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립스틱 바르고 그 위에 디올 립 맥시마이저 발랐는데 계속 뭔가 입술 각질이 벗겨지길래 아 뭐지? 뭉치는게 심하네 했는데 갔다와서 화장 지우니까 입술 주름 사라지고 각질 하나도 없어 맨들맨들해짐 나 진짜 립밤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바르는데 이제껏 쓴 그 어떤 립밤보다 효과좋은듯 입술이 부풀어서 주름이 사라지니까 더 맨들맨들해지나바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오늘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립스틱 바르고 그 위에 디올 립 맥시마이저 발랐는데 계속 뭔가 입술 각질이 벗겨지길래 아 뭐지? 뭉치는게 심하네 했는데 갔다와서 화장 지우니까 입술 주름 사라지고 각질 하나도 없어 맨들맨들해짐 나 진짜 립밤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바르는데 이제껏 쓴 그 어떤 립밤보다 효과좋은듯 입술이 부풀어서 주름이 사라지니까 더 맨들맨들해지나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