였어....? 나 엔티젠데 태이 완전 인프피겠다싶었는데 역시 엠비티아이는 재미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0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7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4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7
11:12 l 조회 31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7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8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5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5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1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