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자전거 타고 있는데 몇 번 넘어졌거든 근데 넘어질 때 그 상황을 혼자 받아들이고 있음 어 넘어간다 / 왠지 이대로 가면 저기에 박겠는데 / 여기로 한 번 가볼까 이런 생각들면 백퍼 쿵하면서 넘어지는데 뭔가 생각하던 대로 진짜 그래서 별 생각 없이 받아들이고 순순히 넘어짐 그래놓고 다치면서 배우는 거지 합리화 하면서 일어남 그래서 말인데 오늘 아스팔트에 무릎 갈렸다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혼자 자전거 타고 있는데 몇 번 넘어졌거든 근데 넘어질 때 그 상황을 혼자 받아들이고 있음 어 넘어간다 / 왠지 이대로 가면 저기에 박겠는데 / 여기로 한 번 가볼까 이런 생각들면 백퍼 쿵하면서 넘어지는데 뭔가 생각하던 대로 진짜 그래서 별 생각 없이 받아들이고 순순히 넘어짐 그래놓고 다치면서 배우는 거지 합리화 하면서 일어남 그래서 말인데 오늘 아스팔트에 무릎 갈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