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73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6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페이커가 향후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싶다면 지도하고 싶다. 굉장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0:16 l 조회 4
메카건담갈리오 못이긴다고 징징거린거 미안할정도로 잘나옴1
0:07 l 조회 23
일러에 케멍이도 있네ㅋㅋㅋㅋㅋㄱㅇㅇ 3
0:04 l 조회 58
갈리오랑 별개로 멜이 아쉽다 ㅋㅋ2
0:04 l 조회 41
세라핀 개이뿌다 진짜
0:03 l 조회 8
이제 우리가 해야할거 4
0:02 l 조회 35
스킨방송 언제하려나
0:02 l 조회 5
아 란이가 돌거북을 요청했다는게 진짜너무웃김1
0:02 l 조회 40
일러에 있는 세라핀 손 제스처 케리아 세레머니인가?
0:02 l 조회 7
오너 아들2 딸1의 전체적인 컨셉~분위기가 잘어울려서 좋다1
06.23 23:59 l 조회 26
상혁이 방송에서 입꼬리 얘기 열심히하길 잘했다9
06.23 23:59 l 조회 175
스킨 기대보다 다 잘나왔네
06.23 23:59 l 조회 8
암베사 아니었음 그라가스였겠지
06.23 23:58 l 조회 20
갈리오 진짜 하나도 기대 안해서 그런가 3
06.23 23:56 l 조회 29
아티는진짜뭐임? 5
06.23 23:54 l 조회 80
류민석 우리 떠봤었네ㅋㅋㅋㄱ 5
06.23 23:51 l 조회 164 l 추천 1
근데 류민석은 진짜 미친 미감 뭐임(p)? 1
06.23 23:48 l 조회 38
란이 근데 저렇게 본인을 가득가득담고2
06.23 23:48 l 조회 71
그래서 리뷰방송 언제임?
06.23 23:46 l 조회 14
자 이제 월즈 뮤비만 잘 나오면 되겠지?8
06.23 23:4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