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97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88
이 글은 3년 전 (2022/9/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너무 못생겼어 

내가 이정도인가 이 사람 눈에는 나정도면 주겟지 하는 심리로 말건거 아니야 하루종일 생각나오고 한숨 나와 ㅠ
12

대표 사진
둥이166
나도 이해가 기분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사이비라고 생각하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솔직히 당해보면 기분 나쁜건 사실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난 외모는 상관없는데 나이많은 사람이그러면 기분 개더럽더라... 나 23살때 딱봐도 30대인 사람이(친구들 말로는 30초반인데 삭은거라는데 아무리봐도 액면가가 38정돈 되어보였음;) 쪽지주고가는데 황당하더라...
30초반이어도 거의 10살차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하 이거ㄹㅇ 나도 20살 알바 첫근무할때 어떤 30대아저씨가 번호달라그럇음 예? 저 스무살인데요? 했는데 커피한잔하자는 뭔 늙다리멘트나치고 진짜 기분개나빴음ㅠㅠ 그날 저녁밥먹을때 빡쳐가지고 울면서밥먹엇던 기억이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ㅇㅇㅇ 진짴ㅋㅋㅋ 외모는 뭐 상관없는게 걍 그분눈에 내가 취향이었구나 예뻐보였구나 하고 기분좋게넘어가는데 웬 들이 그러면 성희롱당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뭔지 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뭔기분인지 알아...내 마음에 드는 상대가 번따하거나 대시하는 경험으로 상쇄함...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진짜 못생기거나 나이 많은 사람이 접근하면 자존감 바닥침ㅋㅋㅋㅋ
번따도 그런데 직장 동료나 몇번 말 해본 사람이 접근하면 더떨어져 나를 아는데도 만만하게 보는구나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진짜 싫음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ㄹㅇ..내가 이정도구나 만만한가보다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나도 예전엔 이런글보면 좀 너무하다 싶기도했는데 이건 무조건 겪어봐야알아ㅠㅠ 다른 댓글익들은 굳이 상처 안받았음좋겟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이건 진짜..겪어봐야 앎..난 풀메하고 신경써서 입었는데 상대는 머리나 감았나..?싶을정도의 떡짐+거뭇한 수염+정체를 모를 집앞패션..지하철에서 진짜 기분 더러웠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신기하당 옛날에 나 이렇게 열심히 자기관리했는데 못생긴애가 대쉬하면 기분상한다 이러는 글엔 반응 엄청 안좋았는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나도 백화점에서 누가봐도 40대 아저씨가 번따시도했는데 기분나빴음
내가 아무리 20대 후반이어도 ㅋㅋㅋㅋㅋ 정신차리세여아저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ㄹㅇ 내가 만만한가싶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나도 스무살 때 알바하는데 웬 30대 아저씨가 지 친구 통해서 번호 물어봄 기분 진짜 더러웟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겨우 그거 하나로 하루종일 한숨 쉬는거면 자존감이 바닥된게 아니라 원래 낮았던거 아닐까. 상대가 걍 용기있게 상향지원했다 넘기면 될걸 굳이 안좋은 쪽으로 해석하기보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1
5... 나도 저런 경험 2번 있어서 공감은 가는데 (참고로 나도 자존감 낮음) 그거가지고 하루종일 한숨쉬고 자존감 바닥치는 건 원래 자존감 문제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4
66.. 이전에는 뭐지 싶었는데 이젠 그냥 내가매력이 있었나보다..원래자기보다 나은사람에게 끌리는법이니까 하면서 웃으면서 넘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9
7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1
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99 나도 이거 겪어봤지만 걍 상대가 주제파악을 못하네 하고 넘겼었어. 내 자존감까지 바닥을 치고 하루종일 신경써야 할 필요까진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난 첫번따 상대가 개오바엿음ㅇㅇ 근데 당황해서 다행히 안 좋은 감정이 안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번따한다고 다 잘생기고 다 못생긴거 아님 나 번따 자주 당하는디 진짜 잘생긴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었엉 걍 그거 하나하나 신경쓸 필요 없숴 첫번따라 쓰니 기분 좀 그럴 수도 있다만 걍 나 오늘 예뻤나보네 근데 내 취향은 아니당 이러고 넘어가는게 마음 편해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상대 외모에 쓰니 자존감이 깎아내려갈필요는 없다.. 쓰니가 안만나면 그만이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몇 댓글들 넷사세 오지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난 번호따이면 걍 안 죽엇네 ㅎ 하고 넘어가는데 넘 신경 쓰지 말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헉.... 나도 못생긴 사람한테 많이 따여봤는데 그런 생각 안 들던데.. 왜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넘 신경 쓰지마 ㅠㅠ 걍 내가 예뻤나보다~ 하면 됨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못생기면 기분 나쁠만 하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적어도 취향 안에는 들어오라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이거 맞음...
항상 30넘은 사람들이어서 슬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난 ㄱㅊ은사람이 번따하든 못생긴사람이하든 걍 나 이쁘게봐줘서 고맙던데ㅎㅋㅋㅋ 아직 솨라있네~이럼.
내 취향 아닌사람이 따도 그려려니함. 사람마음 뭐 어떻게할수있는것도 아니고 그사람이 나 좋다고한다고 내 자존감이 무너질이유도 없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그냥 용기내서 본인보다 높이 지른걸로 받아들일수도 있는데...
그것 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진게 아니라 원래 낮았던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진짜 못생겻으면 너 번호도 안 땃을걸 ㅋㅋㅋ 넘 생각하지망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3
솔직히 기분 나쁜 상황인데 너 정도면 이 생각이 아니라 나 정도면이라는 생각이었을지도 모른다.. 생각보다 자기가 엄청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22 쓰니를 밑으로 본 게 아니라 본인스스로를 높게 평가할 가능성이 높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0
나도 아저씨 회사원이 처음 번호 땀 고딩이라 했는데도 내년까지 기다린다고 함ㅋㅋㅋ 나보다 쓰니가 낫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2
나도 자주 따이는데 별 신경 안 쓰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나도 좀 나이 많거나 기본 꾸밈이 안된 사람이 연락처 물어보면 "내가 줄거라고 생각했나?"하는 생각들어서 기분 디게 나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뚱뚱한 사람이 정말 용기내서 헬스장 나왔듯이 상대방은 정말 용기를 내서 땄을지도 모르는데 그걸 짓밟아버리고 희망을 산산조각 내버리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상대한테 티낸것도 아니고 쓰니 기분이 그렇다는데 뭐 우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그냥 댓글들보면 평소 약자혐오 여성혐오 얼평하지마 이런 얘기들하는 애들이 얼평하고 저런 혐오발언들을 거침없이 하는게 놀랍네...그런 생각 그런 말을 하는거에 있어서 일말의 죄책감이나 이런것도 없고
합리화하기 바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얼평하지 말라지만 그런 본인들도 막상 필요하니 하고 있듯이 다른 이념들도 정의로운 척 하지만 정의로운 마음이 아닌 그냥 이해관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본인들 필요할때만 골라서 주장하는 건 아닌가 생각이 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ㄹㅇ ㅇㅈ 201 넘 착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0
??? 상대방 기 살려주기 위해 억지로 만나줘야 함??? 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그 말이 아니라 말하는게 그렇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2
ㅋㅋㅋ 진짜 뭐래ㅠ 너 못생겼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와...여기서도 얼평을하고 있네...ㄹㅇ 갑갑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6
?? 어따 이입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5
나 지하철에서 70대 할아버지한테 당했잖아..^^ 처음이었는데 진짜 열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나 이래서 번따 원치않음 잘생겼어도 얼굴 믿고 찌르는 것 같아서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7
ㄹㅇ 기분 개나쁨 깡패같은 놈이 물어봐서 개무서웠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9
원래 쓰니 자존감이 바닥인 건 아니고? 이걸로 왜 셀쿠를 깨지? 걔가 못생기고 만만하니까 번따한다고 면전에다대고 이야기 한 거 아니고 그냥 너가 마음에 들어서 번따 한 거잖아 그냥 상대방 맘에 안 들면 맘에 안 드는 애가 번따하네 거절해야지 하면 되는 일을 저렇게 못생긴 애가 번따를 하다니 흑흑하면서 스스로 자존감 아작내는 이유를 잘 모르겠음 그리고 따지고 보면 그사람이 번호 안 준다고 욕을 한 것도 아니고 번호 내놓으라고 난리 친 것도 아니고 걍 못생긴 것 밖에 없는데 커뮤에다 못생겼다고 욕먹이는 것도 보기 참 그럼 걍 니 원래 자존감이 낮은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7
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1
33 그만큼 예쁘니까 용기를 낸거 아닌가? 그게 어떻게 내 수준이 이정도구나..이렇게 되는지 모를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3
20살 새내기때 딱봐도 30대인 아저씨가 번호물어보는데 기분 진짜더러웠음 못생긴것도 싫은데 나이많은게 더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이거 저저번주?에도 올라왔던글 같은데 누가 주기적으로 올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6
쓰니가 만만해서가 아니라 그 번따한 사람 자존감이 높았을수도 있자나 용기내서 번따한걸수도 있을텐데 그거가지고 자존감 바닥 치면 원래 좀 낮은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댓글들보니 얼평하지말란것도 본인들이 당할때만 적용되는 거고 본인들이 필요할때는 맘껏 하는구나
정의나 공익을 위해서 그러는척하더니 그냥 본인들이 당하는게 싫은거였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ㄹㅇ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얼평 얼평 하는데 이 상황에선 할 수도 있는 거 아님? 만약에 번호 딴 남자가 그냥 길 지나갔어봐 쓰니가 그 사람 얼굴 기억이나 했겠냐고... 번호를 땄다는 건 어쨌든 쓰니한테 호감을 표시한 건데 애인 사귈 때 외모 아예 안 보는 건 말이 안 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전에 뚱뚱하고 못생긴 친구가 남자 소개시켜달라는데 어떻게 거절하냐는 글 오만 욕 다 들어먹던거 생각나네 결국 글쓴이가 지웠지
반응 다른거 소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내가 그 글에 반응한 건 아니지만 그 글에서도 난 똑같이 말했을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너같은 애도 있지만 인티하면 할수록 좀 사람이 역겨워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2
아니... 공감 못하는 애들은 최소 번호 안따여봤을듯 진짜 별게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온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못생긴애들이 번따할때마다 정신병걸릴거같음 그 사람이 미운게아니라 내가 이정도인가? 싶어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3
20살때 30대 중반 남자가 따라와서 번호 물어보려규 각잡길래 진짜 기분 나빴음 ㅠ 첫번호따이는 거였는데 그 뒤로 없어서 더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그런 일로 바닥 찍을 자존감이라면 애초에 자존감이 낮았던게 아닐까? 그냥 상대방이 용기내서 나한테 번따했구나하고 무시하면 되지 상대방 얼굴이 내 얼굴도 아닌데 그걸로 셀쿠 깰 필요 없지 않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5
뭔지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나이많은 들이 번호 물어볼때마다 열받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8
그 사람 이쁜 사람이면 다 찔러봤을거야 가볍게..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ㅇㅈ 진짜 당해봐야 쓰니 기분 이해감 나도 현실에서 말도 안 할 액면 가진 사람이 번호 따려고 계속 했을 때 집가서 울었음 역겨웠어 계속 버스에서 쳐달라고 정류장에서부터 따라온 것도 짜증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ㄹㅇ 나도 당해봐서 완전 이해간다...
못생겼어도 차라리 나랑 나이대라도 같으면 뭐 ㄱㅊ은데 나랑 띠동갑인 못생긴 아저씨가 박력있는척 다가와서 계속 끈질기게 달라붙어가지고 기절할뻔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ㄹㅇㄹㅇㄹㅇㄹㅇ 기분 나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4
안 당해본 사람 많나보네… 글고 솔직히 번따면 상대도 내 외모 보고 온건데 난 그 사람 외모 평가하면 안 됨? 지나가는 아무 사람 평가한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근데 여자라는 말은 없지만 너 여자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진짜 못생긴 애가 따간 적 있는데 모르겠다 난.. 그냥 에라이~ 하고 마는데 나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너가 그정도 맞아 ㅇㅇ 원래 자기가 비벼볼 만한 언덕에 비비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난 그건 ㄱㅊ은데...나이 많은 사람이 따면 날 뭘로 보는거지 이생각 들어서 현타오더라ㅠ 자존감은 낮아지진 않고 엥 이 아저씨 뭐야 짜증나게 이런생각 듬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뭔지 암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 남익 궁물
20:01 l 조회 2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1
19:59 l 조회 7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
19:58 l 조회 11
인스타 차단했다가 푸는 심리 뭐야?
19:57 l 조회 6
나 첫 연애라서 너무 고민되는데 조언해줄 사람 ㅜㅜ
19:51 l 조회 8
Istp 썸탈 때 어때?1
19:51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5
19:51 l 조회 13
나이차나서 안사겼는데 그냥 만나볼걸 그랬어1
19:46 l 조회 32
다들 나한테 리액션이 좋다는데...
19:43 l 조회 18
얘드라!!!! 나 썸인거갗아!!!!!!!!!!5
19:42 l 조회 38
내일 친구랑 놀러가는데 거기가 첫데이트 장소야1
19:37 l 조회 15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2
19:29 l 조회 52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3
19:24 l 조회 29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5
19:24 l 조회 26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3
19:21 l 조회 37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7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4
19:19 l 조회 74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1
19:15 l 조회 30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11
19:14 l 조회 44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6
19:1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