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 뭐 대신 똥치워주는 노예인줄 아나 본인이 혼자 제일 늦게 퇴근하면 본인 가게 본인이 청소 할 수 있는거 아님? 먼지 한 톨 한 톨 모아서 단톡방에 사진 찍어올리면서 마감 꼼꼼히 하래 ㅋㅋ 알바 8시에 다 가고 본인 10시에 가시면 그정도는 하세요 카운터에서 꼼짝도 안 하면서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알바가 뭐 대신 똥치워주는 노예인줄 아나 본인이 혼자 제일 늦게 퇴근하면 본인 가게 본인이 청소 할 수 있는거 아님? 먼지 한 톨 한 톨 모아서 단톡방에 사진 찍어올리면서 마감 꼼꼼히 하래 ㅋㅋ 알바 8시에 다 가고 본인 10시에 가시면 그정도는 하세요 카운터에서 꼼짝도 안 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