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1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3
이 글은 3년 전 (2022/8/28) 게시물이에요
펴놓고 쓰는중인데 이럴거면 나 왜 플립삼? 그래도 예쁘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사람 꽤 많더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닫으면 심리적 안정감이 생겨서 좋긴 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닫은 상태에서 손에 쥐었을 때의 그립감이 너무 좋기한데 쓰다보면 귀찮더라ㅠ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 플립 배터리 개선됐다해서 그걸로 바꿀까 생각했었는데 나도 이럴거깉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3를 써보진 못해서 얼만큼 좋아진건지 가늠은 안되지만
내기준 배터리 걱정했던 것보다 더 오래가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플립4 파치도록 사고 싶은데
9월에 아이폰 디자인 가격 나오는거 보고 결정하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14 궁금하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펴놓고있어도 배터리 안달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펴놓고 일반 스마트폰처럼 전원버튼으로 화면 꺼놓으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플립3 쓰는데 밖에 나가서 주머니에 폰 넣을때만 접음ㅋㅋㅋㅋㅋㅋ평소엔 그냥 펴놓고 사는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나도 그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그래두 플립 꺾어놓구 사진찍는건 좋던데ㅋㅋㅋ 워치랑 같이 쓰니까 진짜 대박이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치랑 같이 쓰면 좋아? 안그래도 워치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우리 회사 동료가 사서 자랑하느라 보여줬는데 플립 딱 책상에 꺾어서 세워놓고 워치로 미리 보기 하면서 사진찍으면 삼각대가 필요없더라고ㅋㅋㅋㅋ 여행가서 찍은 사진도 보여줫는데 그게 되게 좋아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워놓고 사진 찍는거 아직 안써보긴 했는데..오..새로운 팁 알아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기엽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씩 커버화면 봐주려고 의식해서 접어쓴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한손으로 탁 닫는 간지가 좋아서 안닫아도 되는데 일부러 닫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 살때는 무조건 닫고 그랬는데 지금은 안닫는게 세상 편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립 3쓰는데 배터리 개선되었어..??
3은 발열심하고 배터리 빨리사라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열이 없진 않은데 내가 그 전에도 삼성을 썼거든,
그 전에 쓰던 삼성폰에서 느껴지던 발열정도?
그리고 배터리도 플립3를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오래간다고 느꼈어..
내가 게임이나 유튜브보는걸 안해서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미래일거 같다.. ㅋㅋㅋ 그래도 사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플립쓰는 친구 보니까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립4 입문 환영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줄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초반에 그랬는데 지금은 습관적으로 닫앜ㅋㅋㅋㅋ 남의 폰 잠깐 써도 접으려고 그럼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안접히는건 그대로 냅두셔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맨날 닫규 손에 쥐고다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은채로 손에 쥐었을때의 그립감이 좋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혹시나 주름 생길까 봐 계속 펴놓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름에 자극이 조금이라도 덜 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뭔가 마음의 안정을 위해 꼭꼭 닫아놓는데 ㅎㅎ 액정유리가 약하니까 물건에 부딫히면 바로 깨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액정 생각하면 닫는 버릇좀 들여놔야겠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나는 플립3를 쓰는데 맨날 여닫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왜 벌써부터 여닫는걸 귀찮아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ㅊ 난 플립 용량땜에 샀어ㅋㅋㅋㅋㅋ
512기가는 S22 울트라에만 있던데 울트라는 넘 무겁고 커서 플립 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256기가부터 나오길래 256샀는데 용량 커서 좋긴 하더라고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플립3 쓰는데 계속 접어 ㅋㅋㅋㅋ
접는게 너무 익숙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가끔 커버화면 보려고 접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밖에서 캠코더처럼 들고 셀카 찍으면 기분 좋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밖에서 사진찍을때 당장 써봐야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플립3 쓰는데 초반엔 나도 굳이 접어야 하나 하다가 지금은 습관처럼 접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펴놓고만 쓰진 말아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오늘 예약하고 왔어! 블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루 진짜 예쁘다? 내가 블루라서 보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 너무 설레.. 혹시 익인이 필름 다 붙였어? 렌즈,힌지,내부 필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첫 폴더블폰이라 신기해서 계속 열고닫는중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첫날에 수백번 열고 닫고 반복 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어떻게 접히는지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사전예약 사은품 도착했어?
나 첫날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안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도착했어! 아마 월요일이나 화요일쯤 오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오히려 폰 적게 쓰는 듯ㅋㅋㅋㅋ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플립3인데 처음 샀을때 한 3주?정도는 안닫았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다보니까 점점 닫게 되더라ㅋㅋㅋㅋㅋ닫았을때 약간의 그 간zi가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나처럼 초반에 안접다가 시간 지나면서 접는구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첨엔 진짜 조심성 극심해가지고 살살 썼는데ㅋㅋㅋ 곧 1년째 되어가는데 막 쓰는중ㅋㅋㅋㅋ닫을때도 걍 막 닫고ㅋㅋㅋㅋ폴더폰일때랑 똑같애 징심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그 옛날에 매직홀폰처럼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올라가는 그거 버튼 또 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소름 나 친구랑 그 얘기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앜ㅋㅋㅋㅋㅋㅋ개웃경ㅋㅋㅋ 플립4는 배터리 어때 고민듕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배터리 걱정 많았는데 내가 게임, 유튜브를
잘 안해서 그런진 몰라도 오래 갔어!
100퍼로 충전해서 9시에 출근해서 6시 반에 집오면
2~30퍼정도 남아있던데? 난 주로 네이버, 카톡, 인스타를 많이하긴 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학 댓 감덩,,,ㅠㅠㅠㅠ 참고할게ㅠㅠ 좋은밤보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3인데 액정이 전에 노트에 비해 너무 말랑해서 무서워서 꼭 덮어둔닼ㅋㅋㅋㅋ 배터리약함+열기 귀찮음 이덕분에 폰 보는 시간이 줄어버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커버스크린에 다 뜨니까 굳이 안보게되지않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커버에 다 뜨니까 앵간히 안중요하면 안보게되긴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히는 액정이라 좀 불안하긴 하더라고;ㅋㅋ
커버화면에서 알림 뜨는거 진짜 편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자 커버에서 슥슥 보고 지우는거 너무 편해ㅎ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힌지부분도 애끼고? 편하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팁 진짜 뚝딱대는거같아
22:23 l 조회 1
얘들아 귓밥 확인하고 다녀....
22:23 l 조회 1
하체 부종이 너무 심한데 ㅜㅜ
22:23 l 조회 1
본판 여신인애들은 살쪄도 예쁜거 ㄹㅇ임
22:23 l 조회 1
눈썹탈색 복구하는법 아는사람
22:23 l 조회 1
강쥐도 주인한테 딴강쥐 냄새나면 질투해????????
22:23 l 조회 1
부모님 지인이 내 남친 봤는데 내가 아깝다고 그랬대
22:23 l 조회 1
배달시켰는데 1200짜리 하나 누락되어 오면 고객센터 문의해? 말아?
22:23 l 조회 1
친구중에 자칭 비혼주의 애들이 많은데 몇명이 남을지 궁금함
22:22 l 조회 1
생리할때 운동 어느정도로해??
22:22 l 조회 1
억울하고 화나면 눈물부터 나는거 어케 고치지
22:22 l 조회 5
잘생기고 외모 가꾸는 애들은 버거킹이나 맥날같은거는 잘 안하려고 해?
22:22 l 조회 4
트위터 잘 아는 사람들아 이것 좀 봐줘
22:22 l 조회 8
엄마 진짜 싫다
22:21 l 조회 3
3살 애 키우는데 너무 말을 안들어서
22:21 l 조회 2
집 담배냄새 어떻게 빼? ㅠ
22:21 l 조회 5
오늘 도서전 다냐왔당 40
22:21 l 조회 16
정말 소름끼침 우리집 홈캠 해킹당해서 내 알몸 900만명이 봤대
22:21 l 조회 12
갑자기 생각난건데 우리 중학교때 반티 없었음
22:21 l 조회 3
길고 긴… 배달음식비행다이어트청년의 끝…
22: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