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려고 내려오면 진짜 보는 내가 답답하고 빡쳐서 한숨쉬고 나갈 때 많음
그냥 웃고 넘어가면 되는데 다들 뭔 '세상에서 제일 침착하고 이성적인 나'에 취해있는지
갑분싸에 쌈박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많음
모든곳에서 똑같아
요즘은 그냥 웃고 넘어가기도 힘듦
| 이 글은 3년 전 (2022/9/14) 게시물이에요 |
|
댓글 쓰려고 내려오면 진짜 보는 내가 답답하고 빡쳐서 한숨쉬고 나갈 때 많음 그냥 웃고 넘어가면 되는데 다들 뭔 '세상에서 제일 침착하고 이성적인 나'에 취해있는지 갑분싸에 쌈박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많음 모든곳에서 똑같아 요즘은 그냥 웃고 넘어가기도 힘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