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나는 인간관계에 좀 트라우마가 있는사람이고 지금도 대학생활을 잘하고있진못해 개강이 며칠 안남았는데 학교 갈 '생각'만 해도 심장두근거리고 가슴이위축되고 긴장이되거든 이게 흔한건아니지..?
|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
|
우선 나는 인간관계에 좀 트라우마가 있는사람이고 지금도 대학생활을 잘하고있진못해 개강이 며칠 안남았는데 학교 갈 '생각'만 해도 심장두근거리고 가슴이위축되고 긴장이되거든 이게 흔한건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