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19783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번따 처음 당햇는데 자존감 바닥됐어
339
3년 전
l
조회
87688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9/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너무 못생겼어 내가 이정도인가 이 사람 눈에는 나정도면 주겟지 하는 심리로 말건거 아니야 하루종일 생각나오고 한숨 나와 ㅠ
27
13
27
1
2
둥이166
나도 이해가 기분 별로임
3년 전
둥이167
사이비라고 생각하셈
3년 전
둥이168
솔직히 당해보면 기분 나쁜건 사실임...
3년 전
둥이170
난 외모는 상관없는데 나이많은 사람이그러면 기분 개더럽더라... 나 23살때 딱봐도 30대인 사람이(친구들 말로는 30초반인데 삭은거라는데 아무리봐도 액면가가 38정돈 되어보였음;) 쪽지주고가는데 황당하더라...
30초반이어도 거의 10살차인데
3년 전
둥이173
하 이거ㄹㅇ 나도 20살 알바 첫근무할때 어떤 30대아저씨가 번호달라그럇음 예? 저 스무살인데요? 했는데 커피한잔하자는 뭔 늙다리멘트나치고 진짜 기분개나빴음ㅠㅠ 그날 저녁밥먹을때 빡쳐가지고 울면서밥먹엇던 기억이 있다..
3년 전
둥이170
ㅇㅇㅇ 진짴ㅋㅋㅋ 외모는 뭐 상관없는게 걍 그분눈에 내가 취향이었구나 예뻐보였구나 하고 기분좋게넘어가는데 웬 들이 그러면 성희롱당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
3년 전
둥이172
뭔지 안다...
3년 전
둥이175
뭔기분인지 알아...내 마음에 드는 상대가 번따하거나 대시하는 경험으로 상쇄함...ㅋㅋㅠ
3년 전
둥이176
진짜 못생기거나 나이 많은 사람이 접근하면 자존감 바닥침ㅋㅋㅋㅋ
번따도 그런데 직장 동료나 몇번 말 해본 사람이 접근하면 더떨어져 나를 아는데도 만만하게 보는구나 하고..
3년 전
둥이177
진짜 싫음ㅠㅠㅠ
3년 전
둥이178
ㄹㅇ..내가 이정도구나 만만한가보다 싶음
3년 전
둥이177
나도 예전엔 이런글보면 좀 너무하다 싶기도했는데 이건 무조건 겪어봐야알아ㅠㅠ 다른 댓글익들은 굳이 상처 안받았음좋겟어
3년 전
둥이181
이건 진짜..겪어봐야 앎..난 풀메하고 신경써서 입었는데 상대는 머리나 감았나..?싶을정도의 떡짐+거뭇한 수염+정체를 모를 집앞패션..지하철에서 진짜 기분 더러웠음
3년 전
둥이118
컄ㅋㅋㅋㅋ
3년 전
둥이183
신기하당 옛날에 나 이렇게 열심히 자기관리했는데 못생긴애가 대쉬하면 기분상한다 이러는 글엔 반응 엄청 안좋았는것같은데
3년 전
둥이184
나도 백화점에서 누가봐도 40대 아저씨가 번따시도했는데 기분나빴음
내가 아무리 20대 후반이어도 ㅋㅋㅋㅋㅋ 정신차리세여아저씨ㅠㅠ
3년 전
둥이187
ㄹㅇ 내가 만만한가싶지
3년 전
둥이188
나도 스무살 때 알바하는데 웬 30대 아저씨가 지 친구 통해서 번호 물어봄 기분 진짜 더러웟음..ㅎ
3년 전
둥이189
겨우 그거 하나로 하루종일 한숨 쉬는거면 자존감이 바닥된게 아니라 원래 낮았던거 아닐까. 상대가 걍 용기있게 상향지원했다 넘기면 될걸 굳이 안좋은 쪽으로 해석하기보단.
3년 전
둥이193
3
3년 전
둥이197
4
3년 전
둥이211
5... 나도 저런 경험 2번 있어서 공감은 가는데 (참고로 나도 자존감 낮음) 그거가지고 하루종일 한숨쉬고 자존감 바닥치는 건 원래 자존감 문제인 듯
3년 전
둥이224
66.. 이전에는 뭐지 싶었는데 이젠 그냥 내가매력이 있었나보다..원래자기보다 나은사람에게 끌리는법이니까 하면서 웃으면서 넘김
3년 전
둥이229
7
3년 전
둥이241
88
3년 전
둥이243
99 나도 이거 겪어봤지만 걍 상대가 주제파악을 못하네 하고 넘겼었어. 내 자존감까지 바닥을 치고 하루종일 신경써야 할 필요까진 없는듯.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90
난 첫번따 상대가 개오바엿음ㅇㅇ 근데 당황해서 다행히 안 좋은 감정이 안 남음
3년 전
둥이192
번따한다고 다 잘생기고 다 못생긴거 아님 나 번따 자주 당하는디 진짜 잘생긴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었엉 걍 그거 하나하나 신경쓸 필요 없숴 첫번따라 쓰니 기분 좀 그럴 수도 있다만 걍 나 오늘 예뻤나보네 근데 내 취향은 아니당 이러고 넘어가는게 마음 편해 !!
3년 전
둥이192
상대 외모에 쓰니 자존감이 깎아내려갈필요는 없다.. 쓰니가 안만나면 그만이야 ㅋㅋ
3년 전
둥이194
몇 댓글들 넷사세 오지네 ㅋㅋ
3년 전
둥이195
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난 번호따이면 걍 안 죽엇네 ㅎ 하고 넘어가는데 넘 신경 쓰지 말어
3년 전
둥이196
헉.... 나도 못생긴 사람한테 많이 따여봤는데 그런 생각 안 들던데.. 왜지
3년 전
둥이196
넘 신경 쓰지마 ㅠㅠ 걍 내가 예뻤나보다~ 하면 됨 !!!
3년 전
둥이198
못생기면 기분 나쁠만 하미
3년 전
둥이198
적어도 취향 안에는 들어오라곸ㅋㅋ
3년 전
둥이199
이거 맞음...
항상 30넘은 사람들이어서 슬픔
3년 전
둥이200
난 ㄱㅊ은사람이 번따하든 못생긴사람이하든 걍 나 이쁘게봐줘서 고맙던데ㅎㅋㅋㅋ 아직 솨라있네~이럼.
내 취향 아닌사람이 따도 그려려니함. 사람마음 뭐 어떻게할수있는것도 아니고 그사람이 나 좋다고한다고 내 자존감이 무너질이유도 없덩
3년 전
둥이201
그냥 용기내서 본인보다 높이 지른걸로 받아들일수도 있는데...
그것 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진게 아니라 원래 낮았던 것 같아..
3년 전
둥이202
진짜 못생겻으면 너 번호도 안 땃을걸 ㅋㅋㅋ 넘 생각하지망 ㅠㅠ
3년 전
둥이203
솔직히 기분 나쁜 상황인데 너 정도면 이 생각이 아니라 나 정도면이라는 생각이었을지도 모른다.. 생각보다 자기가 엄청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고..
3년 전
둥이204
22 쓰니를 밑으로 본 게 아니라 본인스스로를 높게 평가할 가능성이 높음
3년 전
둥이210
나도 아저씨 회사원이 처음 번호 땀 고딩이라 했는데도 내년까지 기다린다고 함ㅋㅋㅋ 나보다 쓰니가 낫다
3년 전
둥이212
나도 자주 따이는데 별 신경 안 쓰는데...
3년 전
둥이213
나도 좀 나이 많거나 기본 꾸밈이 안된 사람이 연락처 물어보면 "내가 줄거라고 생각했나?"하는 생각들어서 기분 디게 나쁨
3년 전
둥이201
뚱뚱한 사람이 정말 용기내서 헬스장 나왔듯이 상대방은 정말 용기를 내서 땄을지도 모르는데 그걸 짓밟아버리고 희망을 산산조각 내버리는구나...
3년 전
둥이214
상대한테 티낸것도 아니고 쓰니 기분이 그렇다는데 뭐 우째..
3년 전
둥이201
그냥 댓글들보면 평소 약자혐오 여성혐오 얼평하지마 이런 얘기들하는 애들이 얼평하고 저런 혐오발언들을 거침없이 하는게 놀랍네...그런 생각 그런 말을 하는거에 있어서 일말의 죄책감이나 이런것도 없고
합리화하기 바쁘고
3년 전
둥이201
얼평하지 말라지만 그런 본인들도 막상 필요하니 하고 있듯이 다른 이념들도 정의로운 척 하지만 정의로운 마음이 아닌 그냥 이해관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본인들 필요할때만 골라서 주장하는 건 아닌가 생각이 든다...
3년 전
둥이119
ㄹㅇ ㅇㅈ 201 넘 착해 ㅠ
3년 전
둥이220
??? 상대방 기 살려주기 위해 억지로 만나줘야 함??? 별
3년 전
둥이201
그 말이 아니라 말하는게 그렇다고
3년 전
둥이222
ㅋㅋㅋ 진짜 뭐래ㅠ 너 못생겼지
3년 전
둥이201
와...여기서도 얼평을하고 있네...ㄹㅇ 갑갑하다
3년 전
둥이236
?? 어따 이입하는거야
3년 전
둥이215
나 지하철에서 70대 할아버지한테 당했잖아..^^ 처음이었는데 진짜 열받아
3년 전
둥이216
나 이래서 번따 원치않음 잘생겼어도 얼굴 믿고 찌르는 것 같아서 ㅋㅋ
3년 전
둥이217
ㄹㅇ 기분 개나쁨 깡패같은 놈이 물어봐서 개무서웠음
3년 전
둥이219
원래 쓰니 자존감이 바닥인 건 아니고? 이걸로 왜 셀쿠를 깨지? 걔가 못생기고 만만하니까 번따한다고 면전에다대고 이야기 한 거 아니고 그냥 너가 마음에 들어서 번따 한 거잖아 그냥 상대방 맘에 안 들면 맘에 안 드는 애가 번따하네 거절해야지 하면 되는 일을 저렇게 못생긴 애가 번따를 하다니 흑흑하면서 스스로 자존감 아작내는 이유를 잘 모르겠음 그리고 따지고 보면 그사람이 번호 안 준다고 욕을 한 것도 아니고 번호 내놓으라고 난리 친 것도 아니고 걍 못생긴 것 밖에 없는데 커뮤에다 못생겼다고 욕먹이는 것도 보기 참 그럼 걍 니 원래 자존감이 낮은 것 같음
3년 전
둥이227
222222
3년 전
둥이231
33 그만큼 예쁘니까 용기를 낸거 아닌가? 그게 어떻게 내 수준이 이정도구나..이렇게 되는지 모를일
3년 전
둥이223
20살 새내기때 딱봐도 30대인 아저씨가 번호물어보는데 기분 진짜더러웠음 못생긴것도 싫은데 나이많은게 더싫어
3년 전
둥이225
이거 저저번주?에도 올라왔던글 같은데 누가 주기적으로 올리는듯...
3년 전
둥이226
쓰니가 만만해서가 아니라 그 번따한 사람 자존감이 높았을수도 있자나 용기내서 번따한걸수도 있을텐데 그거가지고 자존감 바닥 치면 원래 좀 낮은 것 같아
3년 전
둥이201
댓글들보니 얼평하지말란것도 본인들이 당할때만 적용되는 거고 본인들이 필요할때는 맘껏 하는구나
정의나 공익을 위해서 그러는척하더니 그냥 본인들이 당하는게 싫은거였어..ㅋㅋ
3년 전
둥이119
ㄹㅇ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둥이230
얼평 얼평 하는데 이 상황에선 할 수도 있는 거 아님? 만약에 번호 딴 남자가 그냥 길 지나갔어봐 쓰니가 그 사람 얼굴 기억이나 했겠냐고... 번호를 땄다는 건 어쨌든 쓰니한테 호감을 표시한 건데 애인 사귈 때 외모 아예 안 보는 건 말이 안 되잖아
3년 전
둥이201
전에 뚱뚱하고 못생긴 친구가 남자 소개시켜달라는데 어떻게 거절하냐는 글 오만 욕 다 들어먹던거 생각나네 결국 글쓴이가 지웠지
반응 다른거 소름
3년 전
둥이230
내가 그 글에 반응한 건 아니지만 그 글에서도 난 똑같이 말했을 거임
3년 전
둥이201
너같은 애도 있지만 인티하면 할수록 좀 사람이 역겨워진다..
3년 전
둥이232
아니... 공감 못하는 애들은 최소 번호 안따여봤을듯 진짜 별게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온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못생긴애들이 번따할때마다 정신병걸릴거같음 그 사람이 미운게아니라 내가 이정도인가? 싶어서 ㅋㅋㅋ
3년 전
둥이233
20살때 30대 중반 남자가 따라와서 번호 물어보려규 각잡길래 진짜 기분 나빴음 ㅠ 첫번호따이는 거였는데 그 뒤로 없어서 더 슬퍼
3년 전
둥이234
그런 일로 바닥 찍을 자존감이라면 애초에 자존감이 낮았던게 아닐까? 그냥 상대방이 용기내서 나한테 번따했구나하고 무시하면 되지 상대방 얼굴이 내 얼굴도 아닌데 그걸로 셀쿠 깰 필요 없지 않나 싶음
3년 전
둥이235
뭔지알아
3년 전
둥이237
나이많은 들이 번호 물어볼때마다 열받아 진짜.......
3년 전
둥이238
그 사람 이쁜 사람이면 다 찔러봤을거야 가볍게..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어 ㅠㅠ
3년 전
둥이240
ㅇㅈ 진짜 당해봐야 쓰니 기분 이해감 나도 현실에서 말도 안 할 액면 가진 사람이 번호 따려고 계속 했을 때 집가서 울었음 역겨웠어 계속 버스에서 쳐달라고 정류장에서부터 따라온 것도 짜증났는데
3년 전
둥이242
ㄹㅇ 나도 당해봐서 완전 이해간다...
못생겼어도 차라리 나랑 나이대라도 같으면 뭐 ㄱㅊ은데 나랑 띠동갑인 못생긴 아저씨가 박력있는척 다가와서 계속 끈질기게 달라붙어가지고 기절할뻔함
3년 전
둥이244
ㄹㅇㄹㅇㄹㅇㄹㅇ 기분 나빠짐…
3년 전
둥이244
안 당해본 사람 많나보네… 글고 솔직히 번따면 상대도 내 외모 보고 온건데 난 그 사람 외모 평가하면 안 됨? 지나가는 아무 사람 평가한 것도 아니고
3년 전
둥이119
근데 여자라는 말은 없지만 너 여자 맞지?
3년 전
둥이245
진짜 못생긴 애가 따간 적 있는데 모르겠다 난.. 그냥 에라이~ 하고 마는데 나는ㅋㅋㅋㅋ
3년 전
둥이246
너가 그정도 맞아 ㅇㅇ 원래 자기가 비벼볼 만한 언덕에 비비는거야
3년 전
둥이247
난 그건 ㄱㅊ은데...나이 많은 사람이 따면 날 뭘로 보는거지 이생각 들어서 현타오더라ㅠ 자존감은 낮아지진 않고 엥 이 아저씨 뭐야 짜증나게 이런생각 듬 ㅋㅋㅋㅋㅋ
3년 전
둥이250
뭔지 암
3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소문고가 철거 현장 붕괴사고 2명 사망…4명 부상(4보)
이슈
닭강정 양이 줄었다고 리뷰 남긴 10년 단골 손님
이슈 · 9명 보는 중
AD
광주광역시에 생긴다는 3대 쇼핑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코노미석은 절대 못 탄다는 한 연예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이슈 · 3명 보는 중
나보다 주식 마이너스 심한사람
일상
AD
쿠팡 이용자수 급증
이슈
약사들도 보고 깜놀한다는 환자의 영수증
이슈 · 10명 보는 중
국방부가 또 미쳤구나...
일상
AD
귀 달린 후드티 입고 마라탕집에 갔더니 직원이 흘끔흘끔 쳐다봄.jpg
이슈 · 6명 보는 중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이슈
❗️진짜 위기감 느껴지는 한국군 최신 근황❗️
이슈
AD
AD
현재 증언쏟아지는 여름 일본여행이 죽음인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20대에 후회하는 거 하나씩 적어보자
이슈
경상도 사람만 이해한다는데 무슨 뜻인가요?.jpg
이슈 · 6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 방송하면서 놀란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203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
124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
58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
35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
26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
32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
16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
23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
22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
18
나 이사람 좋아하는거 같네 라고 언제느껴?
15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
12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1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6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
11
잇팁 남익 궁물
20:01
l
조회 2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1
19:59
l
조회 7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
19:58
l
조회 11
인스타 차단했다가 푸는 심리 뭐야?
19:57
l
조회 6
나 첫 연애라서 너무 고민되는데 조언해줄 사람 ㅜㅜ
19:51
l
조회 8
Istp 썸탈 때 어때?
1
19:51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5
19:51
l
조회 13
나이차나서 안사겼는데 그냥 만나볼걸 그랬어
1
19:46
l
조회 32
다들 나한테 리액션이 좋다는데...
19:43
l
조회 18
얘드라!!!! 나 썸인거갗아!!!!!!!!!!
5
19:42
l
조회 38
내일 친구랑 놀러가는데 거기가 첫데이트 장소야
1
19:37
l
조회 15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2
19:29
l
조회 52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
3
19:24
l
조회 29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5
19:24
l
조회 26
조계현
추가하기
더보기
아쿠아 디 파르마 브랜드 행사 계훈이 &동화 포토월
1
새해 복 많이 받아 !!
포토그레이 비하인드 꼭 봐
2
컨포 헤메코 좋다
1
정보/소식
251125 계현이 인스타
정보/소식
tweeted by #계현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3
19:21
l
조회 37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7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4
19:19
l
조회 74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
19:15
l
조회 30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
11
19:14
l
조회 44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
6
19:10
l
조회 4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4
1
애인이 거짓말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5
2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
32
3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3
4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1
5
인스타 차단했다가 푸는 심리 뭐야?
6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7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4
8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
9
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
124
1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2
2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25
3
하이닉스 아직 추매 안한 사람있어?
9
4
오타니가 일본에서 난리난 이유 정리해줌
5
5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
18
6
01년생이면 사회생활 한참할 나이야??
5
7
수서역에 도착해서 3시간 정도 뻥 비는데 어디 갈만할 곳 없을까...
2
8
대부분 남자들은
4
9
난 진짜 큰돈 버는일은 못보나바
10
아빠한테 사랑 못받고 크고 그런거 없는데 왤케 많이 연상인 사람들에 끌릴까?
7
11
아놔 밥,커피약속 4번 바람맞음
4
12
향수 샀는데 향 진짜좋다
3
1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27
2
💥⚽️현재 어이없어서 실소가 나오는 난리난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9
3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
23
4
아놔 ㅁㅊ 말랑이 지꺼라고 역정을
5
5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13
6
무신사에서 옷사려고 할 때마다 빡치는 점
5
7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
14
8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
16
9
6.25~30) 카톡 이모티콘 1000원에 사기
6
10
중국팬이 꾸민 장원영 캐릭터.jpg
1
11
얘들아 너희 이상한거 못느꼈어??
7
12
김희철"여자친구, 내가 말 안해도 무릎꿇어"폭탄 발언에 이효리 정색
4
13
워터슬라이드에 인명구조요원이 있는이유
14
'재정난' JTBC, 예능 출연료 미지급 통보
15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feat.월드컵)
16
고양이 모래로 배관 막힌 아파트
17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
41
1
어제 리센느 월드컵 보는 라방하면서 사고 안난게 다행이다
3
2
정우가 성찬이에 대해 했던 말이 이제 이해되기 시작했어
10
3
주연 팬밑 티켓팅 하는 얘드라 다 대기 몇번이야
2
4
그 ㅁㄷㅎㅇㅅ 그룹 말이야
5
민경편집자가 찰스엔터라는 유튜버 편집자야?
5
6
돌박 제작진 돌한테 ㄹㅇ잘해주는구나
3
7
아 성찬이 왤케 웃기지
19
8
마케페 라이즈 오늘 네 곡 하네
3
9
리센느 러브어택만 역주행 하는데
4
10
ㅌㅇㅅ 지금 활중멤이있어?
3
11
하이라이트 공식 인형 온다!!
11
12
전과자 대통령에 이어 전과자 총리냐?
3
13
이런거보면 진짜 안타까움
14
유준이 이거 출처가 어디야? 어디 행사장이라는데 모르겠음...ㅜ
5
15
원빈 손 뭐임
3
16
장도연 살롱드립에 장하오 나온 이후로
3
17
지민(방탄) 요즘 사복이나 공항에서 이 모자 자주쓰는데
1
18
직캠이면 프리징 걸려있다 풀린걸수도 있고 모르는거 아냐?
2
19
앤톤 왕크왕캠 개조아 잘생기고 기여움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