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5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진짜 에서만 사는 사람들 많구나.. 화난 사람들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필터링된거같은데... 뭐 쓸려햏던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커뮤에서만 보는듯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맞아 남에 인생으로 살아보지 않고서는 몰라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이 댓글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없는 걸 가지고 쎄하다 그러니까 화내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왜 말이 안 됨?진심 그게 더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7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나 진짜 연락하는 친구 한 명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진짜 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시 오래 준비하다 보니까 자연스레 다 멀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연락하는 친구 10명되긴 하는데
외로움 많이타서인지 친구없다는 글에 파워 공감함...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신기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랑 연락 안 하면 애인이랑만 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말이 안 되는데? 세상엔 여러 사람들이 있는데 너가 그 개개인들의 속사정을 다 아는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인생에 왜케 오지랖인거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아 그냥 신경 끄세요 내가 중고딩 친구가 있던말던 뭔 상관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락할 친구 하나 없는게 아니라 연락하는 중고딩 친구들 한명도 있다 없다 글이었자너 말 똑띠하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매일 연락하는 한 명은 있긴 한데 다른 사람들이랑은 연락 거의 안하는데? 사람마다 다른 거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갑자기 뚱 쎄하다하는데 화 안내는 사람도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성인되고 2년동안 수능도치고 몸과마음이 아파서 잠수타는 삶 살았는데도 멀어진애 몇안돼서 그런가 신기함 멀어진애들은 별로안친했고 친한애들은 다들 답없어도 꾸준히연락와서 지금도 잘지내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안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없는디? 예전엔 있었지만 연락 뜸해지는 순간 내 곁에 남는 사람 몇 없어 누구나 다 그래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야나 여깄어!! 내 탓이지 모.. 마음의 여유도 경제적 여유도 없어서 어쩔 수가 없었지만 미래에도 그러리란 법 업짜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연락하는 사람 찐친만 있고 5명ㅋㅋ
대학졸업하니까 이게 자연스러움
다들 매일 볼 수도 없고
각자 직장 다니고 살기 바쁘니 찐친만 남음
대학다닐때까진 마당발이였음ㅋ
근데 솔직히 연락하는 친구1~2명만 있어도 됨
5명도 생일 챙기기 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잠수타서 다 연락 끊겼는데 ㄹㅇ말도 안되는거 맞음 나같은 사람은 극소수고 이상하다고 내자신은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왜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웃긴당 🌸밭은 너인 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작년에 진짜 심하게 안좋은일 생겨서 내 멘탈잡기도 힘들어서 잠수타고 연락 다 끊어서 친구없음
사람마다 사정이 다르니 나같은 케이스도 있을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친구가 한명도 없을 수가 있냐
뭐 집안사정이나 유학 이런것도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연락안하는데..진짜 가끔 생존신고만하고..애초에 할얘기도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
1:27 l 조회 1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1:27 l 조회 1
근장 얼마 들어왔어!!!!!!
1:27 l 조회 2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2
1:27 l 조회 5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2
작년 재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1
1:27 l 조회 3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
1:26 l 조회 3
23살인데 있잖아..
1:26 l 조회 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2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
1:26 l 조회 6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8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
1:26 l 조회 14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0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2
1:25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