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86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3년 전 (2022/9/27) 게시물이에요
우리과에 얼굴도 이쁘긴한데 얼굴보다 몸매가 진짜 이쁜언니 있거든 며칠전에 평범한 스키니입고 학교온적 있는데 평범한 옷인데도 몸매가 워낙 좋으니까 눈에 띄었나봐 근데 과 사람들이 몸매 과시하러 학교다니냐고 뭐라함...오늘 애들이 좀 욕하듯이 말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부러워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평범한거 입었는데도 이뻐서 부러운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이 다른사람들이랑 친하면 욕 안먹을텐데 뭔가 있으니까 욕할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과에서 조용히 다니는 언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사람들 ㄹㅇ 개없어보인다 남들 눈엔 열등감으로 보일 뿐일 텐데 그러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들은 못입어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 하는애들 진짜 없어보이고 한심하다.. 스키니진 입었다고 몸매 과시하러 학교ㅋㅋㅋ 아이고 두야.. 저런애들은 누가 총대매고 꼽줘야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러운데 열등감느껴서 그러는거임 걍 찐으로 부러우면 와 개부럽다 나도 살빼야지 나도 운동해야지 이러고 말지 욕하는 애는 해도 안되는걸 아는것도 동시에 할 의지도 없는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딜 가나 그런 사람들은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 잘난 거 인정 못 하고 아니꼽게 보고 열등감 오지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열등감대박이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신기하네 우리 주변엔 그러면 다들 앞에서 칭찬하구 난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들이 예쁜 여자들 더 좋아한다는 말을 대학와서 진짜 느낌… 나도 그렇지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반 갈리는 거 같아. 앞에서 칭찬하는 애들 중 일부가 걔 없을 때 뒷담 까는 경우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쿠나,, ㄹㅇ 할짓없나보다 굳이 욕할건 또 뭐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마 좀 아싸거나 혼자 다니는 애면 별로 안그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에도 그런게 있어??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과에는 그런사람 없었어서 신기하다 ..성인이여도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있음 그런 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준 낮은거 증명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당해보기도 했고 예쁜애가 뒤에서 은근 시기질투 당하는 것도 많이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베베 꼬여서 말할수록 지 열등감만 드러내는줄도 모르고 이상한 말 하는 애들 은근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예쁜 애들은 예쁜 애들끼리 다녀야 하는듯…뭔가 그래야 더 질투 뒷담화 잘 안듣더라ㅜ물론 내 갠적인 생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사람은 나보다 잘난사람 질투하잖아… 연예인 까는 악플러 같은 느낌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존감 낮아서 남 까는 걸로 만족하는 인간들 너무 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ㅋㅋㅋㅋ 진짜 열등감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동아리에 진짜 인기많은 애 있었는데 다른 여자애들이 앞에선 친한 척하고 뒤에서는 자기들끼리 욕하고 그 친구 좋아하는 남자애들한테 ㅇㅇ이한테 잘해주지 말라고, 걔 완전 여우라는 등 험담하고 다니는 거 봄
근데 정작 그 친구는 낯 가려서 남자들한테 만저 말을 걸지도 않고, 말 걸면 대답만 해줄 뿐 아무것도 한 게 없음..
오히려 욕한 여자애들 중 주도한 한 명이 남자들한테 매일 밥 먹자, 어디 같이 가자 하는데 아무도 안 좋아했음
결국 그 친구는 마음고생 심하게 해서 동아리 나갔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진심 없어보이고 추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속으로 뒷담까는 애들을 혀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 그런 애들 있음... 나도 옆에서 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거 들을 때마다 진짜 한국에 세상이 2개 있는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추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예쁜애들은 예쁜애들끼리다녀야함..ㅇ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37 06.22 16:3515960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19 06.22 18:2016580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84 06.22 15:0010287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3 0:0511875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5 0:00179 0
다들 화장실 하루만 안 가도 배 불편해??
8:11 l 조회 1
미사 익들 있어????❤️🙏🙏
8:11 l 조회 2
근데 솔직히 주식 떡상이랑 하닉 성과급 문제가 독인거 맞는것같음
8:10 l 조회 13
평일 근무자인데 갑자기 주말마다 나올 수 있냐는데 뭐라 둘러대지 ...?
8:10 l 조회 5
미래적금 가구소득 때문에 최저받는 본인 우대형 못 받을 거같음
8:10 l 조회 3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15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8:09 l 조회 7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1
8:07 l 조회 24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4
8:07 l 조회 57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29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40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2
하닉 300 미친3
8:04 l 조회 223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30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7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