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퇴사는 안 됨 퇴사가 답인 걸 알기 때문임 하아... 대병 3개월차인데 출근할 생각만 해도 가슴이 짓눌려 오늘 데이인데 ㅠㅠㅠㅠ 부담 좀 덜하고 싶어서 집 앞 종병으로 가고 싶은데 힘든 건 똑같겠지..?
|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
|
단 퇴사는 안 됨 퇴사가 답인 걸 알기 때문임 하아... 대병 3개월차인데 출근할 생각만 해도 가슴이 짓눌려 오늘 데이인데 ㅠㅠㅠㅠ 부담 좀 덜하고 싶어서 집 앞 종병으로 가고 싶은데 힘든 건 똑같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