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 21년도 2학기에 휴학했고 이번년도에 복학했고 내가 이번년도 1학기에 휴학해서 반학기 차이 나는데 왜 내년에 내가 복학하면 같이수업듣는거야? 친구들이 어차피 학년은 같대 나중에 가면..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전남친이 21년도 2학기에 휴학했고 이번년도에 복학했고 내가 이번년도 1학기에 휴학해서 반학기 차이 나는데 왜 내년에 내가 복학하면 같이수업듣는거야? 친구들이 어차피 학년은 같대 나중에 가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