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6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전남친이 21년도 2학기에 휴학했고 이번년도에 복학했고 내가 이번년도 1학기에 휴학해서 반학기 차이 나는데 왜 내년에 내가 복학하면 같이수업듣는거야?  

친구들이 어차피 학년은 같대 나중에 가면..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반학기씩 휴학한거아니야? 휴학한 기간이 똑같으니까 학년도 같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지 둘다1년휴학인데 기간이 같으니까 학년도같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ㅇㅇ 기간으로 따지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진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뭐야 둘다 휴학한 기간이 똑같은거야??? 그럼 당연히 같을 수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년(한학기) 차이 나는 거 맞는데 1학기 과목은 1학기에 2학기 과목은 2학기에 들어야 해서 전남친은 학기 맞춰서 한학년 위에서 들을 수 밖에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
12:51 l 조회 12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1
12:51 l 조회 5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2
12:51 l 조회 14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8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
12:51 l 조회 6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8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4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2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4
12:50 l 조회 14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
12:50 l 조회 11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2
12:50 l 조회 28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15
웹툰/웹소설 회사원이 퇴마를 잘함 생각보다 존잼이네...
12:50 l 조회 7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3
12:50 l 조회 16
와 우리나라 코스피 1등 기업 바꼈대 ㄷㄷㄷㄷㄷㄷ1
12:50 l 조회 31
난 이쁜여자한텐 관심없음..
12:49 l 조회 17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5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2
12:49 l 조회 18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2
12:49 l 조회 12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6
12: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