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92l 0
나는 24이구,, 좀 오반가,, 나이차이,,,? 진짜 잘생겼는데.. 내 스타일임
 
   
그 사람은 너 좋대?
2개월 전
글쓴이
ㅇㅇㅇ 지인 통해서 몇먼 만났거덩..
2개월 전
그쪽에서 확실하게 이성적 호감을 표시한거임?
근데 너 지금 당장 결혼해도 ㄱㅊ은거 아니면 접어,,

2개월 전
결혼생각할 의사면 24를 안 만날것 같아서 ㅋㅋㅋ그냥 연애 감정으로 가볍게 만나고 결혼은 얘기 나오면 그때 생각해도 될 문젤듯
2개월 전
익인55
2222 24살이 집안좋은 미녀 이정도아니면 결혼은 안할듯 결혼은 안할것같고 일단 서로 마음이있으면 썸은탈수있을것같음
2개월 전
나이차가... 오바같은데
2개월 전
오바라고 생각된다면 오바지
2개월 전
그 나이면 결혼 생각할 거 같은데
2개월 전
의사면 ㄱ ㄱ
2개월 전
나이차이는 오바지만 나라면 만나보긴할듯
2개월 전
오바
2개월 전
내 나이가 24이면 10몇살 많은 의사인게 왜 매력적인지 모르겠네 굳이??
결혼 적령기면 몰라도

2개월 전
글쓴이
진짜 잘생겼어... 내 이상형.. 거기다가 엄청 동안이라 절대 그 나이처럼 안생겨서 더 아쉬움 남나봐 나이만 보면 절대 아닌 거 나도 알긴하는데ㅠ
2개월 전
마니 잘생겼으면 만나봐도 괜찮을듯...? 흔하지않잖아
2개월 전
결혼 생각 없으면 비추 나이차이도 엄청나고 일단 그 남자는 결혼적령기잖아...
2개월 전
둘다 사회인이니까 만날 수는 있겠는데 그 사람 나이 생각하면 결혼 원할 거 같은데? 쓴이 부담스럽지 않겠어?
2개월 전
나라면 만남!
2개월 전
요즘 35해봤자 별로 나이많게 안느껴져 39에 결혼안한사람도 수두룩해서ㅋㅋㅋ매력있음 만나보고 아니면 헤어지믄 돼 나였음 일단 만나본다
2개월 전
치과의사야??
2개월 전
쓰니도 결혼생각잇고 의사면 ㄱㄱ
2개월 전
결혼하는것도아닌데뭐 잘생겼으면 ㄱ
2개월 전
그래도… ㄴㄴ ㅜ
2개월 전
의사니까 ㄱㄱ
2개월 전
익인19
잘생긴 의사니까 꽉 잡고 놔주지마
2개월 전
여기서 하라고 하면 하고 하지 말라고 하면 안할거 아니잖아
쓰니가 판단해봐. 먹고 살 걱정은 없을테니 사람 괜찮으면 고 하는거지

2개월 전
잘생기면 ㄱㅊ
2개월 전
인생은 원래 선택의 연속이지 가만보니 너 아니여도 채갈사람은 많아보이는 조건인데
2개월 전
익인20
22 쓰니 아니어도 대기줄 길게 서있어
2개월 전
대시해보는건 너 자유지?!
2개월 전
나 나이차나는 연애 진짜 개 극혐하는데 의사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상형일정도로 짱잘이면 무조건만난다ㅋㅋㅋㅌㅋㅋ 24살이면 무조건 만난당
2개월 전
익인25
22 이상형일 정도로 잘생겼다는데
2개월 전
익인39
33333 이상형이면 무조건 만나야지
2개월 전
익인41
4 게다가 동안이면 뭐
2개월 전
익인44
5 잘생겼는데 그 나이처럼 안 보일 정도의 동안에 직업도 좋은데 난 만남
2개월 전
나라면 만남
2개월 전
너가 좋다면 상관없는데 그정도면 이성한테 인기 많을텐데 좀 그렇기는 하다
2개월 전
오히려좋아
2개월 전
한번 만나보고 결정해봥 다른 조건이 좋으니까
2개월 전
우선 만나봐
2개월 전
한 2년 사귀고 생각ㅎ
아니네 남자가 곧 40이구나 그럼
사귀긴 좋은데 결혼넘은나이라...
그쪽에서 결혼독촉하지않는다하면 만나볼둣

2개월 전
익인31
액면가로 나이차 별로 안나보이는거면 안날수있을듯
2개월 전
바로 결혼할 수 있으면 상관없지 직장 좋겠다 서른다섯이면 거의 결혼 목적 연애일텐데 스물넷이면 어리긴 해서... 만날 거라면 대화를 나눠보고 그래야 할 듯
2개월 전
나이차 오바 이런거 넷사세니까 다 거르고 무조건 만나
2개월 전
ㄱㄱ
2개월 전
본인이 좋으면 만나는거지
2개월 전
35살 의사는 30대 아줌마 언냐들이 죨라리 견제함. 진심 꼭잡아라
2개월 전
의사라서 -> ㄴ
이상형이라-> ㄱ

2개월 전
ㄱㄱ
2개월 전
익인40
무조건 만나
2개월 전
무조건 만나지 손해볼거 없다고 생각
2개월 전
결혼 생각 있으면 ㄱ 아니면 ㄴ
2개월 전
나같음 만남
2개월 전
익인45
의사는 능력많으니까 젊은 분하고 연애하고 싶어할 듯
2개월 전
아니 의사만나고싶으면 차피 군의관 레지인턴 다끝나야 진국인데 30대 초반됨 ㅇㅇ 무조건 잡아 여기댓 무시하고 잘생겼다며
2개월 전
역으로 왜 안만나지…? 이상형인데 나이가 뭐가 중요해 거기다 사회적 직업도 좋은데
2개월 전
나이차는 약간 에바인데 이상형에 쓰니가 좋으면 만남 이상형 만나기 쉽지 않음^^
2개월 전
난 만나볼듯!
2개월 전
남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만날거 같은데 진지한 사이 기대하는거 아니면 만나봐
2개월 전
근데 의사 35면 결혼 생각하고 만나려는거아냐??
2개월 전
나같음 만날듯
나이차 많이 나도 능력 얼굴 다 되면 만나지 ㅋㅋ

2개월 전
내 이상형인데 날 좋아하면 당장 만나지!!!!!!!!! 동안이라며 아니 동안이고자시고 내 이상형이면 개좋음…
2개월 전
와 대학병원 의사야??
2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T인 익들 이거 찐으로 안 서운함??967 11.30 23:36 64128 14
3~4살 애를 쌍수랑 앞트임 시키는거 기괴해보여??401 11:50 26391 9
너네기준 붕어빵장사 신고하는거323 15:30 8695 1
푸드/음식 다들 서브웨이에서 빼는 채소 있어??225 11:07 11547 0
이성 사랑방 괜찮은 여자는 어디서 만나??284 6:18 38506 16
쿠션 샤넬이랑 입생 어디가 더 촉촉해 ? 16:55 2 0
코로나 미각 후각 언제 돌아와 2주째 16:55 2 0
헤드폰쓰길 잘했다 16:55 2 0
세상엔 왜케 안맞는 사람이 많을까 16:54 6 0
진짜 별의별 거지 많은듯 16:54 7 0
생일인데 맛있는거 시켜먹구 싶어 뭐 먹을까! 16:54 2 0
요즘와서 백신 맞는이유는 뭐야?? 16:54 4 0
살살치킨 먹고싶다 16:54 2 0
카드연체정보있으면 대출 안된다고 봐야되지? 16:54 5 0
피티 3개월했는데 16:54 6 0
익들은 남친 성격으로 어떤사람이 제일조아?2 16:54 16 0
졸업했던 or 졸업할 대학생들 나 도움 좀ㅜㅠ2 16:54 9 0
ENFP들아 엔프피들아 너네 인티제 좋아해? 16:54 3 0
백신 맞은 당일에 술 먹어본 익 있어??1 16:54 5 0
얘드라 벽걸이에어컨4 16:53 7 0
반려인들아 이번달에 심장사상충 약 먹였어?6 16:53 12 0
아 찝찝한데 집 비번 바꿀까2 16:53 9 0
후쿠오카 여행가는데 패스 예약하면 좋을만한거 있을까??? 16:53 4 0
회사에 신입....2 16:53 2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6:52 ~ 12/1 1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16:52 ~ 12/1 1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