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거 때문에 친구랑 싸움…. 난 일단 평소에 느리게 걷는 편이고 주변을 살피면서 날씨랑 풍경 음미하는 스타일이거든. 근데 내 친구는 걸음이 좀 빠름. 둘이 어디 가면 걔는 엄청 빨리 걷고 저것도 보고 여기도 가고 하는 스타일인데 저번에 너무 빨리 걸어서 내가 천천히 좀 걸으라 하니까 니가 너무 늦게 걷는 거라고 타박 들음… 느리게 걷는 게 잘못된 건가.. 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나 이거 때문에 친구랑 싸움…. 난 일단 평소에 느리게 걷는 편이고 주변을 살피면서 날씨랑 풍경 음미하는 스타일이거든. 근데 내 친구는 걸음이 좀 빠름. 둘이 어디 가면 걔는 엄청 빨리 걷고 저것도 보고 여기도 가고 하는 스타일인데 저번에 너무 빨리 걸어서 내가 천천히 좀 걸으라 하니까 니가 너무 늦게 걷는 거라고 타박 들음… 느리게 걷는 게 잘못된 건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