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 나는 원래 집순이 기질이고 혼자있는거 좋아해서 혼밥 자주 하고 혼자 산책도 가고 영화도 보고 그러거든 근데 어찌저찌하다 이 얘기가 나왔는데 톡으로 겁나 진지하게 같이 가는 친구 없어...? 그러는겨 그러면서 내가 학교 친구 많이 못사겼다 그러니까 무조건 사겨 4명이서 같이 다녀 이러면서 전화할떄도 혼자다니는게 이상한거처럼 말하고 훈수 두는데 너무 스트레스여 그냥 내가 혼자 다니는게 얘 눈에는 우울해보이고 그런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