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그랜드피아노가 원래 건반이 좀 무거워?  

업라이트 피아노 누를때랑 같은힘으로 누르니까 잘 안눌리고 눌려도 소리가 약간 뭉툭한 느낌이 들더라구 ... 힘을 더 줘서 눌러야 그 음이 정확히 소리가 나는데 원래 이런거양?? 그럼 음 세기를 어떻게 조절해?ㅠㅠ 피아노 전공하는 익들 도와주ㅓ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 전공인데 그랜드가 훨씬 무거울 수밖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가락 힘 더 키워야돼 그러면 소리크기 자유자재로 낼 수 있어 작은소리도 손가락 힘이 있어야 가능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살짝눌렀을때의 그 뭉툭한 소리는 내가 잘못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랜드가 피아노가 뭐냐에 따라 다른데 스타인웨이는 애초에 뭉툭한 음색이기도 해 아니면 조율사 분들에 따라서도 음색이 다 달라 이건 들어봐야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피아노의 세계는 어렵구나... 알려줘서 고마우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별말씀을~~즐거운 피아노 연습시간 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앙. 그리고 건반이 더 넓은 느낌도 나는듯. 근데 더 기분 좋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힘은 드는데 소리도 더 좋고 확실히 다르더랑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넓은 거야..?
11:00 l 조회 1
남이 나이먹어서 실버타운을가든 말든
11:00 l 조회 1
나 정형외과 카운터 일하고 솔직히 예쁜데
11:00 l 조회 2
남자 키 190인데 170 넘는사람 안만나고
11:00 l 조회 3
속눈썹 길고 숱 많은 익들아
10:59 l 조회 4
홍명보 엄마 같은 게 진짜 같은 게 해버릴라
10:59 l 조회 12
32강 탈락은 좀 충격적이다
10:59 l 조회 11
48강에서 32강 못간 나라중에
10:59 l 조회 13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10:59 l 조회 26
만화/애니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
사실 인티에 비밀이 있어 잘봐봐1
10:58 l 조회 19
다이소 노글루 뭐임? 정말 좋잖아?1
10:58 l 조회 10
화장하기 싫은 이유 공감돼?3
10:58 l 조회 9
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옌스만 불쌍함1
10:57 l 조회 13
아 너무 배고프다 아직 11시도 안됐는데ㅠㅠ
10:57 l 조회 4
배달음식 안먹는 사람들은 평소에 뭐먹어??4
10:57 l 조회 17
전남친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1
10:57 l 조회 8
내가 트루먼쇼 주인공이면 어때?1
10:57 l 조회 8
알바 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파
10:56 l 조회 6
축구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