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56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0
이 글은 3년 전 (2022/8/28) 게시물이에요
엄마는 속상해서 몰래 부엌에서 울고.. 아빠는 나름 웃으면서 얘기 들어주긴 했는데 그 분 가자마자 한숨 푹 쉬더니 차키 들고 나감,.. 

 

이혼사유랑 판결문 얘기가 많아서 추가글로 기재할게! 이혼사유까진 내가 밝히기 조심스럽고.. 판결문,이혼사유 이런 부분은 오빠가 확실히 알고 만났으니깐 걱정 안 해도 돼!
1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 마음 이해되긴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비양육이라고 하시긴 했는데.. 그래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코... 가족 입장에선 좀 그렇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혼하신건 알고 있었는데 애기 있으신건 첨 알아서 표정관리 안돼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양육이라는게 오빠가 버는 돈이 그 자녀한테 흘러갈 일은 없다는 뜻 맞지? 만약에 결혼할 거라면 이 부분을 가장 확실히 짚고가야 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개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착하시고 좋은 분 같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아이있는건 너무 크다… 나중에 어찌될지 모르는거잖어
오빠 나이가 몇이야??결혼 안 급하시면..다시 생각해보는것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33살이야~ 오빠도 많이 고민하고 결정했을거라.. 허허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사람이 어떻든 일단 솔직히 부모 입장에서는 속상하실만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참 그렇더라.. 아무리 좋은 사람이고 괜찮다고 해도 가족이 그런 상황이 되면 객관적이기가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그리고 미리 언질을 줬으면 그래도 덜 당황했을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안됨 비양육그거 나중에 돈 결국 흘러가게 돼있음.. 지 자식 절대 외면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엄마가 애한테 돈 쓰는건 어쩔 수 없다고 봐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왜 너희 오빠가 해야하냔 말이지.. 결혼해서 재산 공동으로 안쓰기 쉽지않아.. 33이면 엄청 많은것도 아닌데 굳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것도 만약 오빠가 결혼한다면 상대 배우자에게 할 수 있는 배려라고 봐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그렇다면 할말 없지만 난 그런 배려 하면서까지 굳이 그사람과 결혼을 해야하나..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돈아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양육이더라도 아예 관계가 단절되는게 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예 안 보는건 아니라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히 아예 안보는건 더 비상식적이긴 해… 책임져야할 인생은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분 이혼하신 이유가 중요하긴한데..비양육이면 그것도 난 이상할거같아 남편한테 양육권을 뺏긴건가..? 자세한건모르지만 가족입장,특히 부모님입장에서는 좀 그렇겠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분이 그 당시에 경제력이 없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도 있는데 경제력 없어서 헤어질 정도면 앞으로 돈 그쪽으로 많이 흘러가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경제력이 없어서 이혼한 게 아니라 이혼은 다른 이유고 여자분이 경제력이 없어서 양육권을 뺏겼다는 말 아닐까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아 근데 그래도 쓰니 오빠가 안타깝다 엄마는 웬만하면 양육권 안 뺐기지 않아??경제력이 얼마나 없으시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3에게
나도 그건 잘 모르겠어ㅠㅠ 근데 나였어도 달갑진 않을 것 같아 머리로는 이해돼도 막상 내 가족, 내 일이라고 생각하면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8에게
당연하지…내 가족이라 생각하면 애 없고 이혼만 해도 싫은데 엄만데 경제력 없어서 양육권까지 뺐겼다?결사 반대할 듯…
근데 쓰니 오빠랑 그 여자분 만난지 얼마 됐는지 궁금하다 콩깍지 씌여서 결혼한다 하는거 아니고 2년 이상 만난거면 존중해줄듯 성인이니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33에게
나 미자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는데 아이들 의사가 확고하면 안정적인 직업이 없어도 취업, 양육비 등 조건 달고 양육권 가져갈 수 있어 본문 여성분의 경우는 아이가 어렸거나? 의사가 애매하지 않았을까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6에게
응응 그니까 양육권 안가져온거보면 경제력이든 책임감이든 부족한거같아서 좋은사람이 아니여보여…근데 뭐 자세한건 모르긴 하니까 이 글로만 봤을 때는 난 결사반대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그렇구나

나 사실 친척언니중에도 비슷하게
20대중반에 아기 2살도되기전에 이혼하고 양육권도 다 남편이가져가고 20살되기전에 아이한번 안만난 언니있거든 그전에 아이도 자기엄마가 재혼한사람이 친엄만줄알고크고 만나거나그런거없이.. 그사이 사촌언니도 알아서잘살고 자립하고 재혼도하고.. 행복하거든ㅜ 어렵다 그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는 누가 키우는거야? 친아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설마 할머니는 아니지 할머니면 진짜 결혼 뜯어말리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친아빠쪽에서 키운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 그나마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 딸리고 한 번 갔다온 사람을 어떤 부모가 좋아해 ㅜ 초혼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였음 반대할래 어떤 식으로든 싸움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아예 안 들어간다고는 안 했는데..! 윗댓에서도 글코, 오빠가 번 돈이 안 흘러간다는건 고정적으로 안 들어간다는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반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예 0원일수가있나
절대불가능이라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좀 그렇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우 양육비 백퍼 들어갈텐데 난 무조건 반대함 나중에 대학갈때까지 지원 하나 안할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엄마 속상해서 울릴정도면 진짜 너무 싫어 완전 불효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결사반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결사반대... 인티니까 이쁜말만 쓸 수 밖에 없고 여기에 애있는 돌싱익 있을까봐 암말 못하겠는데 현실이면 욕박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찌됐든 아빠가 되는거긴 하잖어 비양육이라도.. 애가 있으면 완전히 부부끼리 연이 끊어지지도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빠 머리채 잡는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애초에 남자한테 양육권 뺐긴 것부터 걸러야 한다고 본다 웬만하면 뺏기기도 어려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ㅇㅇ…. 엄마가 양육권 뺏기기 힘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정... 우리나라에서는 경제력이 없어도 양육권이 엄마한테 가는 경우가 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정ㅋㅋㅋㅋ근데 뭐 이유가 있을 수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당시에 여자분이 경제력이 하나도 없었다고 하더라고..~ 친아빠쪽에서 애를 키우자하는 의지도 강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혼 사유도 모르고 경제력 주장도 저 여자 아냐? 이혼 판결문 들고오면 팩트 체크 되겠네 ㅇㅇ 확실한 건 경제력 없다고 바로 판결 안 난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제력 없단 이유만으로 바로 판결 안난다는거 인정.
내 중딩때 친구는 부모님이 어렸을때 이혼했음.
어머님이 무직인데도 양육권 가져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1에게
내말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건좀....경제력 없으면 뺏길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경제력 없으면 뺏길수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걸로 다 결정되는 거 아니야 ㅋㅋ...... 우리집도 재혼가정이라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진짜…?경제력없으면 경제력있는 사람한테 넘기는줄…근데 만약에 엄마쪽에 경제력이 하나도 없으면 양육비 이런건 어떻게 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육비를 받고 이혼 후 경제활동이 가능한지가 더 중요해 당장의 문제보다 그리고 이혼 전 자녀랑 애착정도가 엄마랑 더 크다 생각하는 게 일반적이니까 법원쪽에서도 여자가 남자보다 더 경제력 없어도 양육권 맡기는 이유도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 여자분 말만 들을게 아니라 제대로 알아봐야할듯 결혼전에 신중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으 밑에 댓펑 찌지리 같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경제력이 너무 없어서 전남편과 협의하에 양육권을 넘겼다고 하면 그냥 납득되는데, "뺏겼다"는 알아볼 필요정도는 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유가 있을순 있겠지만 경제력없어도 앞으로 일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하고 아이가어릴수록 우리나라는 엄마한테 거의 양육권줘
저런경우는 엄마가 힘들꺼같아서 애초에 양육을 포기하거나 유책배우자인 경우가많다..
다떠나서 이혼사유는 확실히 알아봐야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이래서 다 거르는 건데 뭐 감정만 앞서는 것들이 작정 여자 감싸는 댓글 쓰는거 황당하네 도대체 내가 뭘 잘 알지도 못 한다고 하는 건지 내가 한번 파탄난 가정에서 나고자란 당사자인데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 말하는 거 아닌데 왜 찔림? ㅋㅋㅋㅋㅋ 내가 알지도 못 한다고 펑댓 단 애한테 한 말인데 쩝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내가 할 말이 왜 없어? 너한테 한 말도 아닌데 와서 한숨 쉬는 거 같잖아보여서 웃겨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참견하기 굿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니가 그렇게 말해봤자 타격없쪼 ㅎㅎㅎ 어차피 댓글 다 공감하는데 너만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오잉? 제발저려서 펑댓 달린 애까지 세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한 댓글에게
공감하는 사람도 많아 바부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ㅇㅈ... 귀책사유가 있는데 숨기는거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구니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 솔직히 걸른다고 하는데 화내면 본인이 이혼녀이거나 뭐 그런거지. 보통 사람들은 다 이해해 예민한 부분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처음부터 알고 만나신건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Ah..데려오기전에 전혀 언질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혼하신건 알고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빠보고 정신차리라고 해 부모님 눈에서 눈물나오게 하는 결혼이 진짜 맞는 건지 다시 생각해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들처럼 비양육이라도 언젠가는 돈 쓰게 될 텐데ㅠㅠㅠ 부모님 진짜 속상하시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가 부모라면 진짜 신경 안 쓰는 데 근데 부모님 속상하다고 하니까 맘 아프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음.. 진짜 과도한 참견이지만 어떤 방송에서 이혼 변호사가 말하는데 내 자식이 이혼가정이랑 결혼한다고 하면 법원 판결문 가져오라고 할거래 거기에 이혼 사유 같은게 정확히 써있으니까.. 그냥 그렇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확실히 그럴수도 있겠다...정말 경제적인 이유로 뺏긴건지 아닌지 어케 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나도 그거봄. 나도 이 방법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거 찐이면 나는 이거 봐보고 싶다고 하자고 엄빠 꼬드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확실하게 이러는 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 불쌍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기 자식도 아닌 애한테 돈을 어떻게 쓰지... 상대방이 애 얼굴 절대 못보게 해야될 거 같음 돈 쓸 일이 생기더라도 상대방이 막든가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혼사유는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혼한것만으로도 좀 그럴텐데 애까지 있는 사람... 33살이면 결혼 크게 급한 나이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떻게 하다가 만났대…. 솔직히 한번 이혼 한 사람을 누가 반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진짜 어렵긴 하다..
ㄷㅅㄴㄴ ㅇㄷㅇ 보면 꼭 이혼하고 애기있다고 나쁜 사람은 아닐테고 ㅠㅠㅠ
일단 직접 만나서 지켜봐야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ㅅㄴㄴ ㅇㄷㅇ 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돌싱남녀 출연자인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지금 엄청 잘 살고 있는 부부!! ㅠㅠ 하 근데 내 가족이라면 생각이 많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가족이 그런다고 하면 나는 반대할듯 하......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티비 프로에서 봤는데 이혼사유를 보라고 하더라 서류 때면 다 나온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반대하겠지만 솔직히 소용없을거같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나도 최대한 좋은부분 보려고 하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혼사유 제대로 알아야되겠는데....?
비양육이면 상대 남자가 양육권 가져갔단건데 그말은 이혼사유가 여자 잘못일 확률이 99퍼야...; 진짜 뒤집어 엎었다 나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꼭 잘못 아니라도 경제적인것도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총각이 돌싱을 왜 만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 이혼이 나쁜 건 아니지만
내 주변인이라면 좀 그럴 거 같음..
그리고 가장 큰 걱정인게 아이가 있으면 아이때문이라도
전남편이랑 연을 못 끊을텐데 중간에서 너네 오빠가 마음 고생할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진짜 부모님 울리는 결혼을 꼭 해야해? 결혼하면 집안 분위기 개판날거같은데 난 평생 그 여자 원망하면서 살거같음 만약 결혼할거면 부모님 지원 받지 말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미 한번 갔다 온 사람 만나지 말라는 말이 괜히 있는거 아닌데..
그리고 한국에서 소송때 양육권을 뺏긴거면.. 진짜미안한데 여자쪽 문제 많은 경우 아니면 웬만하면 엄마 친화적이라..
이런 비유는 미안한데 집안 전체 말아먹고 싶지 않으면 보증서듯 하나하나 다 따져보고 다 물어봐야한다고 생각. 상대분이 그게 맘에 안들면 안하면 되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그리고 애있는 집은 어지간하면 이혼 안하려고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경제력 때문에 이혼했으면 지금은..? 지금은 괜찮아졌으면 다시 원래 남편한테 돌아가야되는거 아냐? 애도 있는데… 법원 판결문 진짜 봐야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 삼촌도 애딸린 이혼녀랑 결혼함 처음엔 집안 반응 안좋긴 했는대 지금은 다들 잘지낸다.... 성인이니까 알아서 잘 판단하고 결혼힌다고 한걸거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혼사유가 진짜 중요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지하게 서류로 법원판결문 달라고 해 어떤 세상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기 댓글 머임ㅋㅋㅋ 먼여자가 비양육이라고 99퍼 잘못이라는 소리가 왜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자기 선택도 책임지지 못 한 사람이잖아 경제력이 없어서 이혼?그럼 반대로 너희 오빠가 아프거나 다쳐서 경제력이 없어지면 또 다른사람 만날지 어떻게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머니 속상하시깅하겄다…가족일은 이성적으로 안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애는 몇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 10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0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ㅁㅇ????
그 나이면 막 애한테 해주고 싶은게 많을텐데 안돼 안돼 결혼 ㅠㅠㅠ비양육이여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직 33살이면 어린데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애가 있으면 전남편이랑 마주할 수밖에 없음
그거 다 감당가능하대?
일주일마다 전남편 자식과 마주해야하고 돈 들어가는거 당연하고 전 시댁과 마주하고 그거 다 감당해야함
가족이라면 당연히 반대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는 전남편분 만났고 애도 만났다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걸 평생해야함 전 시댁과도 마주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시댁까진 왜 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애가 있으면 생각보다 마주치는 일이 많고 특히 여자분이 그리고 애가 엄마집 아빠집 왔다갔다할때도 그 집과 연락할일이 있음
꽤나 있음 애를 아예 안보고 살면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2에게
음 자세히는 못 풀지만 이 쪽은 그럴 확률이 작아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글쓴이에게
그건 살아봐야 아는거...그래서 어른들이 이혼녀 이혼남 만날때 아무리 귀책사유가 없다해도 애가 있으면 이러한이유들 포함해서 반대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혹시 데려온 여자분 공무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보니 이혼사유가 본인이 아니라치면 경제적능력도 없는거같은데 뭐보고결혼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당시에 없었다는거고 지금은 있으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그래 잘 해결됐음 좋겠넹 다 행복한 방향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근데....솔직히 잘해주고 첫눈에 반해서 결혼까지가는건 어릴때나 그럴수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쓰니는 말 듣고싶어서 올린건데 여기말 듣지말라하면 어떡해ㅠ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취사선택하길 바랄뿐이지 사실 이십대초반애들이 많아서 약간 동떨어진 얘기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법원 판결문 확인해보는 의견같은건 좋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반대....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1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
12:53 l 조회 1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3
12:52 l 조회 15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1
12:52 l 조회 8
명란바게트 먹구싶다..1
12:52 l 조회 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9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14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2
12:51 l 조회 16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8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7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2
12:50 l 조회 12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3
12:50 l 조회 12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6
12:50 l 조회 13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8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
12:50 l 조회 4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1
12:50 l 조회 14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소개팅 가는 중에 번따당하면 준다 안준다1
12:49 l 조회 11
수동공격 하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
12:49 l 조회 11
남사친이 내머리채 잡아당김 4
12: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