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55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그냥 내 꿈이 미술하는거라서 ㅜㅜ 난 지금 다른 전공 배우지만ㅠㅠ 나중에 여유가 되고 시간도 된다면 늦게라도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거든ㅜㅜㅋㅋ 물론 지금 하는거부터 잘해야겠지만....ㅜㅜ 우리과는 과 특성상 나이 많은 사람이 진짜 많아서 거기도 그런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자인 말하는거면 n수생은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20대 후반에 입학하는 사람은 별로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디자인 말하는거 맞는데 디자인 아니고 순수미술쪽? 그쪽은 아니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순수미술은 아예 입시가 달아서 근데 그쪽은 더 드물걸?? 애초에 어릴때부터 예종 예고 예대 나오는 애들이 많아서 더 적을거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학교 다니면서 타과였는데 다른 데 다니다가 24에 들어와서 우리 과로 연계전공하던 사람 만난 적 있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수는 많음 가끔 가다 다른 학교 졸업하고 20대 중후반에 다시 입학하는 사람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하고 싶은 미술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대학을 다닌다고 완전히 해소되지는 않을 걸? 내가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에 대한 정답은 보통 학교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뭔지알거같아.. 그냥 지금 내가 하고싶은데 못하고 있으니까 나중에 학교라도 가고싶다 이런 생각 갖고있는 느낌이긴해 나중에 가면 생각 또 바뀔수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 서양화과인데 결혼하고 아기도있는 30대 언니도 있다했어! 나중에라도 꼭 갈수있을거야 마음만 있다면! 언제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말이라도 고마워ㅠㅠ 꼭 그랬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순미과다니는데 우리과 나이 ㄹㅇ 다양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진짜 다 먹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더러움주의)
13:53 l 조회 1
마운자로 좀 싸졌으면 좋겠다
13:53 l 조회 1
큐넷 기사시험 접수 대기 어느창에서 해야하는지 아믄사람
13:53 l 조회 5
퍼즐
13:53 l 조회 2
탑대기업or전문직인 익들아
13:53 l 조회 2
엄마 이혼하는 거 거의 내가 준비하는데 현타온다
13:53 l 조회 3
지에스 반택 몇시쯤 도착해?
13:52 l 조회 4
혹시 부트캠프 들어봤거나 듣는 사람 있어?
13:52 l 조회 4
재개발 한다고 동의서 받는거 있잖아
13:52 l 조회 6
배민 생각할수록 개빡쳐
13:52 l 조회 5
02년생이면 나이먹을만큼 먹은거지?3
13:52 l 조회 13
물건 줍다가 담와서 쓰러질뻔함
13:52 l 조회 3
숏단발 하고싶은데 미용사가 자꾸 못하게했거든1
13:51 l 조회 23
내가 165 69.5에서 63.5까지 뺐는데 마운자로
13:51 l 조회 15
말 잘하는 사람들이 글도 잘쓴다고 생각해?3
13:51 l 조회 13
마운자로 처음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긴하당
13:51 l 조회 6
어제 모기 잡다가 책상에 부딪혀서 개큰멍듦 ㅠㅋㅋㅋㅋㅋ
13:51 l 조회 2
아빠가 드라마나 뉴스 보면서 말하는 거 보면
13:50 l 조회 6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한 걸 자꾸 질투해 3
13:50 l 조회 10
내가 당근 글을 어렵게 쓰나? 40
13:5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