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피아노가 원래 건반이 좀 무거워? 업라이트 피아노 누를때랑 같은힘으로 누르니까 잘 안눌리고 눌려도 소리가 약간 뭉툭한 느낌이 들더라구 ... 힘을 더 줘서 눌러야 그 음이 정확히 소리가 나는데 원래 이런거양?? 그럼 음 세기를 어떻게 조절해?ㅠㅠ 피아노 전공하는 익들 도와주ㅓ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그랜드피아노가 원래 건반이 좀 무거워? 업라이트 피아노 누를때랑 같은힘으로 누르니까 잘 안눌리고 눌려도 소리가 약간 뭉툭한 느낌이 들더라구 ... 힘을 더 줘서 눌러야 그 음이 정확히 소리가 나는데 원래 이런거양?? 그럼 음 세기를 어떻게 조절해?ㅠㅠ 피아노 전공하는 익들 도와주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