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와이야앜!!!! 하는 그런 바지 말고 묘하게 아 좀 티나네 싶은 그런 바지 그냥 입어?? 평소에는 큰 티로 가려져서 그냥 입었는데 상체가 좀 짧은거라 너무 신경쓰인다 좀 티나는디 걍 입는 걍우도 있나…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나 와이야앜!!!! 하는 그런 바지 말고 묘하게 아 좀 티나네 싶은 그런 바지 그냥 입어?? 평소에는 큰 티로 가려져서 그냥 입었는데 상체가 좀 짧은거라 너무 신경쓰인다 좀 티나는디 걍 입는 걍우도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