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97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39
이 글은 3년 전 (2022/8/31) 게시물이에요
앞서 밝히지만 나도 매끼니마다 파인다이닝 가는 정도도 아니고 그냥저냥 사는 사람인데 

음 저런 종합분식집? 식당? 아무튼 다른데는 모르겠는데 그 특유의 김밥천국,나라 분위기가 너무 가난해보여서 싫다하면 이해 가려나? 

주황색 간판에 메뉴판 수두룩 빽빽이고 기사식당 테이블 같은데서 식당 아줌마들이 앉아서 티비보고 있는 그런 분위기가 너무싫음 정말. 

내가 어릴때 자란 지역 한정으로 그런 식당들은 아침부터 노가다하는 아저씨들 꽉꽉 차 앉아서 밥먹고 저녁에는 사람 없어서 휑하고 비어있고 일 늦게 끝난 엄마가 꼬마애 둘 데리고 밥먹이는 그런 그림이였거든 

나도 거기서 안먹어본건 아니지만 그냥 맛도 너무 없었고 

무엇보다 나이먹고 나니까 더 안찾게 되더라  

최근에 짝남분이랑 얘기했는데 세가족 외식 김밥천국 간적 있다고 얘기나와서 갑자기 뭔가 올라오면서 팍 식어버리더라.. 

옛날에 가는거야 모르겠는데 성인되고 나이좀 먹고도 가는거 보면 쪼끔 그렇더라고.
123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익드라 차라리 공감 못하겠음 그냥 댓금해줘~ 내가 그렇게 느낀다는 거니까 셀쿠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김천 라면 먹고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파인다이닝 맨날 가는 사람이 너보고 불쌍하다고 하면 넌 기분 좋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하 근데 진짜 인티 어그로에 잘 놀아나는 듯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갑자기 김천 라볶이랑 김밥 땡김 침 고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김천 사장님: ㄱㅇㄷ 진상 걸렀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짝남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 찼다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김밥천국 바이럴임?? 에헤라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아 너무 웃겨 ㅋㅌ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썰러가야겠당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오늘 저녁은 김천 라볶이에 김밥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어그로도 오히려 재밌음 다들 김천 돈까스 드세요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댓글보니까 지는 무한리필 갈비집 가네ㅋㅋㅋ 가난하다고 욕하는 입장이면 무한리필말고 일반 갈비집가서 플렉스하고서 해야하지 않겠니??
가족 외식이라고 특별한날 가는것도 아님 그냥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거나 그냥 다들 퇴근하는김에 혹은 시장가는김에 먹는것도 외식임. 친구도 없고 가족이랑 그런 시간 안보내나 보구나 너가 제일 불쌍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나 ㄹㅇ 오늘 김천갔는뎈ㅋㅋㅋㅋ 대학생인데 학식보다 맛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고구마치즈돈까스 개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김천 밥먹기 무난해서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참치김밥 땡긴다 고치돈이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일단 쓰니가 가난했던거에 자격지심있는건 알겠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쫄면먹고싶으면 김천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이 글도 캡쳐돼서 돌아다닐라나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댓글 잘 안다는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덕분에 김밥천국 이미지 더 호감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스페셜세트 아는사람 이거 학교다닐때 레전드가성비
7천원에 돈까스김밥쫄면 다 먹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세상에... 중학교때 이거 먹으려고 며칠은 컵라면 먹었는데ㅠㅠㅠ 진짜 소중한 메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김천 바이럴이네 김천 가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잠만 김밥천국 바이럴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참치김밥 개땡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어그로도 정성스럽다야,, 지금은 성인이라 더 맛있는 거 사먹을 수 있어서 나도 안 가지만 학생땐 많이 갔었는뎅 필수 의식주 중에 식을 행하고 있는 사람들한테 그것도 돈 내고 맛있게 먹고 있을 수도 있는 사람들한테 불쌍하다 어쩌고 굉장히 실례인듯.. 난 이렇게 가정교육 못 받은 거 티내는 사람들이 불쌍하더라.. 남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는 줄도 모르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대박 오랜만에 김천 김밥 먹고 싶다 편의점 김밥 별로야 김천 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근데 김천 요즘 비싸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비꼬지마.. 쓰니 진심 안타까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김천 쫄면이랑 철판볶음밥 먹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바이럴 지렸다 쓰니 천재임? 아 배고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쓰니처럼 생각하면서 사는거 자체가 안쓰러워보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쓰니 글 보고 배고파졌으니 김천 스페셜 정식으로 책임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뭐지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왜 그러냐
그런 생각하는 거에 시간낭비 하지 말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어쩌티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참치김밥에 김치우동 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오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김천 라볶이 맛있음 역앞이 짱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근데 애써 쿨한척하는거 다들 느끼고 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얜또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오키 오늘 저녁 김밥천국 먹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글보고 황당하다가 김밥천국보니까 김밥먹고싶다 오늘 혼밥은 김밥천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김천은 갈때마다 다른걸 먹어서 정작 김밥은 생각이 안나네.. 라면 먹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너 뭐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와 글 하나로 몇 명을 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쓰니빼고 모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우리애기 몇살이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니가 이렇게 욕 멱는 건. 너의 부모를 탓하렴
널 보니까 니 부모의 책임이 매우 커보인다...
애를 이 지경이 되도록 그냥 방치를 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ㅋㅋㅋㅋㅋㅋ결혼해봐라~편한게 장땡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아 갑자기 김천 참기름 반들반들한 김밥 생각남 꼭다리가 개짱인데...배고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ㅇㄴ 진짜 김천 바이럴이냐 김밥 생각도 없었는데 김천 겁나 가고 싶음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할 김천 짱맛잇는뎅 김천 바이럴 아니야? 개땡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김밥 너무 땡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아씨 댓글 똑같이 달앗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얘들아 딱봐도 머리빈 여자인 척 하려고 주작글쓴거잖아... 짝남'분'? ㅋㅋㅋ 비키녀분 라이녀분 생각나네ㅋㅋ^^ 댓금 좀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익인이들 김천 뚝불 맛있는거 알지 나 가끔 숙취 해소로는 순두부찌개 먹는대 예술이야 진짜 김밥도 맛있고 치돈도 맛있긴한대 다 맛있어 꼭 먹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개웃기네 요즘은 이런식으로 글 쓰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댓금 못해서 미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진짜 가끔 보면 이런 사람들이야말로 진정한 자격지심&열등감의 끝판왕 같아서 뭔가 안쓰러움...
사람은 자기 컴플렉스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한다던데...
진짜 환경과 마음이 여유로운 사람은 남이 김밥천국을 먹든 편의점 삼김을 사먹든 일말의 신경조차 쓰지 않음.. 민감하게 생각하지도 않고
이재용 딸래미도 편의점에서 컵라면 먹는 것 처럼..
뭔가 부족한 게 있으니까 이러는 거겠지.. ㅠㅠ 안쓰럽기도 하고 그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무한리필갈비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별 티내지 말고 놀던데로 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와 돈까스 먹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근데 다른건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해줘여할지 감도 안오지만 이건 확실해
넌 누굴 동정할 수 없음 니가 뭔데 누굴 동정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근데 이런 어그로글에 댓글로 꿀팁 많아서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본문도 읽다가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ㅋㅋㅋㅋㅋㅋ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너같이 생각하는 사람 그리고 너같은 생각을 가졌다 쳐도 이렇게 표현하는 사람 처음봐서 걍 당황스러움ㅋㅋ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오늘 김천먹을건데 메뉴츄천해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왜지 넘 맛있어 거기서만 나는 치즈라면 맛이 있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쓰니네는 가성비 따져서 무한리필 다닌대!!!!! 김천은 먹고픈거 다 시키면 은근 값 많이 나오자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아진짴ㅋㅋㅋㅋ?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글쓴이댓글에 가족외식으로 무한리필갈비집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최고로 웃겼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야 너 ㅎ 댓글까지 완벽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무한리필에선 외식해본 적 있어도 김밥천국은 절대 없다는거 보니 ㅋㅋ 그냥 웃기고 싶었나봐~ 해산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파인다이닝 한번 가보고 감격에 겨워 글쓰는 초딩같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쓰니 글 어투가 너무 자존감이 낮아보인다 '음 저런 종합분식집? 식당?' 이 부분이 특히나 느껴졌음 여기저기 눈치보지 말고 자신감 있게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네가 본 장면을 일반화하지 마... 네가 본 게 전부는 아니잖아 댓글 말마따나 넌 생각이 가난한 것 같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김천 떡라면에 참치김밥이 진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이 글 보니까 참치김밥 개땡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8
별에별 쓰은 소리가 다 나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9
낼 올만에 김천 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어그로 다시 배워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엥 김천 맛있는데 함바집도 맛으로 먹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해장라면 개맛있는뎅
돈까스랑 순두부찌개 진짜 맛집인데
그 맛을 모르다니...안타깝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댓글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세상 그렇게 좁게 살고 편견 가지고 살아서 어떡하냐... 진심으로 안타까운 적 처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지금도 그렇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이런애들 특. 자기 집없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짝남 가치 깎아내리기 본인 올려치기
그때 상황 짝남이 자기 쳐다도 안보고 자기만 노력중.. 외적인 갭이 심해서 글러먹었음..
인생 저열하게 살면 바닥이 없단다 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8
돈까스정식 개꿀띠~ ~
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
23:07 l 조회 1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5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1
23:06 l 조회 15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4
23:06 l 조회 9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5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
23:06 l 조회 12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
23:06 l 조회 4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5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2
23:06 l 조회 30
정상체중이어도 마운자로 처방받을수 있어?1
23:06 l 조회 7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
23:05 l 조회 5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1
23:05 l 조회 10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3
23:05 l 조회 20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7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1
23:05 l 조회 22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3
23:05 l 조회 8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10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6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7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3
23:0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