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딩때는 강제로 학교를 가게되고 같은 동네니까 학원이나 독서실도 가게되면서 같이있는 시간이 길 수밖에 없어서 친구가 생기고 찐친이 생길 수밖에 없었는데 대학진학하고 나니까 알고보니 나는 연락을 귀찮아하는 유형이더라고.. 대학가서는 개강하고나서는 친구들 많은데 종강하면 귀신같이 연락 다 잠잠해져..
|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
|
중고딩때는 강제로 학교를 가게되고 같은 동네니까 학원이나 독서실도 가게되면서 같이있는 시간이 길 수밖에 없어서 친구가 생기고 찐친이 생길 수밖에 없었는데 대학진학하고 나니까 알고보니 나는 연락을 귀찮아하는 유형이더라고.. 대학가서는 개강하고나서는 친구들 많은데 종강하면 귀신같이 연락 다 잠잠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