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073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8
이 글은 3년 전 (2022/9/12) 게시물이에요
어떡함 내얘기임..... 

민폐 끼칠 생각에 오들오들 떠는중
대표 사진
익인1
연휴에 가족들 모이고 했음 충분히 그럴수 있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지 걸리고 싶어서 걸린 것도 아니고
울 팀 막내여도 진짜 노상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나와서 안 옮기고 연휴 때 걸려서 고마운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쩔수없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사람 많을듯...여행갔다오고 본가다녀오고 이러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수없지 근데 꽤 많을 거 같아 이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맘 편히 쉬는시간은 아니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 걍 우짜겠냐 이미 걸렸는데 그리고 막내라 더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서 계속 나랑 접촉하다가 걸렸다고 하는 것 보단 내 가준 훨 나음… 걍 푹 쉬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가족 확진 떠서 오늘 병원갔는데 나도 확진이다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뭐 어때서라고 하려고 들어온 사람 많을거임 일단 난그랬음ㅋㅋㅋ 푹쉬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ㄱㅊ 다 이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쩌겠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였으면 속으로 부럽다고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4 ㅋㅋㄱㅋㅋㅋ 딱 이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연휴 끝나고 감기걸림 ㅜㅜ 코로나인지 감기인지 .. 이제 알고싶지도 안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괜츈괜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쩔수없지 뭐 ㄱㅊㄱㅊ 걸리고 싶어서 걸린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쩌겠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족들 만나고 오면 많이들 걸림 우리 이사님도 4일 휴가 다녀오고 코로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목보고 아직도 코로나로 눈치주는 사람이 있다고..?하고 들어왔는데 다행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추석 지나면 백퍼 확진자 늘 거라 다들 예상해서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은 진짜 어쩔 수 없어ㅠㅠ 어디서 걸리는지도 모르는판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괜찮아.. 나는 9/5에 편도수술하고 수요일 복귀 예정이었는데 토요일에 확진돼서 2주 쉬게 생김ㅋ 이사님 문자 답장 없어 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이밍이 완전 눈치보일 타이밍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엿음 막내부럽노 ,, 했을뜻 솔직히 코로나는 까방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덜 속으론 부럽다고 할걸,, 이왕 걸린거 그냥 푹 쉬고 출근해서 일 열심히 하면 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막내라 좀 ㄱㅊ지않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 막내는 상대적으로 중요한일 안맡으니까 일돌아가는거에 별 타격없어서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ㅋㅋ큐ㅠ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사실 나 교사야
우리반 수업 누가 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건쌤이 와서 앉아계셔주심 혹은 미술 체육 음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할머니 생신이신데 5만원으로 해드릴 수 있는 거 뭐있을까
21:27 l 조회 1
오 근데 내 점수를 지인이 알 수도 있다는게 소름인데
21:27 l 조회 1
머리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모르겟음 어카지
21:27 l 조회 1
아빠가 본인은 외로운 아빠라는데ㅜ.. 이런 말 들어본적 있는 익
21:27 l 조회 1
휘뚜루마뚜루 가방 ㅊㅊ해줘~
21:27 l 조회 4
아니 엘베 잡아줄거면 끝까지 잡아주던가
21:27 l 조회 4
건조기 틀면 에어컨 필수네……..
21:27 l 조회 3
컴활말고 mos따도되나??
21:27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겨울에 코트 입어???? 지금 2개 있는데
21:27 l 조회 3
이런 말랑이들은 집에서만 가지고 노는 용도야?
21:26 l 조회 5
나 노인혐오 생길거같아 진짜
21:26 l 조회 4
하 달다구리
21:26 l 조회 7
매월 시간외근무를 해야 딱 300
21:25 l 조회 11
익들아 살만하다 할 날이 오긴해?
21:25 l 조회 16
위고비 마운자로 안해도된다
21:25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작년도 소득 아예 없으면 내년에 신청할수있지?
21:25 l 조회 6
요즘 왜케 인스타에 무시하는 악플 많지
21:25 l 조회 4
경찰 남자는 보통 어떤 여자 만나?8
21:25 l 조회 12
내 남자친구 태어나긴 했을까 1
21:25 l 조회 8
너넨 친구랑 멀어지고싶을때 어떻게 멀어져?1
21:2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