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4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나는 보통 누군가가 수술중이라 입원한다고 하면 보통은 면회갈것 같거든? 

실제로 친구 둘 다 입원했는데 다 갔음 

한명은 교통접촉사고인데 안아픈데도 보험금때문에 입원한건데도 면회간거고 

지금 코로나 시국이라 면회불가인데도 있지만 내가 지금 입원한 곳은 면회 가능이고 언제부터 언제까지라고 써있어서 주변 친구들에게 그냥 장난으로 면회 와~ 이랬는데  

지금 수술하고 입원한지 4일째인데 딱 한명 왔어 

솔직히 다 힘든건 알겠는데 뭔가 되게 서운해 ㅋㅋ 

그리고 나 진짜 12시간 일할때도 친구 입원했다고 해서 택시타고 선물 사들고 면회시간 조금 밖에 없었어도 면회갔는데 얜 나 입원 했다는데도 안와 ㅎㅎ..  

어떤 애는 나보고 너 진짜 심심한가보다 카톡 많이 하네~ 이러더라.  

난 친구 아버지가 다쳐서 입원했을때도 갔어 ㅋㅋ 

근데 그 친구는 연락도 없고 ㅋㅋㅋ  

만약 이번에 면회 온 친구만 빼고 다른 애들 다쳤다고 했을때 나도 면회는 안갈듯 ㅎㅎ  

그냥 좀 기분이 매우 안좋아ㅋㅋ 

나 발목을 다쳐서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혼자 못움직이고 있어서 병실안에서만 있다보니 진짜 심심하거든.. 근데 이렇게 아무 도 안올줄은 몰랐어 

내가 쫌생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나도 똑같이 해주고 싶어 

다른 사람들은 계속 누가 오거나 그러는데 난 사람들도 안오고 그러니까 내가 사람을 잘 못 사귄듯
대표 사진
익인1
와 내가 다 화가난다 뭐그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그냥 좀 기분이 별로야. 내가 진짜 3일정도만 입원한다그랬으면 안와도 괜찮은데 일주일 입원인데 온다는 말이 왜 한두명만 이냐고 ㅋㅋㅋ 지들 애기돌이나 결혼식이나 가게창업한다고 할때 나 하나도 안빠지고 다 갔구먼. 지들은 내가 면회오라니깐 오지를 않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쫌생이 아님 충분히 서운할만해ㅠㅠ 심심한가보다 카톡 많이 하네 라고 한 애는 대체 뭐임ㅠㅠㅠㅠ 사정이 있어서 면회 못 오는 상황이면 말이라도 예쁘게 하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얼탱없어. 얘네가 정말 다른 지역이면 이해 가능인데 다 같은 지역에 살면서 어찌된게 한번을 온다는 소리를 안하냐.. 나도 이제 그냥 걔들에게 뭔일 났다고 할때 그냥 말만 할려고 ㅎㅎ 다 가주니까 날 호구로 아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놓고 자기들 어렵고 힘든 상황생기면 와달라고 할듯... 기분은 안 좋더라도 이 기회에 잘 걸렀다 생각하지ㅠㅠㅠㅠㅠ회복 잘하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이번 기회에 아주 잘 알게됐음 ㅎㅎ 이제 지들 대소사때 나도 안가는 거지 뭐. 지들 필요할때만 오니까 ㅋㅋ 힘든거 알고 는 있는데 만약 지금 면회 갈 시간이 안된다고 미안하다고 했으면 난 괜찮았는데 그런 말도 없고~ 그냥 이제 뭐가 중요한지 알게 됐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한마디가 뭐 그렇게 어렵다고 에휴ㅠㅠ본인들이 직접 당해봐야 소중함을 알지.. 그 친구들이 소중함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늦었을 거 같아 있을 때 잘해야지ㅠㅠ모쪼록 완쾌하길 바래 재활도 열심히 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웅 고마워 ㅠㅠㅠ 익인이 덕분에 마음이 괜찮아졌어 ㅠㅠ 재활 열심히 할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16:54 l 조회 1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2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3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3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7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
16:53 l 조회 16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8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1
16:52 l 조회 7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1
16:52 l 조회 3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2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25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4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9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4
16:52 l 조회 14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4
16:51 l 조회 17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2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9
16:51 l 조회 26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