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24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9
이 글은 3년 전 (2022/9/23) 게시물이에요
카이>충>밭>남>배목대우.. 대전대 엄청 떨어져서 bmw도 예전에 쓰던거고 요즘엔 dmb다 이러던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 대전대 한남이랑 비슷한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목원~우송이랑 비슷하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밭이랑 남은 무슨 대학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밭 한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밭대(국립),한남대(사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밭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이스트는 넘사고 카이스트랑 충남대 말곤 볼거없지않나 한밭대도 올해 첨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대전익이야? 아니면 모를수도.. 충남대까지 지거국이라서! 한밭대는 일반 국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전에 의대 또 하나 있었던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 안 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건양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름이 잘 기억 안 난다 좀 너무 생소한 이름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을지대학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을지대는 을지대학 병원만 기억남... 너무 너무 너무 안 좋은 기억으로 기억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남대도 비슷해 나 우송대 다녔는데 한남대도 붙었었음 한밭대도 쓸수있었고 밭대는
낮은과였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나 건양대 대전캠 다니는데 예비뜨고 한남대는 그냥 합격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근데 신기하게 남대는 뭔가 인식이 다른 4곳이랑은 약간이지만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나도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남대 사범대있어서 그럼 대전에 선생님들 한남대 나오신분들 꽤됨 글고 우송대는 특정과는 진짜 괜찮아 근데 다니면서도 과마다 차이가 커서 교양들을때 다른학교같았음ㅋㅋ 좀 안좋은 인식이 너무 박혀있어서 안타까울뿐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송대는 조리쪽으론 쌔지않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남이랑 대전이랑 비슷하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도 그런줄 알았는디 다른 의견도 있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대전익인데 한남도 bmwd랑 또이또이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히려 한밭=건양이고(대캠만 쳤을 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밭=건양..? 이건 잘 모르겠는데 댓 보면 일단 요즘 걍 사립은 다 비슷비슷한가봐 나도 입시한지 좀 지나서..건양대는 애들이 잘 안써서 기억이 별로 없는데 간호쪽은 좀 적던 친구들 있었던거 기억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논건양 말고 대캠은 입결 꽤 되지 않아?? 나 입시할 때 주변에 공부 좀 하는 친구들 건양 간호 보험으로 몇 개 넣는 거 봤거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건양 간호는 좀 쳐주는 것 같더라고! 근데 진짜 간호 외에는 다른 과 적는 친구들 못봤어서 인식이랄거 자체가 없어,, 우리학교가 여고였어서 그런걸수도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밭은 고3이면 아는 대학이다 솔직히...상위권은 모를만 하지만 본인이 2-3등급이었다?모르기 힘든 대학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대전익이면 본문대학을 다 알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충청권에 저정도 등급이면 한밭대는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한밭은 대전 사람들한테는 인식 괜찮을걸 한남도 괜찮은편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밭은 일단 국립이라.. 대전사람들한테는 약간 이정도면 나쁘지않은 대학.. 의 마지노선인 대학같음 한남대도 대전에 있는 다른 사립보단 인식 괜찮은편이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남 거기 아냐? 유튜브 광고로 한남대로 오라!! 이거ㅋㅋㄱㅋ 타학교 대비 광고퀄 나쁘지않아서 기억에 남는다 역시 그 중에서 인식도 괜찮았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1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2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
14:08 l 조회 3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
14:08 l 조회 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5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1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2
14:06 l 조회 13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0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2
14:06 l 조회 9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15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4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1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4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4
유전자검사했는데2
14:05 l 조회 13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4
14:05 l 조회 28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6
14:04 l 조회 42
군인월급으로 3.7억 모음3
14:0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