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내가 찼ㄴ느데!!! 걔가 너무 좋은 사람이고 나만 바라봐 줬고 헤어질 때까지도 나 좋아해주고 기다려주고… 그냥 눈물이 난다 진짜 나 자신 한심해 원래 다들 헤어지고 한번씩은 기억나고 울고 그러는거지?
|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
|
분명 내가 찼ㄴ느데!!! 걔가 너무 좋은 사람이고 나만 바라봐 줬고 헤어질 때까지도 나 좋아해주고 기다려주고… 그냥 눈물이 난다 진짜 나 자신 한심해 원래 다들 헤어지고 한번씩은 기억나고 울고 그러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