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사는데 서울안같아 뭔가 종로, 명동 이쪽가야지 와 서울이다 이런느낌와 나만 그래..? 그래서 친구들끼리 내일 삼청동간다? 그러면 다이어리에 내일은 서울가는날 이렇게 적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